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9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순포물개 09/14 08:53 답글 신고
    이쁜 여자의 적은 못생긴 여자..ㅋ
    답글 17
  • 레벨 하사 1 z아수라 09/14 08:34 답글 신고
    그냥 미군도 아닌 해병대에게 저런 소리를 하니....
    하긴 군생활이 어떤지도 모르는 애들이 많으니...
    답글 6
  • 레벨 원수 울아버지 09/14 08:28 답글 신고
    쿵쾅이들은 세상이 다 불만스러움.
    지들 몰골 생긴것부터 맘에 안들어함 ㅋㅋ
    답글 9
  • 레벨 준장 공인중개사 09/14 20:47 답글 신고
    해병캠프 2박3일도 질질 짜고 못하겠다고 할거면서
  • 레벨 원사 3 NY유기농 09/14 20:58 답글 신고
    여적여가 아니라 여적못여!
  • 레벨 병장 역도부장관 09/14 21:02 답글 신고
    시작은 창대했으나 끝은 이 머병 ㅡㅡ?
  • 레벨 원사 2 블랙말고블루 09/14 21:06 답글 신고
    와우 개멋짐!!!
  • 레벨 소령 2 전설의영춘검 09/14 21:15 답글 신고
    쿵쾅이 악플이 어딨어요?ㄷㄷ
  • 레벨 하사 2 나끈네 09/14 21:22 답글 신고
    군생활하는거 저것도 자랑이라고...오뚜기보다 많이 걷는가보네
  • 레벨 중사 1 흑토리 09/14 21:24 답글 신고
    패미=돼지
  • 레벨 중령 2 울산레인져 09/14 21:28 답글 신고
    미육군이고 장교코스 밟고 있었음 현재는? 인스타를 잠궈놔서 모르겠네
  • 레벨 원사 3 수퍼세이브 09/14 21:39 답글 신고
    와 13주 훈련...
  • 레벨 원사 3 오지마가지마 09/14 21:42 답글 신고
    못생긴것들은 외모나 인성이 없는대신 , 비교하고 질투하는 능력이 배로 많죠... 운없이 저런 년들이랑 인생 엮이기라도 하면 그냥 파탄나는거.
  • 레벨 중령 1 도로파괴범 09/14 21:43 답글 신고
    최근에 철인3종하는 사람들 옆에서 봤는데
    남자고 여자고 넘사벽이더라

    몸 아작나는거 신경안씀

    난 살살 조깅하는것도 몸 상상할까봐. 중간에 그냔 걷는다 ㅋㅋ
  • 레벨 하사 3 닭발앤막걸리 09/14 21:44 답글 신고
    쿵쾅이들은 반성해야해. 저런 몸이 그냥 생겼을거같나?
  • 레벨 병장 수르젠 09/14 21:51 답글 신고
    제 어머니도 특전사 나와서 만리행군, 고공낙하 다 하셨어요. 남자인 저보다 군생활 훨씬 빡세게 하심. 그냥 지들 능력 안 되니깐 남 욕하는 거.
  • 레벨 이등병 78지니 09/14 21:52 답글 신고
    여적여...키보드워리어..
  • 레벨 일병 서민1호 09/14 21:56 답글 신고
    참으로 멋진 여성이네요. 덤으로 미모도 좋으......^_^;;;;

