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5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일병 567987 07/13 19:23 답글 신고
    오마이뉴스에서 박원순이 인터뷰한 내용.
    이거 보면 무슨 생각 드시는지.?
    박 시장은 "사안 전체를 자세히 알지는 못하기 때문에 명확하게 얘기할 수는 없지만, 내 느낌을 얘기하겠다"라면서 "이런 사건(성범죄)을 판단할 때는 감수성이 굉장히 중요하고, 피해자를 기준으로 해야 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464259
    답글 24
  • 레벨 소장 매우놀란늑대 07/13 19:30 답글 신고
    이런글 보면 확실히 민주당은 음...
    답글 0
  • 레벨 상사 2 부르르릉1 07/13 22:39 답글 신고
    옛날 새누리 지지자들이 하던 행태를
    민주당 지지자들이 답습을하고있네..
    답글 8
  • 레벨 훈련병 더듬어만졌당 07/14 12:00 답글 신고
    안희정 오거돈 박원순 공통점은?
  • 레벨 상병 ptatom 07/14 13:48 답글 신고
    남자라는거!
  • 레벨 중사 2 Hammerfil 07/15 11:30 신고
    @ptatom 떙! 그 나이 처먹고도 하반신이 살아있다는 증거겠지
  • 레벨 중위 2 카얀색 07/14 12:06 답글 신고
    가타부타 더 이상 지저분한 말이 필요없다.....
    텔레그램 사진 공개해라 방해하면 제 3국서라도 누구든지 시키든지...
    내가 댓가로 받은거니 저작권은 내게 있잔어
  • 레벨 중위 2 카얀색 07/14 12:08 답글 신고
    간댕이가 부어 터진 ㄲ i 아냐? 감히 어디다 지사진을 보낸다구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하다 얼마나 세상이 만만해 보였으면 사진을 보내노 ?????? ㅉㅉㅉ
  • 레벨 중사 3 추진장치작동 07/14 12:15 답글 신고
    변해버린 보배를 보며 씁니다.
    비판을 옹호하면 그 집단은 부패해집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건강한 정치를 위해선
    잘못된건 인정하고 비판해야 됩니다. 그래야 발전이 있고 건강해지죠 제가 알기로 보배는 그런곳이었고요.
    지금은 조금이라도 잘못된 비판을 하거나 생각이 다르면 다름을 인정하는것이 아니라 온갖 비난과 프레임을 씌웁니다. 그러니 더욱 반감도 생기고 그렇게나 욕하던 수구세력과 딱히 달라보이지 않죠 지역비하도 마찬가지고요
    그놈이 그놈이었구나 라는 실망감만 늘죠
    무엇이든 극단적인 것과 한쪽으로 치우쳐 뭐든 정치적으로 해석하고 매몰되어있는 것은 본인이 지지하는 정당이나 이념집단에도 좋지못한것같습니다.
    선동하지들 마세요.
  • 레벨 간호사 dyjh 07/14 12:54 답글 신고
    동감합니다
  • 레벨 소위 2 응급실 07/14 13:19 답글 신고
    저도 공감합니다.
    진중한 모습을 보였으면 합니다.

    억에하나 박시장께서 잘못한것이라면 어마어마한 죄를 짓는다 생각하시고
    객관적 사실을 갖고 말씀들 하셔야 할 듯 싶어요.
    조금만더 기다립시다.
    저들처럼 우리가 그러면 안되잖아요^^
  • 레벨 일병 직업에귀천은없다 07/14 13:38 답글 신고
    안타깝네요. 님같은 생각을 가진분이 많았다면. 또 그런분들이 제때 소리를 내주었다면 제가 애정하던 보배가 이렇게 변질 되진 않았을건데.. 언제인가부터 다름을 틀림이라고 말하는 곳이 되어버렸어요.
  • 레벨 대위 3 알라온 07/14 14:57 답글 신고
    동감~
  • 레벨 하사 2 룰루루루로아 07/14 12:27 답글 신고
    진짜 토악질이 나온다

    아직도 죽어서도 비겁한사람을 빨고앉아있냐

    장례식날 성추행피해자가 기자회견하는게 서울시장이었다 이게 우리나라 역사에 박혀버렸어 전세계가 주목하고 이슈가됫을거다.

