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인사업자로 리스차 운용중에 있습니다.
2019년 12윌12일경에 벤츠 CLS400D 차량을 출고 했습니다.
신차 출고후 약 한두달 정도에 제네레이터가 고장나는걸 시작으로
앞쪽 타이어가 점점 혹처럼 부풀어 오르더니 코드 결선으로 네달만에 사비로 교환하고 뒷바퀴는 얼라인먼트 나감으로 또 교환하고 얼라인먼트 수리비도 사비로하고.
허구헌날 썬루프는 닫히질않고 닫으면 열리고 닫으면 열리고 비오는 날이면 특히 계속 열리고
닫혔는지 꼭 커버 다시 열고 확인하고 정신적으로 너무 스트네스를 받네요.
허구헌날 스탑앤고 기능(정차시 엔진 정지)은 먹통으로 아예 불이 꺼져있고
창문은 내려가다 말고 1/4 가량 떠있고
가끔 센터페시아 모니터는 갑자기 꺼지고
서비스센터에서는 문제없다 정상이다.
아니면 맡기고가라 한달이든 두달이든 맡겨야한다.
그럼 맡기면 동일증상이 안발생하냐고 물으니 그건 모르겠다.
그럼 또 맡겨야하냐고하니 그렇다! 계속 맡겨야한다.
지금은 엔진부품 고장으로 부스터 압력이 낮아 출력이 엄청 떨어지고 5월 초중순 방문시 부품이 없다. 한달 기다녀라 해서 한달 기다려 6/3 방문하니 그 부품이 아니다 진공펌프가 없다 또 한달 더 기다려라 7/12에 방문해라 하더라고요.
지금 엔진은 기어 변속시 무조건 RPM 2800 지나야 바뀌고 있고 시내 주행은 기어 2단을 못 넘겨 굉음을 내며 엔진 소음은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고속도로 주행시 시속 100키로에 4단기어로 RPM은 2600으로 더이상의 변속이 이루어지지 않는 상황.
(참고로 9단변속기 입니다)
5단으로 넘기려고 악셀을 풀로 밟아도 출력이 발생하지않아 아주 천천히 가속되어 2800RPM 넘기고 5단으로 변속! 앞차가 조금만 서행하여 살짝 브레이크 밟으면 다시 4단으로 변속!
차량을 판매한 딜러사에서는 피해 보상이라고 200만원을 주겠다. 그리고 나중에 자기네 딜러사를 통해 재구매할때 400만원을 할인해 주겠다고합니다.
그럼 앞으로 남은 리스 기간은 계속 이런 문제를 제가 안고 가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 천만원을 드릴테니 제발 이 차를 좀 바꿔달라고 했습니다.
한성자동차서비스에서 수리를 받으니 계속 문제가 발생하자 담당 직원은 한성자동차에서 차 안샀지 않냐?!
산데가서 말하라고 하더군요.
화장실 다녀오기전과 다녀온 후에 바뀐다더니 딱 이럴때 쓰는거 같습니다.
정신적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탈모까지 발생한 상태입니다.
어찌해야하나요?
민사로 가야하나요?
벤츠에 불만가지고 계신분들 있으시면 합동으로 고발합시다.
참고로 판매한 딜러사는 서울 강남 있는 벤츠 매장이고 한성자동차 딜러사는 아닙니다.
차 팔고 입싹닦는 딜러사는 필히 응당하는 조치를 받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00만원 줄테니 이거 먹고 그냥 타라!
이건 아닌거 같습니다!
앞으로 남은 기간은 어쩌라고요...
갑질 대박인 이 수입딜러사!
근데 이건 지점보다도 수입 딜러사가 문제인것 같습니다.
멀더라도 구매 딜러사 센터 입고를 시켰어야 교환이든 뭐든 요구하기가 조듬이라도 좋을텐데요....
지금이라도 딜러사에 입고 시키시고 강력하게 요청하세요
쪽지주세요.
몇십만원 더 싸다고 지방서 산 님의 잘못입니다. 당연히 한성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냉정히 말씀드리는 겁니다.
저는 한성이나 효성서 사기 때문에 대차고 뭐고 쉽게 됩니다.
싼게 비지떡입니다.
해당 딜러사에 넣으세요.
근데 강남에 있는 매장이라고 하지 않았나요?
타이어는 보증이 당연히 안되죠.
모르겠습니다.같은 부위 같은 메이커 앞바퀴만 이러네요
계속...
그러니 이젠 아예 몇개월까지 맡겨야한다고.
