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043227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없었다면 일단 구매한 곳에 클레임 넣어보는 방법 밖에 없을 듯...
고가품은 거기에 맞도록 배송하고 배송비도 그만큼 나오는게 당연할텐데요.
물건을 받았다는건 그때부터 대한항공이 책임져야할 물건 입니다.
애초에 박스에 뭐가 들었는지 물품은 얼마짜린지 다 확인 했을겁니다.
고로 대한항공 100% 보상이 맞음
항공사에서도 보상해 주나요?
그리고댓글도 비행기한번도못타봤나보네 ㅎ
수화물은 어떤물건인지 파손되도 항공사에서는
책임이없다는 안내문있고 고지도 미리다하고
보낸다
그래서 하드케이스이런거하면
저것들도 무겁고 케이스준비하기도힘들고해서
그냥귀찮아서 박스포장해서 보내놓고
설마파손되겠나? 이생각으로보냈겠지
수화물이택배라고착각하지말자
캐리어박살나거나 잃어버리면 항공사에서 다 물어주고 있다.
답답함이 여기까지 밀려온다..
날도 습한데..
저건 1차로 차주 잘못이죠 지물건 지가 저따구로 포장해놓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