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질문있습니다.
g마켓 cj mall상품을 2017.09.19 주문하였으나 배송이 되지 않아, cj mall 콜센터를 통해 확인하니 물품 분실을 하였다고 합니다.
화가났지만 어쩔수 없어 재배송 하겠다고 하여 수락하였으며,
언제올수 있는지 질의하니 2017.09.30 수령가능 하다고 답변이 왔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 오질않아서 cj mall 콜센터를 통화여 확인하니 택배를 발송하였으나 택배기사와 연락이 되질않는다고 합니다.
택배기사와 연락이 안된다고한 기간 10/11~10/13 입니다. 통화를 하면서 알게된사실은 두번째 택배도 분실하였다고 합니다.
제가 물어보지 않았다면 몰랐을 사실입니다.
해당업체 담당자와 통화를 하고 싶다고 연락처를 가르쳐 달라하였으나 끝까지 알려주지 않아, 그럼 나에게 전화를
해달라고 요청을 해도 안된다는 식으로 사과를 합니다. 콜센터 직원에게 화를 내고 싶지 않다고 하니
다음주 월요일 CS? 어쩌고 하는곳에서 전화를 준다고 합니다.
오늘이 택배 주문한지 25일째 되는날입니다. 저만 속을 끓고 이사람들은 연락조차 없습니다.
제가 피해보상을 받을 방법이 없는지요?
그냥 기다리고만 있어야 하는건지 궁금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