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레이나즈 11/01 07:21 답글 신고
    몇초 빨리 가려다가 트럭에 받혀서 뒈져야지 저런 새끼는....

    조만간 고통스럽게 뒈지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답글 9
  • 레벨 소장 본태시 11/01 07:21 답글 신고
    저거 심각한데
    정부차원에서 캠페인 해야된다 진짜

    신호대기하면 얼마나 빵빵대는지 원
    답글 6
  • 레벨 소장 티모볼 11/01 07:22 답글 신고
    쳐돌은 쓰레기 새키들. 매너?
    답글 0
  • 레벨 일병 썩은과일 11/01 19:35 답글 신고
    저거때문에 택시기사랑 한바탕헸습니다. 택시는 우회전하려하고 전 대기타고. 빵거려서 창문내리니깐 어린놈새끼가 차빨리안빼냐고하면서 부모안부 묻길레 택시기사 안부물어보면서 그연세 먹고 뭐하는짓이냐고 면허다시따라고
    그날저녁 집에서 든생각이 바로앞에 경찰서였는데 그냥 멈춘상태에서 경찰 부를껄이란 생각들었습니다
  • 레벨 대령 1 골무과장 11/01 19:49 답글 신고
    몇달전에 딱 저런 상황에서

    익스플로러새기가 쌍라이트+경적 엄청 울리길래

    승질나서 빠꾸기어 넣어놓은채로 신호대기 했네요

    빠꾸기어넣고 살짝 후진해주니 갑자기 급 조용해지던...
  • 레벨 중사 2호봉 우마이봉 11/01 20:40 답글 신고
    저거 난폭운전으로 신고 가능한데
  • 레벨 이등병 퍼스나콘1 11/01 20:54 답글 신고
    저였으면 절대 안비켜주고 뻐티다가 내려서 내차 운전석까지 오면 출발합니다
  • 레벨 일병 따오기이 11/01 22:21 답글 신고
    그러다 진짜 정신병자 만나심 쫓아와서 차를 박아버립니다;;; 괜히 똥하고 싸워봤자입니다~! 블랙박스에 녹화되고 있으니,
    뒷차가 너무 빵빵되서 공포스럽다 말 해놓으시고, 그 영상으로 경찰 신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따크써클 11/01 21:04 답글 신고
    신고가 정답!!
  • 레벨 상사 3 시골바람도리 11/01 21:08 답글 신고
    못배우신 넘분이 많네요. 저도 전에 1차로인데 우회전 차량이 안비켜준다고 창문열어 대가리 내밀고 욕까지 시전하는걸 들었네요. 그냥 미친넘 하고 말았습니다.
  • 레벨 대령 1 갔슈 11/01 21:18 답글 신고
    매너같은소리하네 ㅉㅉ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현대자전차 11/01 22:24 답글 신고
    제네시스가 피해자 같은데요
  • 레벨 상사 1 샤인머스켓특 11/01 22:29 신고
    @현대자전차 뭔소리에요
  • 레벨 소령 1 꾸루르르르 11/01 23:18 신고
    @현대자전차 차주냐
  • 레벨 병장 궁뒤팡팡팡 11/01 21:25 답글 신고
    저런놈들 근데 생각보다 많음 특히 택시들
  • 레벨 중사 3 chris7632 11/01 21:26 답글 신고
    저런 무식한놈년들 아직 있습니다.
    저는 꿋꿋히 안비키고 아주 천천히 갑니다.
  • 레벨 대위 3 reven82 11/01 21:34 답글 신고
    정신병자 새낀가? 그 몇십초를 못 참아서 저딴

    개지랄을 하네 ㅋㅋ 직우 가능한 차선은 직진도

    되는건데 뭔 우회전 전용인줄 아는건가.......