    이런사람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게
    참 별로인사람으로 평가하는게
    진짜 객관적 평가아니겠냐?
  • 레벨 중령 3 달려라트라제 07/14 12:29 답글 신고
    어이..구토유발자 객관적 뜻은 알고쓰냐
  • 레벨 병장 진천남 07/14 12:34 신고
    @달려라트라제
    어이 틀아제 자네는
    객관적 뜻은 알고
    이리 댓글다소?
  • 레벨 병장 오션에버 07/14 13:30 신고
    @달려라트라제
    50대 진보틀딱대학생 오셨눼요
  • 레벨 일병 23브롱23 07/14 13:12 답글 신고
    그럼.. 다까끼마사오는 어쩔려고... ㅜㅠ
  • 레벨 중사 2 메사부기 07/14 12:32 답글 신고
    아니 이러니 좌베드립이지 이렇게 무조건 알랑방구식 빨아재끼니 노답이지 혐의가 없으면 왜 자살을합니까? 상식선에서 이해가 잘안갑니다....찔릴게 없으면 자신의 혐의를 벗어나려고 노력해야지 자살은 왜하는지
    또이렇게 말하면 일베드립 진짜 보배가 크림빵사건 밀양사건처럼 정의로웠던 보배가 왜 정치 분탕칠하는 사이트가됐는지...정치글이니 신고하고갑니다....
  • 레벨 대위 3 아네즈 07/14 12:33 답글 신고
    그럼 자살 이유가 뭔데요?

    이번에도 이명박이가 박원순 죽인거임?

    내가 볼땐 박시장님 죽으면 이득보는사람이 최근이슈로 볼때는요..

    내곡동 그린벨트를 한 법인이 250억 주고 샀답니다

    상식적으로 개인도 아닌 법인이 언제풀릴지 모르는 그린벨트에 현금 250억 묻어둔다?

    근데 그린벨트가 갑자기 풀린다구하는데, 한놈이 못하게 막네요?

    그 그린벨트 최근에 계속 풀자던쪽이 어디죠?
  • 레벨 대령 2 뉴복실은현다이 07/14 13:12 답글 신고
    이낙지
  • 레벨 일병 직업에귀천은없다 07/14 13:15 답글 신고
    어휴 님도 답을 알고 계시자나요
    뭘 또 되묻고 그러십니까
    민망하게시리 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1 모두까기인형 07/14 12:51 답글 신고
    이렇게 갈라쳐서 자멸하길 바라는 놈들이 예전부터 꾸준했었죠.
  • 레벨 일병 직업에귀천은없다 07/14 13:17 답글 신고
    ㅋㅋㅋ 저도 예전엔 자주 와서 눈팅하던 보배였는데 오랜만에 들어오니 이건뭐 거의 신흥종교 게시판인줄 ㅋㅋㅋ
  • 레벨 원사 1 페라리는레드red 07/14 12:38 답글 신고
    이건 좀 아니지 본인이 지지자라고 이런 글쓰면 좋아요? 자한당이 그랬어도 지금처럼 적을건가요? 2차 피해 만들지 맙시다 그리고 이런게 베스트인거 보니 이제 보배도 아이피 조사 등을해서 조작이 있는지 확인하고 관련자 있으면 법적조치 해야될듯요
  • 레벨 중위 2 응답하라1992 07/14 12:39 답글 신고
    사건접수한 순간 피해자/가해자로 나뉘고 욕먹네..하나 바보만들기쉽지
  • 레벨 병장 굿모닝맹구 07/14 12:44 답글 신고
    보배가 니들 정치놀음하는데냐. 정치하는데나 가서 글올려 여기와서 선동질 말고
  • 레벨 중령 1 다모 07/14 12:50 답글 신고
    정신차려요
  • 레벨 소위 3 810선배 07/14 12:54 답글 신고
    글 작성자 남보곤 지적질 하지 말라고 되도 않는 댓글이나 달면서 시비 거는 인간이 베스트 좀 갔다고 어깨에 힘 피는거 보소 ㅋㅋ 이건 베스트 가서 다른 사람들한테 쪽팔림도 더 당해라 ㅋㅋ
  • 레벨 병장 사이버경찰대 07/14 13:04 답글 신고
    노무현 박원순 다음은 누구지?
  • 레벨 상병 쿠쿠쿠하세요 07/14 13:06 답글 신고
    보배 극좌들 어쩌냐 그렇게 물고 빨고 해댔는데...
    이제 안타깝다
  • 레벨 중장 FV215b183 07/14 13:14 답글 신고
    니들 가족들 꼭 당학;ㅣㄹ
  • 레벨 대령 2 뉴복실은현다이 07/14 13:15 답글 신고
    안희정 조국 오거돈 윤미향 이재명 박원순 손혜원. 거품 싹 빠지고 밑천 다 드러나는구나.
  • 레벨 소위 3 810선배 07/14 13:41 답글 신고
    이재명은 무슨 일이 있었나요?
  • 레벨 소위 3 크르릉 07/14 13:16 답글 신고
    ㅋㅋㅋ 게시판 댓글 수준들 보소 돈 좀 모였냐? 총 공세네
  • 레벨 소위 1 톱기어 07/14 13:46 답글 신고
    니들이 조선족 돈주고 여론 조작했지..
  • 레벨 이등병 hwangdo76 07/14 13:26 답글 신고
    여자가 싫은 남자는 없다.
  • 레벨 훈련병 듀공과매너티 07/14 13:32 답글 신고
    베뎃 왠일로 중립 박은글들이냐ㅋㅋ 그 와중에 베뎃 댓글에 아직도 정신 못차리는 무한박원순교단 색기들이 남아있네
  • 레벨 하사 2 유습피 07/14 13:38 답글 신고
    보배애들은 민주당 누가 살인해도 이 지랄할거같음 한심한 새끼들 ㅉㅉ
  • 레벨 이등병 OUTBREAK 07/14 13:39 답글 신고
    보배드림 좌파분들 이제서야 좀 깨어나시려나?
    지금 정치권은 좌파가 아닌 종북 친중 주사파입니다
    그들에게 속지 않는 진짜 진보 좌파가 되셨으면 합니다
    물론 전 우파지만 각자의 생각이 다름을 인정하되 궁극적인 국가의 발전과 자유민주주의 수호, 진짜 공정한 기회와 평등의 사회를 지향하는게 좌파 우파를 모두 아우르는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지금 여당과 청와대의 민낯을 보시고 진정한 진보 좌파 대표 사이트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소위 3 810선배 07/14 13:43 답글 신고
    에이..종북 친중 주사파까진 모르겠고 꼴페미를 포함한 PC충인건 알겠네
  • 레벨 소위 1 톱기어 07/14 13:45 답글 신고
    지금 정권은 종북 친중 주사파 맞습니다.

