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와 소송중인 하차감 인사 드립니다.
베스트 글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241158)
하자 차량을 몇가지 점검후에 이상이 없으면 중고로 판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건 아니다 싶어 차대 번호와 엔진 번호 공개를 결심하였습니다.
2번의 수리와 2번의 최신 진단장비(독일에서 대여한) 장착으로도 고치지 못하고
원인도 밝혀내지 못하면서 몇가지 점검만 하고 이상 없으면 팔겠다니....
실로 양심없는 회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여지껏 동일 문제로 S63을 교환해준 사례가 좀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벤츠 코리아는 하자 차량을 인수후 어떻게 처리하였는지 명명백백히 밝혀야 합니다.
만약 점검후 팔았다면 차량을 구입한 소비자에게 엔진꺼짐 하자 차량이며 그것을 완벽히
수리 했음을 고지하였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또한 중고 차량을 구입한 차주 중에서 시동꺼짐 문제가 또 발생한 적은 없는지
조사해야 할 것입니다.
제가 소송에서 지면 저는 이 차를 안고 자폭해야 겠습니다. ㅋㅋㅋ
보배 회원님들 사랑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요
또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추천 한방 부탁드립니다.
다시 정독하였습니다.
제가 벤츠를 살 경제력은 안돼지만
가슴이 아주 많이 답답해져 오는데
하차감님은 어느정도 이실지 감도 안오네요.
지금도 거리에는 수 많은 벤츠들이 굴러가고
있으며 굴러다닐 예정이겠죠.
왜 우리나라는 이래야만 하는지 심히 답답하네요.
벤츠가 한국에서 벌어들이는 엄청난 돈들...하...
벤츠 코리아가 씹새끼들 인가요...
아니면 밴츠가 개새끼 인가요..
건강 꼭!!!챙기세요.멀리서 응원 합니다.
다시 정독하였습니다.
제가 벤츠를 살 경제력은 안돼지만
가슴이 아주 많이 답답해져 오는데
하차감님은 어느정도 이실지 감도 안오네요.
지금도 거리에는 수 많은 벤츠들이 굴러가고
있으며 굴러다닐 예정이겠죠.
왜 우리나라는 이래야만 하는지 심히 답답하네요.
벤츠가 한국에서 벌어들이는 엄청난 돈들...하...
벤츠 코리아가 씹새끼들 인가요...
아니면 밴츠가 개새끼 인가요..
건강 꼭!!!챙기세요.멀리서 응원 합니다.
항상 응원 부탁드립니다.
개인이 대기업에 맞서기 쉽지않은데
그 용기 항상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화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하자가 있는걸 손보아서 다시 중고 시장에 내어 놓는 이른바 리퍼 제품들.
대표적으로 아이폰 많이들 쓰시잖아요???
싹 고쳐서 다시 저렴히 파는 것
그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글쓴이께서 말씀하신대로 안고치고 고친 척만 하면 문제겠지만요.
보증을 하고 고쳐서 파는 건 문제 없어 보입니다.
벤츠 코리아 수석 담당 팀장도 " 우리도 정말 자존심 상하고 답답한 문제입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하자를 과연 제대로 완벽히 고쳐서 판매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그런 능력이 있다면 진작에 제차를 제대로 고쳐야 했겠죠?
하차감 님은 수 차례 수리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수리는 커녕 원인조차 파악이 안 되는 차량에 대하여 문제 제기를 하신 것입니다. 따라서 현재 상태라면 절대로 "싹 고쳐서" 판매될 가능성이 없는 것이 문제입니다.
(수정) 하차감 님께서 이미 답글 다셨네요 ㅎㅎ
그리고 두번이나 그랬고 진단장비로 아상도 안 나왔다는데.
판매하면서 시동꺼짐 수리차량이라 고지하고 판매를 할까요?
상황이 되어서 저런차 사라고 하면 사실래요?
차가 굴러가다 시동꺼지면 뒈지는거야
무슨 아이폰리퍼 타령하고 자빠졌어
어찌 차와 핸드폰을 비교하시는지 ㅋㅋ
보증기간끝나면 그땐 개작살 나는거조
시한폭탄 돌리긴데
보배에 그런 물건 많지요
뭘 인증하는 모르겠네요
6개월 걸린다하여 중고도 알아보고있는데 고민되네요?
연료통이 두개 거든요.
좌우 높이 맞추기 위해
중간에 펌프 하나 있는데 그거 고장낫을듯
좋은 결과로 해결 잘 되시길.
저는 하차감님 보다는 한참 급이 낮은 cla45 차량을 타고 있는데, 지금 3개월째 센터에 차를 입고 중이네요.(미션쪽 수리중)
부산 해운대 스타자동차에 입고 해놨는데, 본인들의 잘못으로 3개월 동안 차도 제대로 못고치고 있는 상태에서
대차도 차가 없다고 안해주고, 보상 그런것도 없다고 배째라고 합니다.
상황은 다르지만 현재 하차감님께서 느끼는 부분 백번 공감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보배에 글을 작성해서 올려야 하나 고민하고 있습니다.
본인들 정비 실수로 몇번이고 센터를 들락 날락했는데, 되려 제 차에 기름 안넣어놨다고 저보고 기름을 넣어놓으라고 하더군요.
벤츠코리아는 서비스 부분을 명확히 개선해야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