자료실 > 항공/해운/철도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kybr&No=20115
기존에 나오던 항공기 입니다.
유리창부터 노즈까지 형상이 중간에 한번 꺾이는 형상입니다.
한마디로 마빡이 중간에 꺾입니다.
요즘 나오는 B787과 A220입니다.
마빡이 일자로 매우 매끈합니다.
기존의 항공기는 저렇게 꺾이는 형상으로 생겼는데
왜 최근항공기는 매끈하게 생겼나요??
그리고 이 형상을 적용 한 상황에서의 장점이 어떤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유지비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 하는 것은? 유류비.
유류비를 아끼려면? 연비겠죠? 같은 연료와 승객을 태우고 조금 더 멀리 까지 가는 것이 목표죠. 그럼 답이 나오죠?
동일한 연료로 더 많은 항속거리를 얻기 위함 일겁니다.
그럼 자신이 평소 쓰던팔로 숟가락을 쥐고 밥을퍼서 입으로 들어가면 된다는...머 이런 글 같애요ㅎㅎ
결국 시대의 흐름에 따라 기술발전이 이득을 준것이네요.
날개는 기류의 영행을 덜 받음.
오래전 구형 비행기들은 유리창이 거의 직각 형태입니다. 바람저항이 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