    비켜주는게 매너라면 비켜준 차가 법규위반으로

    단속되면 벌금 대신 내주는것도 매너겠구만 ㅋㅋ
  • 레벨 원사 2 WinterKid 11/01 21:36 답글 신고
    개,돼지 국민 이네요~!!!
  • 레벨 대위 1 nolzapan 11/01 21:44 답글 신고
    저거 벌금대상 입니다. 도로교통법에 의하면 반복된 경적사용은 범칙금 4만원입니다. 근데 매너지킨다고 비켜줘서 횡단보도로 올라서거나 쭈욱 앞으로 나가면 보행자 횡단 방해죄로 6만원, 교차로 통행방법 위반죄로 4만원 물을수 있으니 아무리 뒤에서 빵빵거려도 그냥 있어야합니다. 내가 범칙금 낸다고 갸들이 대신 내줄것도 아니고, 계속 경적 울리면 신고하시거나 혹시라도 보복행위 하면 민형사로 조져버리는게 최고.
  • 레벨 하사 1 애스턴마티즈 11/01 21:44 답글 신고
    존나 못배워쳐먹은세끼네 ㅋㅋㅋ
    쓰레기세끼 뒤져라 그냥
  • 레벨 중사 1 스카이팡팡 11/01 21:45 답글 신고
    종북이일 확률 98.8%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2 FRANKFURT 11/01 21:48 답글 신고
    몇달전 tv봤는데....미친ㄴㅁ~
  • 레벨 소위 1 타고싶다좀 11/01 22:09 답글 신고
    요즘 많이 안그러던데 아직도 저 ㅈㄹ하는 인간들이 있네..
    뉴스도 안보고 사나...
  • 레벨 훈련병 오써니 11/01 22:16 답글 신고
    그렇게 급하면 어제 오지 그랬슈
  • 레벨 일병 따오기이 11/01 22:23 답글 신고
    제네시스 운전자 로그인하셔서
    댓글마다 비츠누르시는듯~ㅋㅋㅋ
    그러실 시간에~ 한문철 tv라도 보시길 권함~ㅎㅎㅎ
  • 레벨 대위 3 연천감악산 11/01 22:37 답글 신고
    벌금내고 쳐바르고 싶다.
  • 레벨 병장 좌우로비벼 11/01 22:38 답글 신고
    전 뒷차가 빵빵 쳐 하면 따라 빵빵 합니다
  • 레벨 상병 TTheOne 11/01 22:41 답글 신고
    저것도 그렇고.
    비보호 자회전은 직진 신호에만 가능한거 모르고 빵빵 거리는 놈들 진짜 많아요.
  • 레벨 상사 2 개초코 11/01 22:45 답글 신고
    난저런경우몇번있는데 절대안비켜줌 절대 횡단보도서있을때 신호에서 빵빵 거려도절대 절대 ㅂㆍㅅ들
  • 레벨 하사 3 야미쿤 11/01 22:47 답글 신고
    10초이상인가 경적 울리고있으면 난폭운전 신고되지않나요??
  • 레벨 원사 3 행복한곰돌이 11/01 22:49 답글 신고
    저거 신고하면 벌점 벌금 성립됩니다~
    그저리에서 경찰부르면 되요~ 일단 동영상 촬영 하시고~~
    저도 저 성황에서 경찰 부르니 3분 안에 도착하시고~ 블박 확인하고 범칙금 줍니다~
