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비스터 12/02 00:15 답글 신고
    청소차 납품 업체가 훈이 한테 얘기해서 쟤 짤리는 거 안니가 몰러
  • 레벨 소령 1 감자랑 12/02 00:16 답글 신고
    막힐 염려도 없겠네...
  • 레벨 소장 미니랜드 12/02 00:28 답글 신고
    2억짜리 구매해서 커미션먹어야하는 고위공무원이 싫어합니다
  • 레벨 대위 2 구들장여포와탬버린 12/02 09:51 답글 신고
    222222
  • 레벨 상병 최나우지뉴 12/02 09:57 답글 신고
    진짠데...
  • 레벨 대령 2 백색소음 12/02 10:2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치 갈기시네 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서울S 12/02 00:29 답글 신고
    최고다
  • 레벨 소령 2 절물먹고로또1등 12/02 01:07 답글 신고
    오~ 간만에 찐공무원이네~~
  • 레벨 소장 상식과원칙 12/02 01:08 답글 신고
    이런분을 공직에 앉혀놔야 세금도둑들이 싸그리 없어지지
  • 레벨 하사 3 넬레넬레 12/02 01:15 답글 신고
    상줄사람인데 정작 욕먹을듯 예산 써야되는디 못써서 예산줄게 생겼다고..
  • 레벨 중장 여사해 12/02 01:50 답글 신고
    칭찬합니다~~
    예산은 이렇게 써야 하는거닷!!!
  • 레벨 원사 2 개고기덮밥 12/02 01:57 답글 신고
    근데 60만원은 아니죠.
    포터 1천7백정도 하나요?
    그래도 엄청 싸네요.
    성능은 좀 부족하겠지만 가성비는 어마어마하군요.
  • 레벨 중위 3 오토님 12/02 03:10 답글 신고
    포터는 기존에 공무차량이고 저 기계 만드는 돈이 60만이란 소리죠
  • 레벨 하사 1 사정을그대가슴에 12/02 05:23 답글 신고
    이렇게 보는사람도 있구나~~
  • 레벨 병장 안라탄이브라히모비치 12/02 07:07 답글 신고
    그럴수 있어요.이해합니다
    다만 마음의 소리를 다 표현 할 필요 없답니다
  • 레벨 중사 1 긴장타소 12/02 07:43 답글 신고
    ㅎㅎㅎㅎ
  • 레벨 원사 3 햐후 12/02 08:58 답글 신고
    덮밥이나 먹어요 ㅋㅋㅋ
  • 레벨 소령 2 싸는게무엇인지 12/02 09:17 답글 신고
    잘 읽어봐요...

    기존에 있는거에..

    처음부터 만든게 아니고.. 기존에...

    개발자 맥빠지게 하네....
  • 레벨 준장 멜로가치질 12/02 09:5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석을 하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백색소음 12/02 10:24 답글 신고
    그럼 청소차도 2억아니지 실제로 차값빼고 사용하는 용도만 따지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schwalz 12/02 11:07 답글 신고
    동사무소에서 쓰는 포터는 다용도임. 저때는 저거 쓰고 한겨울에는 제설제 뿌리는 용도로도 쓰고(어떤데는 눈치우는걸로도;;), 평소에는 주말 행사때 물건 옮기는걸로도 쓰고(의외로 행사지원 개많음. 사람들은 근데 동사무소는 논다고만 생각함.)
  • 레벨 준장 바닥부터정리 12/02 02:01 답글 신고
    아마도 행정당국은 적극적으로 나서서 도입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큰데 그 이유중 첫번째가 성능이 최악이더라도 고가의 차량을 구매해서 써야 재벌도 좋고 정치인도 좋으며 공무원도 챙기는게 있기 때문이다. 이른바 정경유착과 세금의 낙수효과.

