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2호봉 중도상도하도 05/05 15:30 답글 신고
    문통이 본인은 페미니스트 대통령이 되겟다는 말때문이겟져 ㅋㅋ
  • 레벨 중위 1 차사고싶엉 05/05 15:32 답글 신고
    물타기 하는 반페미전사인척하는 일베새키들로밖에 안보이네요 ㅎㅎㅎ
    그런 개소리 시전할때마다
    문통이 한 이야기는 남성평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의 맥락이지
    여성우월주의를 실행하겠다가 아니니깐요.
  • 레벨 중위 1 차사고싶엉 05/05 15:33 답글 신고
    일베 새키들이 빨아재끼는 그 국짐당 그 대단한 냥반들 지금까지 대체 머하고 있었는지도 궁금하고
  • 레벨 대장 MEECL 05/05 15:32 답글 신고
    국가적 문제가 아니라 세계적 문제죠
  • 레벨 중위 1 차사고싶엉 05/05 15:33 답글 신고
    그렇긴 하네요;; 저도 페미문제를
    해외페미 사례를 통해 먼저 접했으니.. 설마한일이 우리나라에서 더 심하게 일어나고있는..
  • 레벨 훈련병 호나우딩요외게인 05/05 15:33 답글 신고
    좌파쪽에서 페미코인 집중적으로 탄걸 인정하지 않는이상 내년대선도 불보듯 뻔할듯

    또 그러면 박근혜때 사례들고 나오겠지만
    우파가5만큼 페미코인타면 좌파는95만큼탔는데
    그걸 인정안하면 발전없음
  • 레벨 중위 1 차사고싶엉 05/05 15:34 답글 신고
    이명박근혜는 페미코인 안탔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호나우딩요외게인 05/05 15:34 신고
    @차사고싶엉 니가 그대답 나올꺼같아서 적어놨잖아 우파가5만큼 탔으면 좌파가 95만큼탔다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2 병신만보면우는형 05/05 15:34 답글 신고
    이거드샘
  • 레벨 중위 1 차사고싶엉 05/05 15:35 답글 신고
    우파가 남발한 페미정책이 얼마나 많은데 내로남불 그만하고 페미나 까~ 정치로 물타기 하지말고
  • 레벨 훈련병 호나우딩요외게인 05/05 15:36 신고
    @차사고싶엉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고 계속해보셈
  • 레벨 소위 2 하하15 05/05 15:36 답글 신고
    페미를 쳐죽여야 한다는 생각은 같은데 나머진 어찌 이리 다르실까
    페미를 추종하는 것들은 여야 구분없이 조져아하는데 님은 왜이리 민주당 실드만 치시나요?
    지금 제일 큰 책임자가 집권여당인 문재인과 민주당이에요
    지금 말같지도 않은 꼴페미 정책들
    그거 만든데가 문재인 민주당 아닙니까?
    그걸 누가 귀신이 만들었소? 아님 국짐당이 만들었어요? 걔네는 정책만들 능력도 없는 애들인데?

    자꾸 젤 책임이 큰 문재인 민주당은 냅두고 다른걸 조지자고 하시니 공감을 못할수밖에요

    만약 상황바껴서 국짐이 집권여당인데 이따위 페미정책 쏟아낸다? 그럼 국짐도 죽는겁니다
  • 레벨 중위 1 차사고싶엉 05/05 15:44 답글 신고
    https://www.ibab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3437
  • 레벨 중위 1 차사고싶엉 05/05 15:45 답글 신고
    http://www.media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0173
  • 레벨 중위 1 차사고싶엉 05/05 15:45 답글 신고
    똑같다니깐??????? 아 몆번을 이야기하냐고... 좀 찾아보라고 이제 지치네;;;
  • 레벨 중위 1 차사고싶엉 05/05 15:46 답글 신고
    위에 기사 읽어보라구요. 국짐도 똑같이 페미정책 쏫아내는중 아니 이미 지금 10년째 ING 라니깐????
    국짐당이 달랐다 그러면 제가 닥치고 있겠지요.
    근데 이게 찾아보면 국짐당이 더했으면 더했지 덜하진 않았다는거죠.
    똑같이 페미정책 남발중이예요. 제발 현실을 봅시다.
  • 레벨 중령 3 쿠허 05/05 15:37 답글 신고
    여가부의 어떤 정책이 문제인지하는거와 성평등 주장하고 다른 문제임..하나라도 꼭집어 올려보셈 ㅋㅋ
  • 레벨 훈련병 호나우딩요외게인 05/05 15:38 답글 신고
    중국인은 우한폐렴보유국으로 가쥬아!!
  • 레벨 소위 2 하하15 05/05 15:39 답글 신고
    짱깨새끼는 한국인들 일에 끼어들지 말라ㅋ
  • 레벨 훈련병 호나우딩요외게인 05/05 15:47 답글 신고
    박근혜 욕해보라해서 욕했는데 왜 문재인 욕해보란거에는 대답없나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호나우딩요외게인 05/05 16:00 신고
    @차사고싶엉 ㅋㅋㅋㅋㅋ정품인증 완료

    문재인이 니가족이라도되냐?ㅋㅋ정치에 과몰입하지마라
  • 레벨 중위 1 로이콩하 05/05 15:50 답글 신고
    일베들이 많네요
  • 레벨 중위 1 차사고싶엉 05/05 15:54 답글 신고
    한명이 거의 도배급으로 올리고있어요.
  • 레벨 대령 1 우문현답 05/05 15:54 답글 신고
    고만좀해라. 박원순 얘기. 고인되신 분 자꾸 들먹여봐야 더 추해지니.인정할건 인정하자. 짜증나니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