    듣기로는 아무 이유 없이 빵빵을 계속 거리는건 난폭운전까지 성립 된다고 듣긴 했습니다~
  • 레벨 훈련병 제이슨74 11/01 22:58 답글 신고
    생각보다 우회전이 당연하다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더군요.....정말 캠페인이라도
  • 레벨 훈련병 무법천지 11/01 23:04 답글 신고
    춘천
  • 레벨 병장 버터커피중독자 11/01 23:21 답글 신고
    저럴때 p넣고 사이드 땡기고 브렉끼에서 발땜
    가지않겠다는걸 적극보여주세여...
    저런차 뒤에붙어도 절대안비켜줌
    비켜주다가 걸리면 위반사항임
  • 레벨 이등병 부산원숭이 11/01 23:24 답글 신고
    저도 저렇게 서있는데 뒤에서 버스가 저렇게 경적계속울리길래 썬루프열고 핸드폰 올리니 기사님오시더니 미안하다고 배차시간때문에 그랬다고 하시더군요! 그때 저두 촬영하는척 쇼만했습니다.ㅎㅎ
  • 레벨 대위 1 미캐닉 11/01 23:37 답글 신고
    한마디 하시지.
    " 우회전이 암행어사 마패냐?"
  • 레벨 원사 3 e60x253 11/01 23:55 답글 신고
    비상등켜고 본넷열고 고장같다 드립 ㅋㅋ
    저라면 그랬음
  • 레벨 소위 2 그대가봄 11/02 03:50 답글 신고
    당연한 합법에서 법지키는데에 왜 그렇게해요?
  • 레벨 원사 1 내다리가슈퍼카 11/01 23:59 답글 신고
    저런 꼴통들은 머리를 쳐야하는데
  • 레벨 일병 해적몽키 11/02 00:01 답글 신고
    저는 버스가 뒤에서 빵빵 계속한적있는데...
  • 레벨 중령 2 Martinez 11/02 00:03 답글 신고
    제보자가 대화포기한걸 저새낀 윈이라 생각한듯
  • 레벨 대령 3호봉 슈퍼처자 11/02 00:05 답글 신고
    매너같은 소리하네
  • 레벨 하사 3 T025BB 11/02 00:15 답글 신고
    그래서 요즘 미세먼지가 그렇게 많아졌구나,
    저런 개 또 라 이 새 퀴 들 땜 시 ㅋ
    그리고, 저렇게 직진,좌회전 차선에서 뒤차가 비켜달라고 경적울리면 신고 대상입니다. ㅋㅋ
  • 레벨 대위 2 데막소년 11/02 00:24 답글 신고
    한두번빵빵거리다 안비켜주면 말지 제네시스그놈 참 골때리는놈이네 급하면 일찍출발하던가
  • 레벨 소장 보배조아 11/02 00:26 답글 신고
    번호판 공개 하지
  • 레벨 간호사 전라도신호등 11/02 00:31 답글 신고
    저승도 존 나 게 빨리기라
  • 레벨 상사 1 갈라진팔뚝 11/02 00:50 답글 신고
    전 뒤에서 빵빵 거리면 기어를 파킹으로 바꿔요! ^^
  • 레벨 원사 3 MJ80 11/02 02:33 답글 신고
    저랑 같네요

