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순둥이똥개 11/27 22:55 답글 신고
    아닙니다

    다계정 멀티라서 몰려다니는거 같을뿐

    파보면 한두마리임ㅇㅇㅇ
    답글 0
  • 레벨 대령 3 드래그백턴스핀 11/27 22:54 답글 신고
    650원 토착왜구
    답글 0
  • 레벨 원사 1 창공7 11/27 23:31 답글 신고
    하.. 그게 박정희시절부터 티비와 신문과 사회유력자들에게 세뇌를 당해서 그래요..

    저들은 우리의 말 안 통하는 부모이자
    또 다른 피해자입니다..

    아무리 얘기를 해도 자식들을 어디서 세뇌ㆍ선동 당했다고 여기십니다

    그렇게 아버지와 밥상머리에서 싸우다가
    .. 아부지 밥 한번 맘편히 드시게 못해드리다가
    돌아가신지 3년차입니다

    정말 시발스럽습니다. 이렇게 만든 놈들 다 찢어 죽여버리고 싶습니다.

    어이 보고있나? 국민의 좆 당 이하 개새끼들아
    너거들이 무슨 짓을 한 건지 아나 씨팔새끼들아
    답글 0
  • 레벨 대령 3 드래그백턴스핀 11/27 22:54 답글 신고
    650원 토착왜구
  • 레벨 대장 순둥이똥개 11/27 22:55 답글 신고
    아닙니다

    다계정 멀티라서 몰려다니는거 같을뿐

    파보면 한두마리임ㅇㅇㅇ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납세의무 11/27 23:13 답글 신고
    집안대대로 어떤 유전자인지 셀프인증 감사 ^^

    개꿀 ㅋㅋ존나쉬움
  • 레벨 대령 3 욕안함병신보면탕탕탕 11/27 23:21 답글 신고
    쪽빠리?
  • 레벨 간호사 nc다이노스nc 11/27 23:22 답글 신고
    쇶좆매 18~~~~~~~~~~~~~~~~~~~호
    닉넴보면 답나옴!
  • 레벨 원사 1 미스터클린 11/27 23:30 답글 신고
    이새낀 18대째 쇄좆매인가?
  • 레벨 병장 낙산 11/27 23:33 답글 신고
    전라도 출신한테 존나게 맞으셧냐요?
  • 레벨 상사 1 섹스키스 11/28 00:31 답글 신고
    족보도 없는거시..까부네..ㅉㅉㅉ
  • 레벨 원사 3 808 11/28 01:18 답글 신고
    너 전라도가 어딘진아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2 태링 11/28 01:06 답글 신고
    궁금해서 그러는데 기사 사진을 가지고 오면 문제가 되나요?
  • 레벨 원사 1 남냥 11/28 08:10 신고
    @태링
    저작권법이라고 아시는지?
    펌도 표시다해야됨
  • 레벨 소위 2 저스티스 11/28 02:12 답글 신고
    벌레 아닌척 애쓴다요~
  • 레벨 소령 3 지친헐랭이 11/28 03:13 답글 신고
    요즈음 박스값이 많이 떨어져서...
  • 레벨 원사 3 벌레는44 11/28 08:37 답글 신고
    왔니?
    위에 친구도 같이 왔구나
    놀다 가라
  • 레벨 원사 3 스펙타클 11/28 20:58 답글 신고
    일베는 돌아가신분 시체 앞에서 V 하고 사진도 찍어서 올리는데 다른게 무엇이냐고오오오오??

    몰라서 묻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모든날이좋아서 11/27 23:23 답글 신고
    저 아즈매들 단체로 와 저러신대유???
  • 레벨 중령 2 당진현대대장간 11/27 23:24 답글 신고
    북한인줄
  • 레벨 원사 3 세계여행가자 11/27 23:29 답글 신고
    정확한 분석력에 불알을 탁~! 칩니다.
  • 레벨 원사 1 창공7 11/27 23:31 답글 신고
    하.. 그게 박정희시절부터 티비와 신문과 사회유력자들에게 세뇌를 당해서 그래요..

    저들은 우리의 말 안 통하는 부모이자
    또 다른 피해자입니다..

    아무리 얘기를 해도 자식들을 어디서 세뇌ㆍ선동 당했다고 여기십니다

    그렇게 아버지와 밥상머리에서 싸우다가
    .. 아부지 밥 한번 맘편히 드시게 못해드리다가
    돌아가신지 3년차입니다

    정말 시발스럽습니다. 이렇게 만든 놈들 다 찢어 죽여버리고 싶습니다.

    어이 보고있나? 국민의 좆 당 이하 개새끼들아
    너거들이 무슨 짓을 한 건지 아나 씨팔새끼들아
  • 레벨 원사 2 jftfdhb 11/27 23:33 답글 신고
    너는 남페미냐?
  • 레벨 원사 3 벌레는44 11/28 08:37 답글 신고
    역시 우르르 몰려 왔네
  • 레벨 대령 1 복받은년 11/27 23:35 답글 신고
    지들이 남들보다 정보력이 좋고
    정보해석 능력도 좋다고 생각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벌레는44 11/28 08:37 답글 신고
    44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11/28 13:37 답글 신고
    ㅂ ㅔ들 ㅂ ㅔ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Guest12 11/27 23:56 답글 신고
    그런 모지리라도 신은 사랑을 주시겠지... 측은보다..
  • 레벨 대령 3 아파트산사람이승리자 11/28 00:03 답글 신고
    애잔들하다.ㅋㅋㅋㅋ
  • 레벨 일병 태보마스터 11/28 00:31 답글 신고
    나는 저런 집안에서 안태어나서 감사하다.
  • 레벨 소령 3 화롯불 11/28 00:36 답글 신고
    욕심은 하늘을 찌르고

    고집은 태산을 누르고

    뻔뻔함은 태양도 가리는 이땅의 늙은이들

    늙은이가 되지 말고 어른이 되자 어른이
  • 레벨 대령 2 q205 11/28 01:14 답글 신고
    세게최초 교회동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1 벤치플륨관 11/28 07:46 답글 신고
    벌레들은 그냥 부모의 얼굴과 이미지가 보임.
  • 레벨 상사 3 991turbo 11/28 08:20 답글 신고
    ㅋㅋ 지들도 논리 없으면서~~
    일베와동급인 드루킹 잔당 토착간첩새끼들~~

    팩폭당하고 사실말하면 논리적 반박은 못하고

    욕이나 하는것들이~ 일베 무시하네

    내가봤을때 하는짓른 일베랑 똑같고 지지하는사람과 이념만 다르고 나머진 100%똑같음 ㅋㅋ
  • 레벨 원사 3 벌레는44 11/28 08:38 답글 신고
    너 일베하니?
  • 레벨 상사 3 991turbo 11/28 08:57 신고
    @벌레는44 닉보니 일베버러지에서 전향했냐??

    나 단한번도 일베사이트 들어가본적도 없어~

    니들 뜻에 동조 안하면 일베지??

    전국민 반이 일베냐??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11/28 13:3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ㅂ ㅔ 들 ㅂ ㅔ 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스펙타클 11/28 20:59 답글 신고
    일베가 아니면 당당하게 고소를 하면 그만인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놈에 드루킹 시발 크몽가면 드루킹 천지야 좀 알아보고 얘기해라
  • 레벨 하사 2 reze2010 11/28 13:07 답글 신고
    근친으로 태어나서 그런건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