    그런데...미군에 입대 해서 전역하면 미국 시민권이 나오나요? 시민권이 없는 상태에서도 입대가 가능 한 건지 궁금하네요.
  • 레벨 중위 2 코코펠리 09/15 10:58 답글 신고
    시민권 취득을 위해 일부러 입대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모병제이다 보니 모병을 위한 혜택이 많이 있습니다.
  • 레벨 원사 2 tetra22 09/14 22:13 답글 신고
    미군 근무하면 시민권 나오죠
  • 레벨 중사 1 우리동네대표 09/14 22:18 답글 신고
    거울을 보면 개짜증에 한숨부터 나오고 할수있는건 아무것도 없고 배는 고프고 밥쳐먹을때 유튜브나 sns에서 이쁘고 몸매좋은 여자보면 순간 밥맛떨어져 숟가락을 놓는데 어느순간 자신도 모르게 몇숟갈 떠먹고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니 자괴감이들고.. 손가락은 악플로 응징하고 다시 밥을 쳐먹으며 오늘하루도 기쁘게 마감한다
  • 레벨 상병 exepd 09/14 22:18 답글 신고
    100미터 전력말고 구보하고서 헥헥대며 나도 할수있어 이럴걸요
  • 레벨 대위 2 닉네임만들기 09/14 22:23 답글 신고
    배아파서 난리네
  • 레벨 준장 우리가족행복보장 09/14 22:25 답글 신고
    이 지랄을 하니 매브니도 닫아버리지
  • 레벨 하사 2 아범아가스렌저사다오 09/14 22:35 답글 신고
    어썸!!
  • 레벨 상사 1 벌레박멸단 09/14 22:42 답글 신고
    미국 여군에 흥분하는 갈라치기 충들.. ㅋㅋㅋ 아니 글 내용은 일베넘들 저격글인데 뜬금 쿵쾅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밟아도다시한번 09/14 22:49 답글 신고
    돼지들.
    너거 팔굽혀 펴기 정자세로 10회 하면 이해 해준다.
  • 레벨 상사 1 벌레박멸단 09/14 23:00 답글 신고
    왐마.ㅋㅋ 일베 남충세퀴들 글에 보배 멍청이들 급 발진..ㅋㅋㅋ
  • 레벨 중위 2 메수트내실 09/14 23:06 답글 신고
    쿵쾅이들은 오늘도 피자와 치킨으로 아무리 쳐먹어도 계속 허~한 속을 달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벌레는디져 09/14 23:09 답글 신고
    예쁜애들은 남 험담 안하드라 ㅋㅋㅋ
  • 레벨 하사 1 Cuzzsay 09/14 23:20 답글 신고
    사촌동생도 미솔져임. 사실 미국 유학 생활 하다가
    시민권 취득및 결혼생활 때문에 자기 능력에서는 선택할수 있는게 솔져뿐이라고 했음. 잉글리쉬 원어민 수준에 훈련 일단 졸라 빡셈. 남자도 힘든데 여성분 대단함. 존경합니다.
  • 레벨 중장 윤개석새열끼 09/14 23:30 답글 신고
    한국페미는 못생겨서 피해의식있다
  • 레벨 준장 안녕내사랑 09/14 23:32 답글 신고
    멧돼지련들!!!반응이 궁금하다 ㅎ
  • 레벨 중사 1 myturn 09/15 00:00 답글 신고
    하여간 흑돼지년들 질투심이란
  • 레벨 상사 1 A접니다A 09/15 00:02 답글 신고
    쌍칼형님이 방송중에 그랬죠
    "예쁜 여자는 예쁜 여자 욕 안해" 라고.......
  • 레벨 상병 나봄 09/15 00:04 답글 신고
    부러워서 할수없으니깐 자격지심에 쓴말쓰는것임!나는 예쁘고 멋있고 대단해보입니다^^
    항상 건강행복해요~
  • 레벨 중사 1 낭낭18세기 09/15 00:12 답글 신고
    보이스피씽 하는 중국새끼들이 이분을 많이 도용했더군요.
    저도 대화하다 머라하니 계정 삭제 했더라구요
  • 레벨 소령 1 감자랑 09/15 00:16 답글 신고
    쿵쾅이들이 생각하는 군대는 놀구먹는 일인줄 아나봄...
  • 레벨 상사 3 흥해라흥 09/15 00:22 답글 신고
    저분이 진정 걸스캔두애니띵이지 쿵쾅이들은 걸스캔두애니팡 이나 해라~
    근데 한국 여군만 보다보니 모를수도 있겠다 싶네요
  • 레벨 원사 2 검은글러브 09/15 00:38 답글 신고
    어느나라 군대라도 힘들지 않은곳은없다
    다만 군인으로써 묵묵히 견디고 이겨낼뿐이다!
  • 레벨 중장 여사해 09/15 00:54 답글 신고
    볼수록 이쁘고 멋지네 ㅉㅉㅉㅉㅉ
  • 레벨 대위 2 o이순신장군o 09/15 01:23 답글 신고
    먹고 자고 싸고 오나홀
    먹고 자고 싸고 오나홀
    먹고 자고 싸고 오나홀

