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을 저따구로 뽑으니까 팔리겠냐?
아우디의 고유 간지는 웅장한 벌집 그릴에 각져있으면서도 자세히 보면 곡선의 디테일이 살아있는 차체에 콰트로...
실내는 비엠, 벤츠와는 다른 세련되고 깔끔한 실내디자인에 부드럽고 민첩한 핸들링.. 이런게 아우디를 무조건 사야하는 이유가 된건데 지금은 걍 현기차보다 못한 푸조같은 개병맛 디자인에 경쟁사는 전기차 미래 없다는 판단에 사업 전부 축소하거나 없애고 내연기관 강화에 하이브리드 강화하는데 혼자 전기차 올빵하는데 누가 아우디를 사냐... 사실 아우디는 마세라티의 감성을 짱짱한 독일차 프리미엄에 저렴하게 느낄 수 있는 이태리 느낌의 감성으로 타는건데..
500-800정도 할인해주니까, 넘어가는 사람이 상당했음
그러나, 작년 중순부터 할인률을 대폭 줄이니까
다들 BMW로 고민없이 넘어가는듯.
들어가면
모르쇠
아우디의 고유 간지는 웅장한 벌집 그릴에 각져있으면서도 자세히 보면 곡선의 디테일이 살아있는 차체에 콰트로...
실내는 비엠, 벤츠와는 다른 세련되고 깔끔한 실내디자인에 부드럽고 민첩한 핸들링.. 이런게 아우디를 무조건 사야하는 이유가 된건데 지금은 걍 현기차보다 못한 푸조같은 개병맛 디자인에 경쟁사는 전기차 미래 없다는 판단에 사업 전부 축소하거나 없애고 내연기관 강화에 하이브리드 강화하는데 혼자 전기차 올빵하는데 누가 아우디를 사냐... 사실 아우디는 마세라티의 감성을 짱짱한 독일차 프리미엄에 저렴하게 느낄 수 있는 이태리 느낌의 감성으로 타는건데..
한번타본사람은 있어도 재구매 두번탄사람은 없다는 갓우디
A8도 뭔 중형차 사이즈라고 느껴짐.
기본 천 이상은 할인 깔고 갔던데...
미국차에 길들여져 있어서 그런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