    종부과 친중을 했기 때문에, 정권을 잡을 수 있었던 거구요. 여러가지 지원은 받을 수 있어서..

    우리가 최근 들어서 많이 느꼈죠.

    정권의 결정이 국민정서와 다르다는 걸..

    아직 이점을 깨우치지 못한 사람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 레벨 하사 3 혜성510 07/14 15:01 신고
    @톱기어 국민 정서와 다른게 뭐가 있죠??? 강남과 다른건 좀 있긴 한던데... 탈북출신이 국회의원이니... 뭐 그럴 수 있겠단 생각은 듭니다.
  • 레벨 병장 다이손 07/14 13:45 답글 신고
    옳은 인생관을 가지고 살다 나이가들어 젊은사람에게 부끄러움을 당하면 사실상 서있을 자리가없다.
    모두가 싸우길 즐기는것 같다.
  • 레벨 중위 1 깔때만까는스마트한흉기까 07/14 13:50 답글 신고
    이새끼들 내로남불 오진다.그게 박원순이 아니고 핑크색이었다면?
  • 레벨 상사 1 벌레박멸자 07/14 13:54 답글 신고
    나경원 비서래나, 비서 출신이래나..
    그런 소문이 돌던데,..
  • 레벨 상병 Angeline 07/14 18:41 답글 신고
    니 뇌에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지가지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자살했을까??? 엉? 고소 당해서 너무 너무 화가나서 우리 원순이형 자살한건가?????????????
    정말... 마누라를 강간해도 민주당 소속이면 용서해줄기세네
  • 레벨 하사 2 리트머스 07/14 13:59 답글 신고
    정말 신앙보다 더 무섭네..
  • 레벨 중사 1 Neverseen 07/14 13:59 답글 신고
    와 아직도 이런 애들이 있네
    담당 변호사한테 보내줘야지
    사람들 특정하냐ㅋㅋ
  • 레벨 상병 낑낑하고싶다 07/14 14:01 답글 신고
    나중에 니딸도 똑같이 당해서 딴섹기가 이런글 보배에 올렸음 좋겠다
  • 레벨 중사 2 ppi 07/14 14:07 답글 신고
    안희정도 그렇고
    박원순도 그렇고
    설계된듯
  • 레벨 원사 3 시세포착 07/17 22:11 답글 신고
    공사당했지
  • 레벨 준장 다까보까 07/14 14:11 답글 신고
    에휴 보배 영자님 이게 자동차 사이트 맞나요
    그냥 민주당 찬양사이트 수준임
  • 레벨 대령 3 암행단속 07/14 14:12 답글 신고
    으이구
  • 레벨 일병 아프로동동 07/14 14:20 답글 신고
    이건 거의 공개한 것 아닌가요??
  • 레벨 하사 3 007제임스본드 07/14 14:24 답글 신고
    아무리 ㅈ같아도 미통당 쓰레기들이랑 지지자들은 좋게 봐줄 수 없어. 역겹거든
  • 레벨 병장 ezswing 07/14 14:45 답글 신고
    그냥 주딩이 닥치고 가만히들 있어라 피해 주장하는 여자가 말한게 사실인지 밝혀진것도 아직 없고 포렌식이나 경찰조사를 한다고 하니 좀 그냥 지켜보구 말하는게 맞지!!
  • 레벨 병장 오션에버 07/16 14:53 답글 신고
    박원순의 자살은 먼데?
    ㅋㅋㅋㅋㅋㅋ
    유사인류 수준
  • 레벨 상사 3 수리수리독수리 07/14 14:58 답글 신고
    점점 여자들이 국회의원이나 시장 등 비서직에서 자리를 잃게 되겠군요! 나중엔 왜 다남자만 있냐고 지랄들 하겠지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