    쿵쾅이들 일상.
  • 레벨 중사 3 청주이방인 09/15 01:33 답글 신고
    옛날에도 봤었지만 역시나 멋지다
  • 레벨 소위 2 파크지송 09/15 01:35 답글 신고
    어릴때는 미제일제가 부러웟고

    지금은 모든 우리나라께 제일좋다 생각하며 살고 있는데

    군대만큼은 저렇게 힘들지만 뭐랄까 보람차고

    그만큼 혜택도 많이주엇으면 좋겟다는 생각을 햇습니다

    일과끝나고 핸드폰같은거 주지말구요 그외의 얼차려말고

    딱 부대안에서 편히쉴수 있는 시스템~ 그게 부럽습니다
  • 레벨 상병 A12s 09/15 01:41 답글 신고
    이쁘면서 멋지네.. 군생활 끝까지 잘 완주하길.
  • 레벨 병장 허초버 09/15 02:15 답글 신고
    와~대단하다 멋지세요 !! :)
  • 레벨 일병 늘푸른소년 09/15 03:18 답글 신고
    지금은 입대 하고 싶어도 못함 ㅡ.ㅡ
    대기줄이 하도 많아서 합격한다해도 입대날짜 기다리다 시간 다 보냄 ㅠㅠ
    지금와서 후회됨 ㅠㅠ
    그때 알았으면 미군을 지원했을건데.....ㅠㅠ
  • 레벨 중령 1 벼시 09/15 03:22 답글 신고
    다시 생각되게하는 쌍칼형!!!!
    예쁜여자 음해하는 여자들 다 못생겼어~~
  • 레벨 중령 2 내맘을뺏어봐 09/15 05:36 답글 신고
    나이는 어리지만 존경스럽네요.
  • 레벨 대위 3 효자아서스 09/15 05:54 답글 신고
    근데 미국국적 딸려고 저기 입대했고
    후에 미국국적 취득하고 한국국적 버릴건데
    ㅋㅋ매국노 아니에요
    맞는건가? 군생활 하고싶음 한국군 입대하면된거아님
  • 레벨 하사 3 아폴로크리드 09/15 06:02 답글 신고
    멋있으면 멋있다고 합시다 ㅋㅋㅋ
  • 레벨 대위 3 밤하늘의Star 09/15 06:48 답글 신고
    쿵쾅쿵쾅
  • 레벨 중사 3 만딸도전자 09/15 07:08 답글 신고
    시민권 획득에 목적이 있다는 내용이고 본인도 인정한 부분이네요.

    군입대에 목적이 있었다면 한국 군대에 직업 군인으로 들어갔을테지만~

    결국은 미국 시민권 획득이라는 큰 뜻에 다수의 작은 명분들을 가져다 붙이고 관종질 해대는 그 자체가 꼴보기 싫은 사람들이 불순한 의도 파악하고 조짐을 시전했을 확률이 높아 보이네요.
    물론 그중에는 쿵쾅이들도 있을 수 있겠죠.
    근데 저런건 광역 어그로라서 쿵쾅이 아닌 자들도 까댈 확률이 매우 높은 소재입니다.


