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K7 3.0 오너입니다. 어라운드뷰만 뺀 풀옵션입니다. 아직 4천km 좀 모자라게 탔네요.
K5와는 비교대상이 아닙니다. 여유된다면 당연 K7이죠.
그냥 개인적인 시승기 좀 써드리면...
브레이크 밀립니다. 아무리 세팅차이 라지만...너무한다고 생각되구요. 어어...이러다 죽겠다 싶은적 몇번 있었습니다. 그게 고속이 아니구요. 시내 도로에서 60km정도 가다가 일어나는 일입니다. 브레이크가 적응되었는지 요즘엔 덜하네요. 이건 뭐 기아자동차 전체적인 특성입니다.
고속 코너돌때 차가 휘청거립니다. 몸이 바깥으로 확 밀려나가는 느낌이 들어서 승용찬데 이거 전복되는거 아냐? 하는 느낌이 듭니다. 거 왜 바이킹 타면 몸이 찌릿찌릿 하잖아요. 그런거에요. 쫙 붙어 돌아가는 맛이...전혀 없죠. 전에 타던 차가 구형 싼타페 가솔린 4륜, 싼타페 더 스타일 타다가 넘어온건데요...SUV인 싼타페 보다 더 불안합니다.
가속이 더딥니다. 엔진은 괜찮은거 같은데...미션이 안받쳐줍니다. 밟으면 엔진만 웽~ 거리고 미션이 역할을 못해줍니다. BMW 520d가 훨씬 더 훅 치고 나갑니다.
핸들 유격이 좀 있습니다. 그래서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고요...직선도로에서 직진 못하고 한쪽으로 쏠립니다.
제 차는 오른쪽으로 쏠리네요. 보타 계속 해줘야 합니다. 장시간 운전하면 피로가 밀려옵니다.
예전에 오피러스 있잖아요. 차는 큰데 좋은차는 아닌거. 그런거에요. K7이.
하지만 K5랑 두개중에만 가능하다면 당연 K7.
장점도 있어요.
중형세단과는 비교할 수 없는 내외관을...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누릴 수 있다.
더뉴K7 정도면 국산차임을 감안하면 디자인에서 흠잡을 곳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전체적인 완성도가 높습니다.
내가 현대차 회장이라면 디자인팀 전원 해고해 버리고 싶을 정도인...YF소나타, HG그랜져 와는 비교도 안되죠.
주행중에는 정숙한 편입니다. 부드럽게 주행 가능하구요. 준대형이라...'직선주행'이라면 안정감이 있습니다.
급차이는 무시못해요..
하나는 사자마자 택시.렌트 천지
하나는 사자마자 구형 예정...
5호기는 정말 ..
K5와는 비교대상이 아닙니다. 여유된다면 당연 K7이죠.
그냥 개인적인 시승기 좀 써드리면...
브레이크 밀립니다. 아무리 세팅차이 라지만...너무한다고 생각되구요. 어어...이러다 죽겠다 싶은적 몇번 있었습니다. 그게 고속이 아니구요. 시내 도로에서 60km정도 가다가 일어나는 일입니다. 브레이크가 적응되었는지 요즘엔 덜하네요. 이건 뭐 기아자동차 전체적인 특성입니다.
고속 코너돌때 차가 휘청거립니다. 몸이 바깥으로 확 밀려나가는 느낌이 들어서 승용찬데 이거 전복되는거 아냐? 하는 느낌이 듭니다. 거 왜 바이킹 타면 몸이 찌릿찌릿 하잖아요. 그런거에요. 쫙 붙어 돌아가는 맛이...전혀 없죠. 전에 타던 차가 구형 싼타페 가솔린 4륜, 싼타페 더 스타일 타다가 넘어온건데요...SUV인 싼타페 보다 더 불안합니다.
가속이 더딥니다. 엔진은 괜찮은거 같은데...미션이 안받쳐줍니다. 밟으면 엔진만 웽~ 거리고 미션이 역할을 못해줍니다. BMW 520d가 훨씬 더 훅 치고 나갑니다.
핸들 유격이 좀 있습니다. 그래서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고요...직선도로에서 직진 못하고 한쪽으로 쏠립니다.
제 차는 오른쪽으로 쏠리네요. 보타 계속 해줘야 합니다. 장시간 운전하면 피로가 밀려옵니다.
예전에 오피러스 있잖아요. 차는 큰데 좋은차는 아닌거. 그런거에요. K7이.
하지만 K5랑 두개중에만 가능하다면 당연 K7.
장점도 있어요.
중형세단과는 비교할 수 없는 내외관을...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누릴 수 있다.
더뉴K7 정도면 국산차임을 감안하면 디자인에서 흠잡을 곳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전체적인 완성도가 높습니다.
내가 현대차 회장이라면 디자인팀 전원 해고해 버리고 싶을 정도인...YF소나타, HG그랜져 와는 비교도 안되죠.
주행중에는 정숙한 편입니다. 부드럽게 주행 가능하구요. 준대형이라...'직선주행'이라면 안정감이 있습니다.
엑튠 오디오...들을 만 합니다.
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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