    저도 보란듯이 파킹 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 아지매가대왕 11/02 01:02 답글 신고
    못배운거 티내고 다니네ㅋㅋㅋ
  • 레벨 하사 1 존귀한형 11/02 01:24 답글 신고
    아우 답답하다 저정신병자 어덯게하몈 좋치
  • 레벨 일병 본능대로 11/02 01:26 답글 신고
    직진우선인데 다시 면허따고와라
  • 레벨 병장 타이렐 11/02 01:28 답글 신고
    그냥 피하세요ㅡ순간적으로 달려듭니다 내 몸 상해봐야 나만 손해지요ㅡ처벌무서워 안하는만큼 멀쩡한 똘아이 많아요ㅡㅡ당하지 마시고 억울해도 피하세요ㅡㅡ
  • 레벨 중사 1 고개숙인남자 11/02 01:42 답글 신고
    사실 우회전 표시만 되있는곳도 직진이 가능한 차선이다
    모르는사람이 많다 빵빵거린다고 억지로 비켜줄 필요는 없다는 것이다
  • 레벨 일병 jeilauto 11/02 08:02 답글 신고
    위법입니다
  • 레벨 원사 2 폴짝폴짝 11/02 02:36 답글 신고
    말귀 못알아먹는 저런 세끼들은
    매 가 약인데..
  • 레벨 중위 2 옥천HUB 11/02 02:54 답글 신고
    나였으면 복장 터져봐라하고 신호바뀌어도 안비켜줌 ㅋㅋㅋ
  • 레벨 상사 3 장비야장비챙겨라 11/02 03:14 답글 신고
    저는 요즘 신고 맛들이고 신고 합니다 ㅋㅋㅋ
  • 레벨 소위 3 jhhoney 11/02 03:37 답글 신고
    직우도 모르고 운전하는 못배운 색히들이 이 게시글보고 배웠으면 좋겠네요
  • 레벨 중사 1 루체른 11/02 05:33 답글 신고
    그런 늠들 의외로 많아요
  • 레벨 중장 100원 11/02 05:42 답글 신고
    먼 도그사운드인지
    비켜주는게 매너라
    그럼 위반해서 벌금은 누가내줄껀데
    제네시스야
  • 레벨 원사 3 착하게살까 11/02 05:44 답글 신고
    요즘은 그나마 좀 나아요.
    웬만하면 직우자리에 잘 안서는데
    가끔은 뒤차가 우회전한다고 빵빵거리면
    그냥 무식한 새끼라고 혼잣말하고 맙니다.ㅎㅎ
  • 레벨 중위 2 또옹고집 11/02 05:44 답글 신고
    저런인간들 진짜 많음
  • 레벨 중령 1 좀비같은생명력 11/02 06:04 답글 신고
    저거 난폭운전에 해당될껀디요
  • 레벨 대령 3 난닝구입은머스마 11/02 06:06 답글 신고
    우회전전용일때도 비켜줄 의무는 없는데...직진우회전이면 더더욱 비켜줄의무 읍지
  • 레벨 상병 츄레라 11/02 06:18 답글 신고
    야진짜 보배는 정직하고 꽉막힌사람 뿐이군.상황봐서 비켜줄수 있으면 비켜줍시다. 안되면 어쩔수 없구. 직진만하고 우회전할일 없는 사람 없잖아요. 같이사는세상 만듭시다.
  • 레벨 원사 2 zoonsoo 11/02 07:15 답글 신고
    경찰에 걸려서 벌금 나오면 대신 내주실건가요? 솔직히 답변하세요!
  • 레벨 상병 츄레라 11/02 08:05 신고
    @zoonsoo 보세요. 우회전하는 뒷차 비켜줬다고 딱지 끈을 경찰 없습니다. 정지선 좀 넘었다고 딱지 안끈습니다.
  • 레벨 중위 2 하늘에별이i 11/02 07:54 답글 신고
    긴급차량아니면 법규위반하면서까지 비켜줄 의무가 없으며, 그래봤자 5분도 안걸려서 신호 다 바뀝니다.
    5분 늦게 간다고 삶의 지장이 생기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상병 츄레라 11/02 08:08 신고
    @하늘에별이i 그 5분으로 타인의 삶에 지장이 생길지 안생길지 당신이 어떻게 압니까? 혹시 직업이 무당이요?
  • 레벨 원사 3 착하게살까 11/02 07:54 답글 신고
    짧은 그시간도 못 기다려요?
  • 레벨 일병 곰돌이 11/02 07:57 답글 신고
    보배는 양심에 부끄럼없이 모든법규를 잘지키는 모범운전자만있어서 그런건 이해못합니다
    양보해줄 의무없지만 애초에 비워져있으면 직우차선에 안들어갑니다 앞차들도 그런생각으로 비워둔거일테니...
  • 레벨 중위 2 하늘에별이i 11/02 13:16 답글 신고
    그럼 정중하게 앞차운전자에게 상황설명을 하면 되는것이지요. 근데 다짜고짜 법규를 지키는 사람에게 매너운운하면서 범법을 매너타령하고 잇는게 웃기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ㅋ 솔직한 말로 5분안에 본인의 삶의 영향을 주는 직업을 가졌다면 차가 없는 저녁이나 새벽시간에 미리 이동하고, 이륜차를 타고 다니는게 맞는거겠죠. 저 빵빵대는 뒤차운전자는 그냥 습관입니다. 본인 좀더 빨리가자고 교통법규 지키는 사람에게 피해끼치는 행위가 잘된행위라고 생각합니까?
  • 레벨 중령 1 I30N뉘르 11/03 03:09 답글 신고
    그래서 법을 위반하면서까지 비켜주라? 긴급출동차들 아닌이상 비켜줄권리도 없는디 뭔 개소리여
  • 레벨 원사 3 지리산바람 11/02 06:55 답글 신고
    저 개자식은 지가 직진할려고 서있으면 당연한거고