    페미 사이트에 퍼날랐고 조리돌림 당하고 있으니 저 사람 저격하는 것들은 쿵쾅이다라는 주장을 하더라도 근거가 매우 빈약한걸텐데 애초에 그런 설명도 없이 제목에 쿵쾅이라고 단정을 해놓은 이런 글에 사실관계 지적해봐야 쓰레기 취급 받아요.

    쿵쾅이들 조롱하기 위해 돌려보며 정신승리 해야 하는데 그것에 반하는 행위를 하면 쓰레기로 몰아가는게 흔한 온라인 커뮤니티 고질병이잖아요.

    동조하지 않고 시류에 반하는 댓글 쓰면 쿵쾅이, 메갈 혹은 일베충 소리 듣게 됩니다. 이건 확실해요 ㅋㅋㅋㅋ
  • 레벨 중사 2 알흠답게 09/15 09:40 답글 신고
    저분이 미국 국적 취득하려고 나라를 팔아먹었나요? 매국노라니 ㅋㅋㅋ
  • 레벨 대령 3 검찰공화국조까라그래 09/15 10:01 답글 신고
    미국국적 취득할 수 있으면 하는게 좋은건데?

    맨날 방구석에서 키보드질이나 하는 바보들한테는 필요없을지라도

    사회생활하는 정상인들은 획득할 수 있으면 꼭 획득하는게 좋은건데?

    그리고 저기 그냥 신청하면 들어갈수 있는곳이라고 생각하는거 아니지?

    저기서 군복무가 가능한 시점에 저 여성분은 니들보다 월등한 인간인걸 증명한건데? ㅋ

    저기 아무나 못가~~ 어지간하면 서류 넣자마자 광탈이야~ ㅋㅋㅋ
  • 레벨 대위 3 효자아서스 09/15 11:47 신고
    @검찰공화국조까라그래 그렇게치면 미국국적 취득한 스티브 유는 왜 그렇게 욕하는데
    미국국적 취득하는게 좋다면서ㅋㅋ
  • 레벨 대령 3 검찰공화국조까라그래 09/19 17:23 신고
    본인이 못하는걸 해내는 사람들이 배아픈건 아니고?

    복수국적 가능하다

    자신의 인생 설계에 도움이 된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인데?

    대한민국의 국익에 위배되거나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킨 인간들하고 비교하는건 나는 바보입니다. 라고

    선언하는거랑 같은거는 알고 있겠지?
  • 레벨 중사 2 고품격대화법 09/15 14:37 답글 신고
    매국노 뜻은 알고 있음??????
  • 레벨 대위 3 효자아서스 09/15 15:48 신고
    @고품격대화법 본인의 이익을 위해 국적을 포기하는건 잘하는건가요?
    저분이 군대를 가는 이유가 직업선택때문에 갑니까? 결국 대한민국 버리고 미국을 선택하는건데 그렇게 따지면 유승준이고 안현수고 욕할 필요없죠
  • 레벨 중사 2 고품격대화법 09/15 18:33 신고
    우리나라가 자기 선택권도 없는 나라였던가요??
    재벌 2세들 3세들 국적 확인이나 해보시죠
    국적이 어디든 나는 한국사람이다 라고 느끼고 생각하는게 중요한거지 유승준하고 안현수가 왜나옵니까??
    이민 가신분들은 전부 매국노인가요????
    이상하게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시네
    극단적이야....ㅉㅉ
    아... 그리고 본문 여자분은 일반인입니다
    착각하지 마세요
  • 레벨 대위 3 효자아서스 09/16 23:29 신고
    @고품격대화법 뭐가 다르죠? 유승준 안현수와?
    이해가 안되네요. 단지 병역면탈? 이게 다른겁니까?

    자기선택권 중요시 하시는분이니 본인이 공개적인 sns에 글 올리것도 자기선택권

    저 사람 욕하는것도 자기선택권 아닌가요?