    효율적인 장비가 도입되도록 유도하려면 국민이나 시민, 도민, 구민들이 효율이 높은 장비의 적극적인 도입 및 사용을 매일 다년간 주장하지 않고 무관심해지면 공무원과 정치인들은 절대 먼저 나서지 않는다.
  • 레벨 하사 2 죽기딱좋은날씨네 12/02 03:01 답글 신고
    솔직히 냄새나는 은행나무는 뭐가 좋다고 무슨 생각으로 계속 심는지 모르겠다..여러사람 힘들게..ㅡㅡ
  • 레벨 이등병 스위치박스 12/02 07:04 답글 신고
    은행나무는 속성수(빨리자람),공해에 잘견디며(매연),낙엽이 일시적으로떨어지는(플라타너는 낙엽이 봄에 새순나올때까지 떨어짐) 수종입니다. 은행나무는 암수가 따로있어 암나무만 열매가 떨어집니다. 미화원입장에선 은행나무 낙엽치우는것이 편합니다. 참고로 플라타너스도 속성수(엄청빨리자람),공해에 잘견디지만 낙엽(대형잎)과 날리는종자가 있죠. 플라타너스는 봄까지 낙엽을 치워야해요. 뭐든 장단이 있지만 적정한것을 사용하는것이 아닐까요?
  • 레벨 중령 3 여기에산다 12/02 09:34 신고
    @스위치박스 은행나무는 암나무만 은행이 열리지만, 암나무 솎아내면 숫나무가 암나무로 트랜스젠더 해서 계속 발생함.

    결국 가로수로써 새로운 종을 찾아낼 필요가 있다고 보여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죽기딱좋은날씨네 12/03 16:52 신고
    @Genesis90 그걸 내가 왜 알아야함? 똥내 겁나 심한데? 은행 밟아봤수? 허기사 다른 사람이 치워주니 밟을 일이 없겠지
  • 레벨 상사 1 lIIllIillI 12/02 03:09 답글 신고
    저렇게 대단하신 공무원 분들이 많아지길..

    공무원은 반으로 줄이고, 군인좀 늘리라~
    나랏돈은 다 날라가는 데, 나라 지킬 군인 수는 계속 줄어드네..
    그리고 국회의원 월급이랑 기타 활동비 같은 것도 줄이고//
  • 레벨 중위 1 트레이서 12/02 05:00 답글 신고
    저 뉴스 봤는데 아이디어는 좋은거 같으나 , 빨아들이는 힘과, 청소속도를 계산하면 별 효용이 없음.
    빨아들이는 힘도 별로다 보니 한참을 들이 대고 해야 가까스로 빨아들이고,
    차가 빨아들이며 이동하는데 너무너무 느리게 움직임....

    앞으로 더 개선한다면 모를까 저상태로는 작업진도가 안나가 효용성이 떨어짐
  • 레벨 원사 3 R디아블로 12/02 05:53 답글 신고
    임시 방편 이라잔소 ~! 저기서 조금만 개선하면 겁나 쎄지것는데요
  • 레벨 하사 1 Theia 12/02 07:20 답글 신고
    보기에 답답하고 느려보여도 하나하나 봉투에 담아서 실어다 버리는거에 비하면 작업진도가 빠르겠죠. 효용성이 떨어질지 아닐지는 직접 작업하시는분들 아니면 알수없는 것이고...
  • 레벨 병장 고구려송곳니 12/02 08:57 답글 신고
    보완 하면 되죠 그게 무슨 걱정거리가 되나요
  • 레벨 대령 3 국똥당과왜구는한몸 12/02 09:23 답글 신고
    직접 쓸어 보세요 얼마나 걸리나
  • 레벨 중위 2 왕중양 12/02 09:34 답글 신고
    아이.. 탁상공론의 부산물을 봤나..

    그걸 몰라서 여기 불알탁 치고들 있었냐??