    우회전 할려고 하면 당연히 비켜야 되는거지

    아주 개~~자식이다
  • 레벨 원사 2 zoonsoo 11/02 07:14 답글 신고
    저는 뒤에서 빵빵거리면 기어 파킹으로하고 브레이크 뗌니다.
    정지선 위반 걸리면 지가 대신 벌금내줄것도 아니면서 빵빵거리긴!
  • 레벨 대위 3 오늘도봅질 11/02 07:25 답글 신고
    급하면 어제 나오던가
  • 레벨 하사 2 정자레인지 11/02 07:39 답글 신고
    매너라 하면서 범법을 강요하네
  • 레벨 소령 1 보라색 11/02 07:40 답글 신고
    뒷차가 깜박이키고있으면 난 비켜줌
  • 레벨 원사 3 morysato 11/02 07:41 답글 신고
    일산호수공원에 가족나들이가는데

    일산택시놈이 뒤에서 계속경적울리던데 진짜

    죽여버리고싶었습니다.
  • 레벨 중사 2 청초호 11/02 07:50 답글 신고
    직우 차선이여도 되도록이면
    직진차선으로 진입하면서 운전합니다
    전에 한번은 아무생각없이 직우차선에서
    신호 대기중인데 뒷차가 광분하듯이 빵빵
    대길레 순간 아차 싶으면서도 빡쳐서는
    그냥 뭉개다가 신호 떨어지니까 우회전을
    했습니다ㅋㅋ
    가는데 옆에 붙어서 창문열고 지랄하길레
    나도 창문열고 인상한번 썻더니 조용히
    갈길 가더군요
    븅닭같은 새끼가 뒈질려고 섹쓴거죠머^^
  • 레벨 상사 1 willow 11/02 07:53 답글 신고
    미국,캐나다
    석달동안 렌트카타고 전국을 일주함
    단한번도 쌍라이트,클락션 받은적없음
    내가 운전 못해 허둥되어도
  • 레벨 이등병 광교산별빛 11/02 10:48 답글 신고
    미국은 빵빵대거나 쌍라이트 키면 빵 하고 쏘고가요
  • 레벨 중령 2 와다다다다다다다 11/02 14:41 답글 신고
    미국은 다들 총을 가지고 다녀서 말싸움같은거 안해요,, 화나면 어뜨케 될지 모르는 동네임,,
  • 레벨 대위 3 scr제원 11/02 09:30 답글 신고
    차라리 우회전차선은 직진않되게하면않될지.. 그리고 우회전차선 좀 주차단속좀해줘라...;;

    법적으로 맞다곤하지만 좀현실적으로 효율적이게 돌릴순없는건지..; 직진신호받고 우회전하면

    보통 건너는신호 들어오는데 그럼또 우회전은 우회전으로못하고 직진은직진대로 못하고.. 언발란스한 일이생기던데

    그리고 경찰들 신호정리도좀 제대로좀배웠으면 떄론...; 진짜 오히려 더막히게할떄가많음..
  • 레벨 대위 3 짱개일베메갈꺼져 11/02 10:02 답글 신고
    비켜주는게 매너래 귀빵맹이 쳐올려뿔라
  • 레벨 하사 1 따따따따따 11/02 10:39 답글 신고
    예를들면 편도 4차선도로 4차로 직우차선이고 1,2,3차선에 차가 몇대 없고 4차로 비어있다면 저는 4차로 안가는데요. 직진 신호 바뀌는 2,3분간 내가 거기안대면 몇대의 차가 우회전 할수있겠죠. 그정도의 배려는 가능.
  • 레벨 이등병 어디감 11/02 11:43 답글 신고
    기집년인가 말투가 빼애액 거리는게
  • 레벨 하사 2 지네딘조던 11/02 11:53 답글 신고
    무식이 죄 죠 우회전 표시만 있는 곳도 직진이 가능 하다면 비켜 줄 의무 없습니다
  • 레벨 병장 정자완스 11/02 12:43 답글 신고
    근데 횽들 대로에서(편도4차선)난 우회전 하려하구 4차선이구 3차선에 3대쯤 직진 차량 대기중에
    3차선 대기중이던 차량이 쓰으윽 차량 돌려 직/우인 4차선 진입 그뒤로 우회전 차량 계속 밀리면 어케?!
    지 청신호 터지면 먼저 쏠려구 우회전 차량 주구장창 대기(허긴 길어야2~3분이지만)이건 쫌그치않어?!
  • 레벨 원사 3 여름이왔다 11/02 12:57 답글 신고
    안비켜주는게 맞는 법이죠.
  • 레벨 하사 2 배짱이스쿨 11/02 13:44 답글 신고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앎
  • 레벨 원사 3 블랙마카롱 11/02 14:13 답글 신고
    222
  • 레벨 소위 3 토루쿠막토 11/02 15:19 답글 신고
    아내가 이런 문제로 운전할때 스트레스 받고 있길래..

    제가 그랬죠.

    미칀 개가 짖는거니..걍 신호 받으면 가라고....
  • 레벨 소위 1 밀크사탕 11/02 15:27 답글 신고
    못배운쌔끼
  • 레벨 일병 삼시세끼개새끼 11/02 15:31 답글 신고
    저 상황을 두고 얘기하는건 아니지만 직진차선에 차 한두대 신호대기중이고 우회전 깜빡이 넣고 오는 차 앞에 기어코 끼어들어서 직우 차선에 멈추는 인간들은 솔직히 극혐. 그 상황에 욕 안한사람은 없을거임.
  • 레벨 중사 1 차노련 11/03 13:51 답글 신고
    나도 이댓글에 한표..
    1차선에 차 한대있는데 그거 앞지를꺼라고 오른쪽에 붙는애들은 극혐맞음..
    그런 경우아니면 저렇게 빵빵안댐..
  • 레벨 원사 1 snowhyun 11/02 16:03 답글 신고
    경범죄입니다 신고하세요
  • 레벨 소령 1 베충이박멸 11/03 21:40 답글 신고
    후진 넣고 대기ㅋ
  • 레벨 병장 낙지탕탕 11/18 14:0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확 주깨벌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