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성인 동영상에서 한시대에서 강제로 상대방을 취하는 강제 물들이 선전했었는데,
이것은 상대방이 매우 아름다워, 범죄를 저지를 정도로 뺴어났다는 마케팅이였죠.
이런식으로 상대방에게 착취당하는 여성을 미인중에 미인으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AV판매량이 급속도로 증가하게 되었다는것이고,
대부분 강제물이 탑 순위를 선점했다고 합니다.
이런 성인 마케팅을 어디서 창안했냐면 미술관에서도 자주 발생했습니다.
미술관에서 물건을 누군가 훔치러오고, 그림 하나의 가치가 수천억원이 형성되는 보물중에 보물이라는거죠.
작은 반지 하나가 수백억이나 한다고 설명하죠.
이러하듯 가치가 너무 높아, 범의를 저지를 정도의 가치를 가졌다.
이런 마케팅입니다.
이것이 영화에 나오고 나서, 그림, 전시 상품의 가치가 상승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역시도 가격과 실질 가치는 다릅니다. 가격은 판매자의 마음이지만, 가치는 움직이죠.
가치가 가격보다 낮다면, 구매하지 않고, 가치보다 가격이 낮다면 구매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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