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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1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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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사 1 고모도왕도마뱀 24.03.12 15:12 답글 신고
    실수할 수도 있죠. 다만 사과를 하는 태도의 문제로 보입니다.
    실수를 인정하고 그에대한 양해를 구해야지 뭐 그럴수 있지않냐는 식의 동의를 구하는 사과는 사과로 안 보입니다.
    답글 13
  • 레벨 중장 춘향이승모근 24.03.12 15:00 답글 신고
    왜 말을 못해! 저 카레가 내 카레다
    저 카레 내 카레다 왜 말을 못하냐고!
    답글 4
  • 레벨 소위 1 램볼지니 24.03.13 01:14 답글 신고
    voc 올린 사람이 까칠한건 맞지만..
    회장까지 나서서 주의 주는데도
    직원들은 모두 voc 올린놈만 욕하고있네
    참 잘 돌아간다
    고객만족이 뭐라고 생각하는거냐?
    답글 1
  • 레벨 상사 1 북방의별 24.03.12 22:32 답글 신고
    카레안줘서 화난게 아니라 사태수습하려다 말실수한 팀장 잘못이지. 그냥 고개숙이고 죄송합니다. 하면 될일을. 크게 키웠지
  • 레벨 상사 1 로체샤르01 24.03.14 10:30 답글 신고
    정답
  • 레벨 하사 3 밸루가 24.03.13 00:17 답글 신고
    평가설문좀하지마라 좀
  • 레벨 하사 2 rahu21 24.03.13 00:47 답글 신고
    저 사건 때문에 대한항공 타서 기내식 안먹는다고 하면 자꾸 와서 계속 물어보는구먼....자꾸 말걸어줘서 더 안먹었음...
  • 레벨 상사 1 객관적으로 24.03.13 00:52 답글 신고
    사회 부적응자한테 걸리면 답도 없다 이거야...
  • 레벨 소위 1 램볼지니 24.03.13 01:14 답글 신고
    voc 올린 사람이 까칠한건 맞지만..
    회장까지 나서서 주의 주는데도
    직원들은 모두 voc 올린놈만 욕하고있네
    참 잘 돌아간다
    고객만족이 뭐라고 생각하는거냐?
  • 레벨 하사 1 깨끗해지는그날까지 24.03.13 11:32 답글 신고
    동의합니다. 잘했으면 됬을걸 지들이 잘못하고 화를내다니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로체샤르01 24.03.14 10:40 답글 신고
    글을 잘 읽어 보세요
    밥생각 없어서 안주면 안먹지 라며 그냥 잤다잖아여.
    그리고 부팀장이 사과하는 방식이 잘못되서 승무원들 엿된거에요.
    실수했습니다 죄송합니다로 끝날것을, 사람이 실수할수 있지 않느냐.. 라고 들으면 님은 기분 좋아요?
  • 레벨 중위 2 팬텀레인져 24.03.13 03:54 답글 신고
    처음부터 잘못 나온지 알고도 처먹기 싫어서 그냥 놔뒀다가 회수할때까지 기다렸다면서
    컴플레인은 왜하냐..진짜 사회 부적응자인듯
  • 레벨 상사 1 로체샤르01 24.03.14 10:46 답글 신고
    부팀장이 사과하는 방식이 잘못되서 승무원들 엿된거에요.
    실수했습니다 죄송합니다로 끝날것을, 사람이 실수할수 있지 않느냐.. 라고 들으면 님은 기분 좋아요?
  • 레벨 대령 3 바다옆임 24.03.13 04:11 답글 신고
    사무장뇬의 생각 없는 말 실수로 신입이
    고생했네
    이해를 바라고 용서를 구할 순 있지만
    '이정도는 봐줄수 있잖아요'라는 말투는
    쓰면 안되는겨
  • 레벨 소위 1 아날로그인 24.03.13 04:24 답글 신고
    저런사람들 때메 서비스직이 자기 하인줄아는거임
    그러니 막대하고 그러지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4.03.13 05:35 답글 신고
    이거 약간 악마기질있네.
    아침이라 밥생각도 없고 안주면 안먹지라고 생각했고
    왜 안먹냐고 승무원이 묻길래 다시안줘도 된다고 말까지 해놓고 냅다 잤다는 종자가 왜 클레임을 걸었을까?
    그리고 상급자가 와서 승무원의 실수를 사과한다라는 논조였을거임.
    결국 별일없이 넘어갈수 있었던 사안을 몇사람 족되보라는식의 고약한 심보를 뽑낸 종자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바보곰웅쓰 24.03.13 11:03 답글 신고
    글을 이해를 못하신듯 하네요. 괜찮다 하고 클레임을 바로 건게 아니라 ,
    됐다 하고 자는데 매니저가 와서 화를 돋궈서 voc를 쓰게 됐다는 내용이자나요.
    사과를 하러 온 사람이 사과를 하는게 아닌거 같으니까..
  • 레벨 원사 1 안들려요 24.03.13 13:49 신고
    @바보곰웅쓰 난독증인가봐 걍 넘어가자 형~
  • 레벨 하사 2 슈트입은아저씨 24.03.13 05:39 답글 신고
    카레가.. 팀장이 강등 당할 정도로 위험한 물건이였어...
  • 레벨 중위 3 친일매국고정간첩단 24.03.13 06:56 답글 신고
    얘네들 댓글 보서..징계먹어서힘들었다는거네ㅣ...
    니들이 힘들면 우리 고객들은 안힘드니?
    애틀란타,댈러스,디트로이트에서 인천까지 15시간 걸려..
    그 실내에서 15시간이야...그러다 나온 한끼 식사..
    그걸 니들이 실수 했으면 정중한 사과가 필요하지 변명은
    필요 없단다.
    물론 저 고객이 어디서 어디까지 갔는지 모르겠지만...
  • 레벨 대령 1 21세기양자역학 24.03.13 07:44 답글 신고
    둘 다 비슷한 부류로 보이네. 승객이나 스탭이나. 요상한 영어 직책이 눈에 거슬리네.
  • 레벨 소장 풀옵션임 24.03.13 08:23 답글 신고
    voc 가 뭐 일까요?
  • 레벨 하사 1 엘쁘리모 24.03.13 08:48 답글 신고
    고객의 소리요.
  • 레벨 하사 2 연두색2 24.03.13 09:48 신고
    @엘쁘리모 vos는요??
  • 레벨 대령 3 들판 24.03.13 10:06 답글 신고
    Voice Of Customer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4.03.13 10:50 답글 신고
    고객관리시스템의 약자로 클레임 시작부터 해결까지 과정을 모니터하는 시스템임.
  • 레벨 중장 막무비머 24.03.13 08:29 답글 신고
    사과를 안한것도 아니고...

