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 배송하는 쿠팡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애기분유, 용품 총알로 배송해주고 기사님들 친절함에 자주 이용합니다.
애기 분유를 주문하면서 일이 생겼네요
1.
애기분유 3통 임페리얼 XO 2단계 55,300원(재포장제품) 주문
2.
분유가 1통만 도착
3.
상담원 통화 분유 2통 더 보내주세요
4.
다음날 분유 또 1통만 배송
5.
상담원 연결 : 다시 배송해 주겠다 함
6.
잠시 후 상담원이 전화 와서 왈
“ 고객님 그 제품은 원래 1개인데 저희가 온라인에 3개로
잘못 올린 겁니다.”
그래서
“네? 무슨 말씀이세요? 확실히 3통이에요”
“죄송합니다. 배송된 걸 전부다 반품해주시면 환불 해드리겠습니다.”
“머 이런 경우가 있어요? 저는 3통을 샀으니깐
1통만 저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가 결정할 수 가 없으니 저희 팀장님께 연락드릴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18시50분
7.
오늘 아침 전화가 왔더군요.
“고객님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경우 저희 룰에 따라서 빠른 환불을 해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아니, 물건 잘못 올려서 결제까지 했는데 이런 경우가 어디 있어요? 제가 쿠팡에 낚인건가요?
“저희는 그렇게 처리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상담원이 먹어도 된다고 해서 먹었던 분유는 어떻게 할까요?”
“남은 부분까지 반품해주세요”
뚝!!!!
8.
가만히 생각해보니, 1통 가격 이였다면 더 화나가는
거에요. 분유 한 통은 21,000원인데 55,300원이면 진짜 낚인게 되니깐 근데 여러 차례 상담원과 통화를 하고 싶다고 해도 상담은 불가능
어쩔
수 없는 가 봅니다. 환불 받고 다시 우리 아들 맘마 구매해야겠습니다.
여기
형님들도 이런 일 없으셨으면 합니다. 저는 사실 좀 억울하네요
라는 판례가 있다고 알고 있었는데...
형님들 이런경우 업체에서 물건 제공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안오더군요, 그냥 기다려봤습니다. 빨리와도 그만 늦어도 그만이라...
대략 일주일정도 걸렸네요 물건 받기까지가...
주문하고 5일정도 기다리다 전화하니
상담원'고객님 죄송합니다. 배송과정에 사고가 있었네요 금일 배송처리해드리겠습니다.'
본인 '사고가 나든 뭐가 나든 그건 나하고 상관없다 최소한 뭐땜에 늦는다 하면 이해를 한다 배송은 너거들이 하는거고 구매자는 구매하고 물건만 받고 하자만 없으면 된다. 최소한의 도리도 안하고 5일기다리고 연락해서 그런말한마디 하면 뭐가되냐?'
무조건 죄송하다 길래 무조건 다음날 받을수 있게 해달라 했네요
로켓 배송 일주일 걸려받은경험담입니다. 실재로 2주전에 그런일있었고요, 물건받고 이틀지나니 5,000원 캐쉬주네요 ㅋㅋ
그걸로 돈보태서 물건하나더 사고 위X프로 넘어갔네요 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