그래서 맡기면 고칠수 있나고 했더니.. 모른다고 그럼 또 계속 맡기라고 수개월에서 수년까지 계속... 그럼 이차를 왜 탈까요?
리스비는 내고 랜트카 타고요..
그리고 해당 년식에 동일한 모델로 문제 없는 중고차로 바꿔달라고까지 요청했습니다.
근데 200만원 줄테니 그냥 타라.
멀더라도 구매 딜러사 센터 입고를 시켰어야 교환이든 뭐든 요구하기가 조듬이라도 좋을텐데요....
지금이라도 딜러사에 입고 시키시고 강력하게 요청하세요
지인분도 같은 차종 리스후 한달도 되기전에 결함 발생하고 변호사에게 맡겨서 바로 해결봤네요.
진공펌프 때문에 변속 안되는거구요.
그거 보증기간내 못고치면 수리비 1천이상나와요.
그래도 2백 준다는거 보니 완전 개쓰레기 딜러사는 아니네요
쪽지주세요.
물론 작성자님의 글을 읽었을때
한성자동차 측에서 " 산곳에서 말하라고"의 맥락만 보면 고객 입장에선 충분히
기분 나쁠수 있는 문제라 생각 합니다
다만
국내, 수입차,수입 바이크들이 생각 보다 딜러나,본사나 관계가 복잡합니다.
마진구조나 유통구조도 복잡하구요 같은 브랜드인데도 어디서 구입했느냐 따라
워런티 보상이 다르던 시절도 있었으니까요
물론 소비자 입장에서는 단순히 벤츠에 한모델을 샀으니.
가까운 관련 지점에서 어필 할수 있는 부분이긴 합니다.
다만. 국내 수입 브랜드들 차량 판매 구조가 그 여건을 못따라 가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차량에 대한 보상이나 피드백은 차량을 구입 한곳에서 하시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이고 해결책을 찾을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특히 좀 애물단지 같은 차량 문제는, 차량을 구입한곳에 가서 따져야 좀더 손해관계에 대해서
이야기도 하기 좋습니다
(나중에 차량에 트러블이 심각해졌을때 정비에 대한 책임 떠넘기기를 안당해도 되구요)
차주님 입장에서 비싼 금액의 신차를 구매하셨으니 그 답답함을 이루 말씀 하시기 힘드실탠데
아무쪼록 잘 처리 되셨으면 하고..
답답한 마음은 이해가 가지 않는것이 아니나 한성자동차에서 답답한 속내를 털어놔봐야..
돌아오는 대응 메뉴얼은 한계가 있지 않을까요?
차량 구입처에 가서 한번 뒤집어 엎으셔야 할것 같아요
초기에 차량이 문제가 많았을때 대처가 매우 아쉽네요
아무쪼록 잘 처리하시길 응원합니다.
그래서 지금 딜러사에게 강력히 어필하고 있는데 돌아오는게 200이라니...
중고차 비슷한 연식에 동일 모델로 대차라도 해달라고 했었는데 말이죠...
독일차 아닙니다.
이럴 때,
공익적 목적의,
언론인들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기자들에게 부탁하여
기사 올리심이 어떨까 싶네요..
딱 보니,
상대방이 당신한테는 하나도 안 쪼네요..
그냥 개돼지로 보는 듯 보입니다. (죄송;;)
신문,
인터넷 뉴스,
TV뉴스
유튜브
빵빵 나오면,
그제서야...
"아.. 우리가 잘못했네..." 말이라도 할 겁니다.
컨트롤C + 컨트롤V
기자 수십 수백 명에게 제보해보셔요..
내일 최종 답변 받고 대응이 똑같다면 국민청원이든 뉴스에 제보하든 해야겠습니다.
제가 실제로 금호 마제스티 코드절상으로 한짝무상교체하고 반대쪽은 상당히 저렴한가격으로 교환했었습니다.
글고 한성에 넣지마시고 구입한 딜러사에 넣는게 맞다고 봅니다. 암만 벤츠가 딜러사 상관없이 as 해준다고 한다지만 그건 경정비, 사고수리 일때고 중대결함은 자기네가 판매한차 아니면 잘 안해주죠..
판매한 딜러는 퇴사했다고하고 CS 접수는 딴 직원이 대신 해준다고 하고 연락도 없었고...지금 엔진 문제 발생해서 다시 Cs 접수해준다고 해서 연락이 온거에요. 보배드림에 올렸다니까 바로 연락오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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