    도가 지나친거 같아 보이네요...
  • 레벨 원사 3 바보곰웅쓰 24.03.13 11:04 답글 신고
    사과를 해서 넘어갈려는데, 괜찮다, 됐다에서 끝날 일을
    부팀장이 와서 일 키웠다는 내용이자나요 ^^
  • 레벨 상사 1 핸니10새 24.03.13 08:35 답글 신고
    사람이니까 실수할수도 있다라는 말은 사과가 아니자나~
  • 레벨 소장 강차장입니다 24.03.13 08:43 답글 신고
    그냥 널어 갈 수 있는 문제를 부팀장이 크게 만든 거지....
    사실을 인정하고, 진정성 있는 사과, 문제 해결, 재발방지가 없잖아....
    사과를 받는 사람의 입장에서 얘기를 해야지 지 중심으로 얘기를 하니 빡치지...
  • 레벨 소장 ninza 24.03.13 08:52 답글 신고
    실수 했으면, 다른거 맛난걸 줘야지!
  • 레벨 소령 1 인천돌팔이 24.03.13 09:02 답글 신고
    자기 할 말은 하고 살아야지.
  • 레벨 병장 미스터트럼프 24.03.13 09:05 답글 신고
    voc건 새끼 억울한건 알겠는데 뒤끝 개작렬이네... voc달면서 아마도 저런상황 조금은 바라면서 쓰지 않았을까 싶다
  • 레벨 소위 3 SP밧데리 24.03.13 09:12 답글 신고
    이건 신입이 문제가 아닌데 ?
  • 레벨 소장 개같은남자 24.03.13 09:20 답글 신고
    이거 잘못했으면 잘못했으니 이러지 말자라고 해야 하는 것이 당연한건데

