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터빈,흡배기,대용량인터쿨러,발레오동압판, 카이런2.7촉매
재미나게 타고 있는데요.
차가 너무 작아요.
오로지 직선에서 촬영한 것이고 칼치기나 과격한 운전은 못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프라이드 고속에서 불안하잔아요..
여름이라 150마력대 셋팅이고 가을오면 170정도 잡을 예정이에요 ~
기름값 많이 안들고 재미나게 타고잇어요.ㅎㅎ
저놈이랑은 어디든지 갈수 있을꺼 같네요 ㅎ 부담없어서.
이제는 단종이되버린 뉴프디젤...
제일 마지막에 구입하였으니 제일 오랫동안 길거리에 돌아다닐꺼에요.
관심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하구요.
200까지 찍어보긴 햇는데 1500cc로써 200키로는 의미가 없더라구요..
160까지는 정말 재미있게 타고다닐수 있을껏 같습니다^^ 더는 안바래요^^
이정도 성능에 이정도 연비로 만족할렵니다^^
정말 무섭겠네요.. 내구성 터보같은데 재밌게 타시고 안운하시길~
현제 2200cc 산타페 터보를 장착하였습니다.
여름이라 150마력 내구성100%셋팅 자료입니다.
차후에 가을에 170마력 셋팅 예정이니
셋팅되면 동영상다시한번 올릴께요.
(커브없는 구간에서 촬영한거구요. 프라이드는 고속주행시
엄청 불안합니다. 하지만 다시 촬영하더라도 지금처럼 직선구간에서 촬영할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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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PF안달린모델이죠?? 셋팅엔 유리하겠네요 ㅎㅎㅎㅎ
170마력셋팅하면 어지간한 양아치들은 쩜시키시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내친김에 하체를 건들어보심이;;;
프라이드는 DPF없고 촉매가 2개인거같아요.
터빈배기쪽에 바로 붙어잇는 거랑 중통쪽에 붇어잇는거랑요.ㅎ
150마력대랑 170마력대랑 차이가 클려나 모르겠어요 ㅎ
하체..건들고싶긴한데 일단은 더이상 돈 안들이고 탈려구요.ㅎㅎ
지금도 많이들어가서..
CM 2.2 셋이시면 레이싱 진에서 하셨나요?
전 요새 하도 조져대서 오일쿨러 생각중입니다..
빨리 진에서 연락이 와야되는데..
그리고 프라이드 고속주행시 전혀 안 불안합니다!
바디보강의 세계로 와보세요~! ㅎㅎㅎ
룩손 휀더보강+ 마운트 용접 + 룩손 스트럿+ 완진 Y1000 바디튠 정도만 해줘도
고속에서 전혀~! 불안감 없이 순정서스로도 훌륭한 코너링을 보여주는녀석이
뉴프디입니다..
풀 뷁킹시 엉덩이 요동치는 것도 엄청나게 느낄수 없을 정도로 감소하고요..
ㅎㅎ 서경지역이시면 한번 제 차 타보시는 것이? ㅎㅎ
몇번은 지름신이 오고가고했는데 손댈곳도 많고 금액도 생각보다 많이나가서요
그냥 고속에서는 조심조심타고는 있습니다만 한편으로는 계속 지르라고하네요.ㅋㅋ
6단을 넣으면 정속주행시 정말 요긴하게 쓰겟지만 줘 밟게되면 현재는 200리밋이
걸려잇어서 더이상 밟고싶어도 못밟지만 6단넣고 해제시키면 끝까지 밟아볼려고
안감힘을 쓸꺼같네요.. 그렇게되면 엔진쪽에도 무리가많이 갈꺼같아서..ㅎㅎ
일단은 이것두 보류에요 ㅎㅎ
개인적으로 차량성능 비교하는걸 좋아해서 2.4GDI가속성능과 비교를 해봣엇는데
제 차가 조금 더 잘나가더라구요.ㅎㅎ
일반 NA차량중에서 2500cc까지는 나란히 가는거같아요 ㅎ
경차랑 대놓고 봐도 어쩔땐 외관상 못하더라구요.ㅋㅋ
차크기도 비슷하고 남들이보기엔 그냥 주먹밥만한 차라고 생각할꺼에요.ㅋ
XD 디젤은 순정이 104마력에 24토크 ..
저도 2.2터빈이나 가렛트 터보 올리고싶었는데 총알이 후덜덜해서 못하고잇네요 ㅋ
디젤이라 토크빨이 좋아서 오르막 잘 올라가시겠네요 ~
정말 터빈업하게되면 자동적으로 따라오는 것들이 잇죠..ㅎ
터빈이 흡기하우징과 배기의 풍량이 많아저서 흡기 배기작업도 하셔야되고..
인터쿨러도 박으셔야되고...각종 게이지류..가솔린차량에 비해서는 작업이
싼편이지만 적어도 200이상은 들어서 부담스러운건 사실이에요 ㅎ
저도 실내좁은거 하나빼곤 다 마음에 들어요~
가끔 푹푹 밟고싶을때 밟으면 기름다는게 보이긴한데...ㅎㅎ
그래도 제껀 계기판트립나옵니다.! 부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에 내차소에 올렷던차아닌가요..? 날이갈수록 깨끗해지고 아름다워지는군요..ㅠㅠ 부럽사옵니다 ㅠㅠ
나도 이제 유명해진 거냐능 ㅠㅠ
골뱅이하나 달으셔야 가능하실꺼 같네요..
디젤은 맵핑만으로 출력이 상당히 상향이되거든요.ㅎ
더욱더 튼튼할꺼같고 순정부스트도 더 높을꺼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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