    탁상공론만 하지말고, 직접 움직이는 참된 공무원의 자세를 칭찬하는 거잖여~
  • 레벨 하사 1 MB716GH503 12/02 13:55 답글 신고
    현직에서 잘쓰고있다는데 . 별쓸데없는 분석으로 셀프로 욕먹는 스타일.
  • 레벨 중위 1 진짜용자지 12/02 06:46 답글 신고
    저걸 이억더 들이면 개쌔질듯
  • 레벨 원사 3 포비4b 12/02 07:01 답글 신고
    환경관리원의 아이디어같은데 왠....
    제목하고 댓글이 따로노는...
  • 레벨 소장 q205 12/02 07:05 답글 신고
    개인집무실이전에 2조쓴 계약직 보고있나?
  • 레벨 하사 1 Theia 12/02 07:17 답글 신고
    이런걸 연구해서 만들어 놓으면 조직상부의 생각은 "이제 일할때 그만큼 사람 필요 없겠네? 사람 줄여도 되겠구만.." 또는 "일 편해졌으니 옆동네 인원들은 다 짜르고 담당구역 넓혀서 옆동네까지 하라그래" 보통 이러더라구요..
  • 레벨 원사 3 곰탱이o 12/02 08:50 답글 신고
    이거 ㄹㅇ
  • 레벨 병장 떵다리 12/02 07:39 답글 신고
    특별수당 파바박 왕창주세요
  • 레벨 이등병 또로쟁이 12/02 07:55 답글 신고
    멍청한 견무원들 수십명 쓸대없이 세금낭비 하는것보다 저런분 단 한분이라도 알아주는게 좋다..
  • 레벨 하사 1 투코리 12/02 08:03 답글 신고
    돈으로 보상해주시길
  • 레벨 대위 3 대박청년 12/02 08:06 답글 신고
    역시 윗대가리들은 빡대가리들이야 ㅋㅌㄷㅌㄷㄱ
    다 잘라라 룸빵만 갈줄알지 ㅉㅉㅉ
  • 레벨 중사 3 알프레도킹 12/02 08:19 답글 신고
    대한민국 국민들은 천재들이 많아! 잔머리 대마왕! 안되는게 없지!!
  • 레벨 하사 3 아직늦지않아 12/02 08:38 답글 신고
    이런 공무원은 한직에 머물고 백 있거나 아부하거나 눈치보며 휴일 츨근해서 수당 챙긴 애들은 고가점수 잘 받고...
  • 레벨 하사 1 mecena1984 12/02 15:10 답글 신고
    이런 사람들은 정식 공무원이 아니겠죠.
    임용시험을 거치지 않았겠으니 다른 절차가
    필요하리라 봅니다
  • 레벨 중사 2 진정하고내말을들어봐 12/02 09:07 답글 신고
    예산을 제대로 사용해라... 직원 포상하고!!
  • 레벨 병장 뻘에서온그대 12/02 09:18 답글 신고
    굿~~맘만 먹으면 뭐든지 하는 우리나라
  • 레벨 소위 1 멋짐폭발 12/02 09:55 답글 신고
    일단청소과장으로.
  • 레벨 소령 1 이제행복하자 12/02 09:59 답글 신고
    이런건 칭찬해야지
  • 레벨 대위 3 Pierrot광대 12/02 10:10 답글 신고
    윗대가리들이 싫어하겠네..
    해쳐먹을 돈이 줄어들자나 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schwalz 12/02 10:41 답글 신고
    저걸 계속 생산 할 수 있는 거도 아니라서 쓸 수 있다면 쓰는거죠. 저거 한대 사서 십년넘게 쓰는구만 뭔 윗대가리들이 해쳐먹음? 어차피 생산 회사도 손에 꼽는구만.
  • 레벨 대령 3 schwalz 12/02 10:42 답글 신고
    그리고 어차피 엔진 쓰는거라 기름먹는건 그게그거고, 그 기름 먹는거 가지고는 시의원들이 툭하면 왜 기름 많이 쓰느냐 뭐하냐 하는 주요 레퍼토리 중 하나라 함.
  • 레벨 하사 1 만두사랑해 12/02 10:17 답글 신고
    대단합니다!
  • 레벨 중령 3 노을아빠 12/02 10:25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대령 2 백색소음 12/02 10:25 답글 신고
    엄청난 개선과 현장에서 할수있는 적용...

    30분의1 비용으로 개선했으니 일년 계산해서 추정금액 의 30%이상 보상해줘라!!!!

