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큰 처남이 줬는데
꽤 비싼거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주말에 개봉하고서 충전하고 사용하려고 하니 되질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 as센타에 다녀왔는데요.
영수증이 있어야 수리진행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2.3만원대 인것 같은데...
차마 큰처남에게 고장이 나서 영수증을 보내달라고 하기가
좀 그렇더라구용..ㅎ
그래도 비용드릴테니 수리 해달라 해도 안된다 하니
어쩔수 없다고 하네요.^^;
사실 큰처남이 저에게 선물줄때는 삼성 정상가로 얘기한것 같은데...
영수증 달라고 말하기가 좀 그러네요..
이어폰도 번호같은거 다 있던데 폰이나 가전제품 처럼 판매이력은
조회가 안되나 봅니다.
삼성제품 쓰면서 처음 알았어요..ㅎㅎ
영수증이 없으면 as가 안된다는걸요.
그럼 의미가 없는건가용?
샘숭 이름값도 유명무실이네
했더니 죄송합니다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해서요..ㅎㅎ 그냥 이런 시스템이구나 하고 알았습니다.
영수증 없으면 제조일+3개월 잡아서
해주던데요
워낙 저가모델들은 as안하고 새제품으로 주거나
구입가 환불인데
삼성제조가 아니고 oem이라 구입영수증 있어야
환불해주려고 하나?
저 비슷한경험있는데 정가 환불받았습니다
그런데 안된대용.ㅎㅎ
한 번 알아보세요.
그냥 죄송하다고만 하네요.ㅎ
법적으로 영수증 없어도 해주는 걸로 알아요. 영수증 없으면 안되는건 저거들 규정이고, 저는 오래 전에 옷을 영수증 없이 교환인가..환불 받았어요.
삼성정품인데...ㅎㅎ 좀 웃겨서용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