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1 해루질왕자 07/14 09:45 답글 신고
    통일 가자
    답글 0
  • 레벨 대장 조선의파나메라스팅어 07/14 09:47 답글 신고
    저건 스포츠맨십에 어긋나는 비매너적인 행동...
    통쾌하긴하나...좀 그렇죠
    답글 3
  • 레벨 중장 보배리언 07/14 11:14 답글 신고
    이짤 보면서 웃으면 한국인
    이짤 보면서 부들거리면 일본인
    이짤 보면서 일본인 눈치보면 토착왜구
    답글 0
  • 레벨 소령 1 해루질왕자 07/14 09:45 답글 신고
    통일 가자
  • 레벨 대장 조선의파나메라스팅어 07/14 09:47 답글 신고
    저건 스포츠맨십에 어긋나는 비매너적인 행동...
    통쾌하긴하나...좀 그렇죠
  • 레벨 병장 희망을가지세요 07/14 12:06 답글 신고
    미국이나 캐나다도 두명이상 나오면 더티플레이하듯 우리도 가능하지 않을까요
  • 레벨 병장 헛소리전문가 07/14 14:19 신고
    @희망을가지세요
    남이 위법하게한다고 나도 위법해도됩니까??
    기가차는 논리네요
  • 레벨 중사 2 fran 07/14 16:47 답글 신고
    그냥 웃고 넘깁시다. 저 선수가 일부러그랬을것 같진 않아요 우릴 도와서 뭐하겠습니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연쇄삽입마 07/14 11:22 답글 신고
    니도 웃기믄 웃기다고해 딱하네
  • 레벨 이등병 아쓰리사랑해요 07/14 11:39 답글 신고
    이 바보는 웃자는데 웃지도 않고 일본원숭이들 편드는건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1 잭팟372 07/14 12:00 답글 신고
    그냥 쳐웃고 꺼져 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보배벌레박멸팀 07/14 12:24 답글 신고
    똥싸고 밑딱지 말고 니 똥구나 빨아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강북최강씨티 07/14 13:10 답글 신고
    이게 안웃겨?
    그럼 이건?
    퉤!!!
  • 레벨 중위 2 내맘니맘 07/14 13:15 답글 신고
    안 웃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놀란매우호랑이 07/14 13:21 답글 신고
    웃어 이건명령이다 개조밥아
  • 레벨 소령 2 등신만보면우는형 07/14 13:31 신고
    넌 똥꼬빨아본듯이 말하네 ㅋㅋ 맛있드냐?
  • 레벨 대위 3 계좌불러봐 07/14 14:29 답글 신고
    응 일베새끼야 나베 떵꾸녕 빨다 특이점이 왔니? 유머를 다큐로 받아들이고 지랄이야 ㅋㅋㅋ
  • 레벨 일병 탐리 07/14 15:06 답글 신고
    기저귀 빠실 때가 된거 같은데요.
  • 레벨 원사 3 크릉크릉크르릉 07/14 09:51 답글 신고
    어린학생이던데 다치지만 않았으면
    마음은 고맙네요
  • 레벨 소령 2 p시르니께q 07/14 10:07 답글 신고
    통일되면 쟤부터 찾는다 . . .
  • 레벨 대장 오픈마차 07/14 10:08 답글 신고
    누가 만든거냐 도대체 ㅋㅋ

    스포츠는 스포츠로
  • 레벨 병장 NavyGuy410 07/14 11:11 답글 신고
    저거 진짜 재밌었는데
  • 레벨 중장 보배리언 07/14 11:14 답글 신고
    이짤 보면서 웃으면 한국인
    이짤 보면서 부들거리면 일본인
    이짤 보면서 일본인 눈치보면 토착왜구
  • 레벨 중위 1 캠핑중 07/14 11:17 답글 신고
    북한이 했으니