    여자인건 아는데 그게 뭐요? 여자라서 유승준과 안현수처럼 다르다?
  • 레벨 소위 3 21세기양자역학 09/17 12:51 답글 신고
    찬성이요! 일부 한국인에게 나타나는 미국 흠모증. 미국 시민권자 얻고 미군이 되면 가슴이 웅장해 진다???
    속 마음은 조국을 버린 거죠. 나중에 아쉬우면 슬쩍 와서 이용하고.
    왜 아프리카나 변방 나라의 국적을 취득하고 그나라 군대에 가는 사람은 없을까. ㅋㅋ
  • 레벨 일병 우리가별이된다면 09/15 06:40 답글 신고
    군화 벗은 발..
    엄지발가락 양쪽다 시커먼게 메니큐어가 아닌 죽은듯 보이네요
  • 레벨 원사 1 발끈 09/15 06:42 답글 신고
    미국 과 잦 캍은 조선과 큰 차이점.

    국외서 미군 포로. 자국민 반드시 국가가 책임진다

    조선은 휴일달 대사관 전화 하면 평일에 다시 전화 하라한다
  • 레벨 상사 1 페이토자 09/15 06:58 답글 신고
    굿~~~~!!! 멋져부러
  • 레벨 하사 2 닐리리맘보 09/15 07:28 답글 신고
    사단 마크가 인디언헤드임 해병 아님.
  • 레벨 소령 3 뱀골꽃미남 09/15 07:55 답글 신고
    이뻐서 그래
  • 레벨 준장 욜라보타이 09/15 08:06 답글 신고
    부러우면 지들도 입대하던가..
  • 레벨 대령 3 카페라떼21 09/15 08:10 답글 신고
    쿵쾅이들 개머리판으로 찍어버리셈
  • 레벨 하사 1 바늘로눈알쿡 09/15 09:53 답글 신고
    멋지시네여
  • 레벨 중위 2 하얀바람소리 09/15 10:31 답글 신고
    멋지고 이쁜데 그걸 떠나서 관종은 맞는거 아닌가?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부동산재벌자 09/15 10:42 답글 신고
    이쁘고 멋찐 여자의 주 적은?

    패미들~~~
    못생긴 것들~~
  • 레벨 일병 늘푸른소년 09/15 11:02 답글 신고
    탁원한 선택이다.
    미대학 학비가 한두푼도 아니고 한국대학의 몇배나 되는데
    미군에 입대해서 복무하면 학비지원해지고 온갖지원 다 해주는데
    더군다나 시민권까지 준다는네 젊었을때 나는 왜 이걸 몰랐지 싶다.
    알았다면 미군에 지원해서 복무했을건데....
    지금은 하고 싶어도 힘듬 ㅠㅠ
  • 레벨 중장 oGARUo 09/15 11:15 답글 신고
    2nd ID 패치 멋지네요. 저도 저거 붙이고 군생활 했음.
  • 레벨 중사 2 vacterw8 09/15 12:12 답글 신고
    쿵쾅이들은 늘 고난의 행군아니냐?ㅋ 몸에 몇십키로씩 지방 얹고살자나ㅋ
  • 레벨 병장 신발은나이키 09/15 12:38 답글 신고
    저분 그렇게 유명해지기 전에 인스타 dm으로 대화한적있는데 친절하셨음
  • 레벨 대령 3 밥먹구다니냐 09/15 14:11 답글 신고
    그렇게 욕하다,싫어하다 뒤지겠지ㅋ
  • 레벨 중장 2푸돌8 09/15 14:36 답글 신고
    천조국 군화도 뒷꿈치 까지는건 어쩔 수 없구나...
  • 레벨 소장 부산아찌 09/15 15:47 답글 신고
    지들은 힘든거 해본적이 없어서
    남 힘든거 하나도 이해 못하고, 인정하고 싶지도 않아함

