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광고 카피 영어와 다르게 유독 한국만 구체적으로 80년 이라는 특정 숫자를 넣은것은 의도적이라 봐야지.
유니클로 광고의 원 취지는 오래된 (소위 격식 갖춘 클래식) 스타일은 그냥 잊어버리고 편하게 현시대 흐름을 쫓아가는 것이 유니클로 패션이다 라는 것능 깅조한 것인데 아무리 의역을해도 오래된것 기억 못해 아니면 오래된 것 그냥 신경쓰지마 정도가 보다 위도에 따른 문구인데 구체적인 80년 수치를 한국 광고에 넣은 건 분명 숨겨진 코드라고 봐야 함.
그렇게 생각지도 못했다면
자막을 다시 빼면 되자나
근데 절대로 수정안하겠다 오해하던지 말던지 수정 안하겠다 라고 강하게 주장하면
이렇게 파장이 커져도 절대로 꿋꿋하게 광고수정 안하겠다 라는건
결국 인정하는 꼴이 되버림
유니클로 망해라
유니클로 광고의 원 취지는 오래된 (소위 격식 갖춘 클래식) 스타일은 그냥 잊어버리고 편하게 현시대 흐름을 쫓아가는 것이 유니클로 패션이다 라는 것능 깅조한 것인데 아무리 의역을해도 오래된것 기억 못해 아니면 오래된 것 그냥 신경쓰지마 정도가 보다 위도에 따른 문구인데 구체적인 80년 수치를 한국 광고에 넣은 건 분명 숨겨진 코드라고 봐야 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