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600761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삼성이 닛산 1톤 트럭 설계 들여와 만든 야무진이 폭망 이유이기도 함. 사실 닛산이 잘못한 건 없슴.
적재중량1톤 기준으로 트럭을 설게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닛산은 이에 적정한 설계를 한 것이고 사실 일본에서는 문재없이 잘 팔림.
다만 한국 내수 1톤 트럭의 유저들이 1톤 트럭에 2톤을 초과하는 과적이 일반화 되었기에 지속벅인 시장의 불만사항을 하나씩 반영해 가다보니 1톤 트럭이 2톤 이상을 적재해도 되도록 진화한 것 뿐.
IS도 이를 잘 알기에 일존 트럭 보다는 한국 트럭 중고를 선호하고 군용으로 잘 써먹고 있는 것임.
국산 트럭의 단 한가지 단점이 아연도금 강판을 강판을 쓰지않아 방청에 취약한데 IS 활동 지역 자체가 습도가 적은 사막지역이라 단점이 들어나지 않음.
삼성이 닛산 1톤 트럭 설계 들여와 만든 야무진이 폭망 이유이기도 함. 사실 닛산이 잘못한 건 없슴.
적재중량1톤 기준으로 트럭을 설게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닛산은 이에 적정한 설계를 한 것이고 사실 일본에서는 문재없이 잘 팔림.
다만 한국 내수 1톤 트럭의 유저들이 1톤 트럭에 2톤을 초과하는 과적이 일반화 되었기에 지속벅인 시장의 불만사항을 하나씩 반영해 가다보니 1톤 트럭이 2톤 이상을 적재해도 되도록 진화한 것 뿐.
IS도 이를 잘 알기에 일존 트럭 보다는 한국 트럭 중고를 선호하고 군용으로 잘 써먹고 있는 것임.
국산 트럭의 단 한가지 단점이 아연도금 강판을 강판을 쓰지않아 방청에 취약한데 IS 활동 지역 자체가 습도가 적은 사막지역이라 단점이 들어나지 않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