    재미라도 있었을지 몰라도

    이러려면 그냥 올릭픽 안 여는 게 좋죠
  • 레벨 대위 1 이도페이 07/14 11:2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KDW23 07/14 11:23 답글 신고
    웃자고 보는 짤에...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불령선인 07/14 11:26 답글 신고
    재미는 있네 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전군아 07/14 11:4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다스는MB니꺼지 07/14 11:50 답글 신고
    존내 웃기네
  • 레벨 병장 여섯시사십삼분 07/14 11:51 답글 신고
    민족의 원수...
    그래 우린 일제에 핍박받았던
    해방의 기쁨을 나누던
    하나의 민족이었었구나.
    어서 빨리 서로 손잡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 레벨 원사 1 니르바나젖 07/14 11:55 답글 신고
    ㅈㄴ 유치하게 엮어놧네
    불쌍하다 ㅉㅉ
  • 레벨 상사 1 적폐청산 07/14 12:00 답글 신고
    난 솔직히 이때 이 경기 보고선 처음엔 다들 그렇듯 웃었지만,
    좀 생각해 보니 가슴이 찡 하더라..
    유치하다 비매너다 너도 빨갱이냐 뭐 그런거 다 집어치고, 같은 민족으로써 찡 하더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발자욱 07/14 12:09 답글 신고
    사회생활 되냐???
  • 레벨 원사 3 9tl48qns 07/14 12:22 답글 신고
    우쭈쭈쭈~ 북한이 존경하는 일본 건드려서 불쾌하셨어요? ㅎㅎㅎㅎ
  • 레벨 소위 1 데혼 07/14 14:17 신고
    @9tl48qns 일본을 욕해도 일본편 든다고 댓글적는거봐라ㅋㅋ 지들보고싶은것만 보고 읽고싶은대로 읽고ㅋㅋ 쪽바리 새끼랑 북한욕 둘다했는데 쪽바리 욕한건 건너뛰는거보소ㅋㅋ 이러니 문베충 소리듣지ㅋㅋㅋ 일베새끼나 문베새끼나ㅋㅋ 좀 안뒤지냐ㅋㅋ
  • 레벨 간호사 하루이틀삼일 07/14 12:2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나새끼들ㅋㅋㅋㅋ
  • 레벨 소장 수동조작 07/14 12:33 답글 신고
    뭔가 짠하기도하네...

    몇번 본 짤인데 그동안은 재밋고 웃기고 통쾌했는데..
  • 레벨 대령 2 강제동원된선조를찾자 07/14 12:35 답글 신고
    진짜 눙물 나더라!!
  • 레벨 병장 딴생각하기좋은날 07/14 12:42 답글 신고
    자막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Panning 07/14 12:55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일병 정의구현키보더 07/14 13:14 답글 신고
    아..자막..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다온마루 07/14 13:2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모두다추천 07/14 13:31 답글 신고
    유머는 유머로 보세요 ㅎ
    추천
  • 레벨 일병 부산경남팀원모집 07/14 13:41 답글 신고
    쏙이 션ㅡ하다
  • 레벨 중사 2 181810 07/14 13:43 답글 신고
    웃자는글에 싸우자는 댓글들은 모래,,,,,,

    잘봤습니다 ㅋㅋㅋ
  • 레벨 병장 경기샷이글 07/14 13:44 답글 신고
    스케이트 날에 다칠수도 있을텐데....
    그래도 왠지 통쾌하네요 ㅎ
  • 레벨 대위 3 삼도수군통제사 07/14 14:12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ㅎ
    아 존나 욱끼면서 왜 이렇게 마음이
    짠하지요ㅠㅠ
  • 레벨 대위 3 오디여 07/14 15:17 답글 신고
    자막만 읽어도 웃기네 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백러브원 07/14 17:06 답글 신고
    넌 좀 씻어 니 아뒤로 그리고 배운다고 좋아지니? 니가 그 예야 잘살구있지? 시간 남 함 얼굴이나보자 이전 학교때 찐따였던 널 도와주니 닭똥같은 눈물 떨구던 네게 난 물티슈 1장을 줬지. 잘살어 제발
  • 레벨 상사 3 집념의구라 07/14 15:32 답글 신고
    와...저런 놈들도 나라라고 참가시키냐? 올림픽이 왜 열리는지도 모르는놈들...
  • 레벨 병장 귀찬다 07/14 17:1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덕분에 존나 웃기네요
    마음만 받을께~~ ㅋㅋㅋㅋ
  • 레벨 중사 2 상품권이나받아라 07/14 19:4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병 림드림 07/14 20:42 답글 신고
    아ㅋㅋㅋ 저동무 한번 보고싶네요
    저장면 생방으로 보면서도 엄청 놀랐던기억이
  • 레벨 원사 3 록리나잇 07/15 11:47 답글 신고
    우리의 주적인 쪽바리와 짱개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