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님 같은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기에 이글을 퍼옵니다. 버스가 아닌 경전철로 진행하고 있어요.
한국철도시설공단이 건설중인 부산 일광역-울산 태화강역 동해남부선 복선전철 공정률이 75%로 2021년 3월에서 3개월 연기되어 6월개통 예정이나,추가 연기될 가능성도 있겠습니다. 일광-좌천-월내-서생-남창-망향-덕하-선암-울산태화강 37.2km으로 준공되면 부산 일광에서 태화강까지 33분에 연결됩니다. [출처] 부산울산전철 2021년 개통예정|작성자 고도형팀장
하지만 부산이 고속도로 확장과 전철 연결이 빨랐다면 그 많은 기업들과 100만명의 인구가 덜 빠졌으리한 생각은 합니다
싱가포르 버스는 잔돈을 안 주며 안내방송이 없다.
대한민국의 버스가 더 훌륭하다!
한국철도시설공단이 건설중인 부산 일광역-울산 태화강역 동해남부선 복선전철 공정률이 75%로 2021년 3월에서 3개월 연기되어 6월개통 예정이나,추가 연기될 가능성도 있겠습니다. 일광-좌천-월내-서생-남창-망향-덕하-선암-울산태화강 37.2km으로 준공되면 부산 일광에서 태화강까지 33분에 연결됩니다. [출처] 부산울산전철 2021년 개통예정|작성자 고도형팀장
동해선 연결헌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