    국비절감에 더 높은 효율과 작업성 물질적+특별진급 시켜라!!!!\


    아그리고 특허내서 특허비도 꼭 받으시길 저 방법을 사용하면 사용비용
  • 레벨 대령 3 schwalz 12/02 11:05 답글 신고
    이미 엔진을 통해 흡입하는건 있음.
  • 레벨 대령 2 백색소음 12/02 19:13 신고
    @schwalz 청소차 적용 사례있나요?
  • 레벨 중장 암행단속 12/02 11:18 답글 신고
    세금을 막 쓰는 공무원들은 다 감봉 시켜라
  • 레벨 병장 폰사마 12/02 11:22 답글 신고
    주무관 박사님... 대단하시네요
  • 레벨 중위 2 창공의아우라 12/02 11:56 답글 신고
    이공계가 정치도 해야함
    공뭔도 이공계가 많아야되고ㅡ
  • 레벨 하사 3 도로옆갓길 12/02 12:00 답글 신고
    서동준 주무관님!! 뭇찌다!!!!
  • 레벨 대위 3 자유지대 12/02 12:02 답글 신고
    특허권줘라
  • 레벨 하사 1 mecena1984 12/02 15:11 답글 신고
    신청해야지
  • 레벨 중사 1 스판이더워맨 12/02 12:21 답글 신고
    청소부 일자리 감소..누굴위한 개발 인가?
  • 레벨 소령 3 소나타는너나타 12/02 12:25 답글 신고
    사이클론 청소기를 거대하게 만든것 같군요
  • 레벨 훈련병 pyotoro 12/02 12:26 답글 신고
    이공계가 국가를 살린다
    각종 공대,이공계 석학들을 VIP로 초빙한
    박정희 대통령각하님!!
    그립읍니다
  • 레벨 소위 2 봉회장이야 12/02 14:16 답글 신고
    돌려까기?ㅋㅋ
  • 레벨 하사 2 바람이련만 12/02 12:36 답글 신고
    역시 머리가 잘 돌아가는 젊은 사람이 일을 열심히 하니깐 이런 결과가 나오네
  • 레벨 병장 트블RS 12/02 13:00 답글 신고
    탁상에서 대가리 굴리는 것들 반성좀해라
  • 레벨 소령 2 죽어가는인간 12/02 13:27 답글 신고
    저런거 대량으로 만들어서 팔면 대기업 될것 같은데요 ㅋ
  • 레벨 원사 3 오빠야쫄았재 12/02 13:29 답글 신고
    특진 시키줘라
  • 레벨 상사 1 그케보자 12/02 13:32 답글 신고
    생각이 곧 사업이다!!!
  • 레벨 원사 1 Jungch0911 12/02 13:33 답글 신고
    ” 필요가 발명을 만든다 ! “
  • 레벨 준장 임자929 12/02 13:33 답글 신고
    멋쟁이 공대출신인가
  • 레벨 중위 1 썩렬아이게나라냐 12/02 13:48 답글 신고
    멋있다~ 근데 예산 절감한건 굥이먹나?
  • 레벨 상병 웅앵응 12/02 13:56 답글 신고
    나머지돈은 연구비로 저사람들한테 줘라
  • 레벨 소장 지구별타고우주여행 12/02 13:57 답글 신고
    이런게 진짜지!
  • 레벨 원사 2 늘행운 12/02 14:07 답글 신고
    30/1만큼 절약한 주무관에게는 인센티브와 특진을 드리는 게 당연합니다. 국민 모두가? 내는 세금 부끄럽지 않게~~ 부디~
  • 레벨 원사 3 새벽누리 12/02 14:25 답글 신고
    저런건 인셀티브 줘야죠. 보통 회사들은 원가절감이나 수익성향상에 10퍼정도 주더군요.
  • 레벨 대령 2 대신먹어드립니다 12/02 15:19 답글 신고
    엄청나네요
  • 레벨 하사 1 왕천파닭냠냠 12/02 15:21 답글 신고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 대상감인데요. 내년에 꼭 나가세요
  • 레벨 상사 3 MVVIP 12/02 15:25 답글 신고
    입찰업체들 부들부들하겠네요
  • 레벨 대위 3 수원토박아빠 12/02 15:34 답글 신고
    이런사람 특진시키고
    보너스도 두둑히줘라
    이런사람 성과급주는거 세금아깝지않다.
    별실적도없는데 성과급이랍시고 돌려먹기하지말고
  • 레벨 훈련병 샤랑이 12/02 15:44 답글 신고
    세금끌어다 정신없이 쓰던 문재인 정부에선 상상도 못했던일이다
  • 레벨 중사 2 님이니미 12/02 15:46 답글 신고
    도전에 박수를.
    60만원이 아니네.
    효과가 없네 개소리 좀 하지마라
    첨부터 잘하는 사람이 어딨냐?
    오냐오냐 하면 다음에 더 머리굴려서
    좋은 방법이 나오겠지.

    하여간 더 잘 되시라고 해도 될판에
    도대체 왜 그러냐...
  • 레벨 병장 꼰죵파파 12/02 15:54 답글 신고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창조경제
  • 레벨 소장 무림함대 12/02 16:04 답글 신고

    어제 딱 낙엽 보면서
    저생각 했었는 데
    찌찌뿡.

    멋지군요
  • 레벨 중위 1 신도프로 12/02 16:50 답글 신고
    멋지다~
  • 레벨 중사 2 니명박꾼애 12/02 17:17 답글 신고
    사람은개조 안되나요???
    제일 급한거 같은데 ㅡ,.ㅡ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