    하긴 힘들게 노력 했으면 그 몸매였을리가 없지.
  • 레벨 중장 남자맥주카스 09/15 16:39 답글 신고
    쿵쾅이들 최전방에서 일주일만 체험좀 해바라
  • 레벨 병장 아스코르브산 09/15 16:39 답글 신고
    체력 훈련이란걸 해본적이 없으니 저걸 해낸다는게 얼마나 힘든지 알수가 없음.
  • 레벨 대위 3 사실이지만진실이아닌 09/15 18:09 답글 신고
    군생활을 어떻게 생각하는거냐?
    군생활 편하겠다 생각하는 사람은
    집에서 팔굽혀펴기 200개
    쪼그려 뛰기 200개 해보고 뭐라해라~
    훈련소 가면 그보다 몇 십배는 힘들고
    정신적 고통은 육제적 고통의 몇 십배가 되니까.
  • 레벨 중사 1 이하나 09/15 18:51 답글 신고
    남에나라애한테 왜 관심을줘.
  • 레벨 상사 1 balron 09/15 19:17 답글 신고
    본인이 헤쳐나가는 모습이 보기좋네...주말마다 화장 떡칠하고 클럽가는 대가리 똥찬것들보다
  • 레벨 대령 1 백색소음 09/15 22:02 답글 신고
    ㅋㅋㅋ 이쁜여자는 이쁜여자 욕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2 부산싼아 09/16 12:11 답글 신고
    아 딱 내이상형!!
  • 레벨 이등병 겨울엔가습기 09/16 12:24 답글 신고
    안여돼꿍들 발작하긋네
  • 레벨 상사 3 무속의힘 09/17 00:18 답글 신고
    면상 박살나고
    삭신에서 어시장 고인물 썩은 냄시나는
    꿍쾅이들의 적은 이쁜 여자♥

    사람새끼 아닌것들이 왈왈거리는 거이니
    맘에 상처입지 마이소~~
  • 레벨 소장 컨버터블 09/17 04:47 답글 신고
    쿵쾅이들의 본질은 멧퇘지라는것.
  • 레벨 간호사 술깡고래깡 09/17 09:39 답글 신고
    믓찌다~~~~
    얼굴도 예쁜데 체력도 좋고 마음가짐도 굿이다
    퐈이~~팅!!!!
  • 레벨 병장 아니그게아니 09/17 14:01 답글 신고
    진정한 미인이네요
  • 레벨 이등병 하필왈리가꿍 09/17 16:37 답글 신고
    이쁘고 정신 온전한 한국의 여인네들이 하나둘 이 나라를 뜨는구나.....
  • 레벨 중사 3 포루투나가이 09/17 22:11 답글 신고
    악풀달고 지랄 트는것들이 뚱땡이에 추녀같은것들이며 페미 쓰래기 집단임
  • 레벨 하사 2 revolutionary 09/18 08:11 답글 신고
    페미는 정신병이라는걸 보여주는사례
  • 레벨 하사 2 슬픈웃음 09/18 08:16 답글 신고
    죄송한데.... 쿵쾅이가 뭔가요??? 어떤 것들이 군복무하는 사람에게 욕을하나요?
  • 레벨 원사 3 미래는오늘 09/19 10:52 답글 신고
    어딜가나 조교 모자는 특이하네
  • 레벨 중위 2 하얀바람소리 09/20 07:58 답글 신고
    관종인건 맞지 뭘....ㅋㅋㅋㅋㅋ 저걸로 말같지도 않게 까는 쿵쾅이들이 문제인거지 ㅋㅋㅋ
  • 레벨 병장 Whatsups1 09/20 09:18 답글 신고
    이런분들한테 욕하는것들 치고 정상인 못본거 같은데 군대 안가고 안보 외치는 것들하고 똑같은 것들이지 뭐
  • 레벨 원사 3 양품 09/20 16:05 답글 신고
    아름답네
  • 레벨 대위 3 이게모에요 09/21 08:07 답글 신고
    이쁜건 둘째 치고 멋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