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기기변경후 페이백 한달뒤 15만원 주기로 해놓고 한달이 지나도 안주길래 전화해더니
사장이 바뀌어서 자기는 해줄수있는게 없다고 하네요.
15만원 안받아도 되니 이 대리점 조질방법없을까요?
돈이 문제가 아니라 괴씸해서 ..
대충 알아보니 기기변경이라던지 분실신고 요금제 변경 등등 방법이 있던데 ..
혹시 잘아시는분 없는가요..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기기변경후 페이백 한달뒤 15만원 주기로 해놓고 한달이 지나도 안주길래 전화해더니
사장이 바뀌어서 자기는 해줄수있는게 없다고 하네요.
15만원 안받아도 되니 이 대리점 조질방법없을까요?
돈이 문제가 아니라 괴씸해서 ..
대충 알아보니 기기변경이라던지 분실신고 요금제 변경 등등 방법이 있던데 ..
혹시 잘아시는분 없는가요..
부탁드립니다.
보니까 낚시에 보기 좋게 걸려 드신것 같은데...
보니까 낚시에 보기 좋게 걸려 드신것 같은데...
보이스피싱같은 신종 판매인듯...
해결방법 청원올려라 ㅋㅋㅋㅋㅋ요즘유행이다 ㅋㅋㅋ
판매자 리베이트 환수 악세사리 및 사은품 지급받았으면 판매자 마이너스
1. 통신사 이동 및 해지 (판매자 리베이트 구매자분이 위약금을 물어야함)
2. 휴대폰 정지 (3개월이 지나지 않았으면 휴대폰 정지시 모든 리베이트 환수)
3.하위요금제 변경(판매자에게 리베이트는 지급이 되나 차감이 발생함)
휴대폰 정지를 해야된다는건가요
부가서비스 전부 해지
주인바꼇다고 한들 기존사업자가 양도/페업으로 통신사대리점과 거래종료됐다고하여
(예:12월에 장사한건 1월에 정산받음) 정산을 바로 해주지않습니다
대리점마다 차이가있겠지만 보통 3개월후 정산지급을 해주기때문에 한달밖에 안된거면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엿먹을 방법은 있지요
1. 요금제 하향 부가해지
2. 불편하더라도 몇일간 정지 시키기
3. 해지가 깔끔하게 먹일순있지만 결국 기계값은 본인에게 남기에 좋은방법은 아닙니다.
4. 고객센터에 클레임 (페이백이 불법이라고는 하지만 안해주면 장사 못합니다. 페이백받기로했는데 안해주고 쨋다고 직접 센터에 클레임걸면 고객센터접수-개통한 대리점개통실-님에게 팔았던 판매자 순으로 일이 처리되 결국 님에게 먼저 연락이 올것으로 보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