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애플 코리아에게 시정을 요구하는 청원이 10000명을 돌파했습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4285
또, 모르시는 분이 많을 것 같은데, 저는 애플 코리아로부터 진상에 대한 답변을 받았습니다.
아래에서 내용을 다시 확인해 보세요!!
다시 한번, 청원에 동참해 주세요.
그리고 게시물을 널리 알려 주세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4285
비록 애플 기기를 쓰지 않는 보배드림 이용자분이라 하더라도 청원에 관심을 가져 주세요.
이런 일은 비단 애플에서만 일어나지는 않잖아요.
우리가 좋아하는 자동차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니까요.
소비자의 힘을 보여줍시다!!
저도 현재 아이폰 배터리 관련 소송을 진행중에 있는데
빨리 애플의 AS서비스와 고객응대에 대한 부분이 많이 개선 됐으면 좋겠습니다. 아울러 다른 회사들도 여러 부분의 서비스가 개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