    잘못을 지적한 사람보고 개지랄 하는 것으로 안보이네

    하여튼 회장도 개같고 믿어서 일하는 종놈들도 개같은 것들이네
  • 레벨 대위 3 o김차사o 24.03.13 09:31 답글 신고
    애초에 실수를 안했으면 될일이지...
  • 레벨 중위 2 더벅머리김개떡 24.03.13 09:35 답글 신고
    역시 땅콩항공
    동료들 일부가 피해자 박창진 사무장한테 2차가해를 했었음
    니들은 한참 당해야 한다
  • 레벨 원사 1 대호0980 24.03.13 10:04 답글 신고
    그 덕에... 그후로 누락된 서비스 받는 승객이 없어졌으면 된거지... 내부 상벌이야. 알아서 하는거고... 그리고 비행기 표값이 버스처럼 천 몇백원이면 이해하는데....
  • 레벨 이등병 오시오중 24.03.13 10:09 답글 신고
    ATTENDENT CALL 은 폼으로 있는게 아니란다. CALL 해서 승무원에게 CURRY가 빠졌다고 하면 될껄 ...ㅉㅉㅉ
  • 레벨 하사 2 ronuram 24.03.13 10:31 답글 신고
    식당에서 백반 주문했는데
    음식만 나오고 수저를 안가져다주면
    식당 문닫을때까지 그냥 앉아계실건가요ㅠㅠ?
    당연히 수저를 달라고 하시겠죠...

    이사건은 물론 승무원이 실수했지만
    voc올린사람의 까칠함이 상식과 도를 넘은거라 생각합니다...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4.03.13 10:53 답글 신고
    아 이분 참 난독증 심하시네.

    원래 별거아니라고 넘어갈려고 했으나 부팀장이 와서 이해를 요구했다자나요. 거기에 기분이 나빳다고 그래서 클레임 건거임. 글에 다 적혀 있는데 난독증 오지네요. 결론은 부팀장이 고객응대를 잘못한 결과인거죠.
  • 레벨 상사 1호봉 햄버거의발 24.03.13 10:34 답글 신고
    책임자가 와서 정중하게 사과하고 가면 그대로 끝났을것같은데 왜 이해를 바라는 말을 했는지
  • 레벨 원수 XLR8 24.03.13 11:06 답글 신고
    실수할 수도 있지 않냐? 이따위 생각은 니네한테 개지랄한 니네 회사에 해봐야 하지 않겠나? 실수할 수도 있는건데 회사에서 별의 별 지침 다 내려가며 개지랄을 한거면 그만큼 중대한 사안이니까 니네를 그렇게 정신 차리게끔 교육을 시킨거겠지? 학교에서도 꼭 몽둥이 들면 왜 맞는걸까 생각은 안하고 지네 맞은거만 억울해 하는 부류들 딱 그 수준의 사고 같은데.

    존나 띠껍겠지만 늘 해답은 하나야. 그렇게 좆같으면 정신 바짝 차리고 실수를 하지를 마. 최선을 다 하다가 실수를 한거랑 실수할 수도 있지 정신줄 빼놓고 일하는거는 전혀 다른 이야기거든. 회사에서 니네한테 뭐라 해서 자존심이 상하나? 그 자존심으로 일을 하란 말이야. 그 누구도 지랄 못하게끔 완벽을 추구하고.

    그리고 뭐 저 사람 성격이 좀 이상한거? 그래 후딱 카레 달라고 얘기하고 그냥 쳐먹어도 되는건데 모종의 이유로 그러기 싫었나보지. 근데 해당 승무원을 탓하지 않기로 하고 넘어가기로 했다잖냐. 거기서 끝날 수 있었던 일임 이거는
  • 레벨 소령 3 sunplus 24.03.13 11:09 답글 신고
    초딩스러운 영어를 조합한 글 자체가 극도로 혐오스럽다.
  • 레벨 소위 1 변기속내얼굴 24.03.13 11:25 답글 신고
    없느것들이 꼭 저런데서 대우받으려고하니
  • 레벨 상사 3 나그네11 24.03.13 12:32 답글 신고
    저 사람이 진상이라는 증거
    1.보통 음식이 잘못나오거나 안나오면 바로 직원 불러서 클레임 걸지
    다른 사람 식사 다 마칠때까지 아무말 안하다가 민원 제기하는 놈이 어딨음
    심지어 대한항공 다른직원들 글보면
    그당시 승무원이 다른 고객들 서비스 한다고 카트 끌고 1~2번 비행기 기내 통로 지나갔다고 함
    옆에 직원이 지나가는데도 조용히 있다가 나중에 클레임 거는 놈이 어딨음

    그리고
    항공사 승무원 팀장 정도 되면 민원 고객 상대 배테랑인데 정말 아무말 안하고 사람이 실수 할수 있지 않냐고 했을까요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 여러번 하면서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실수할수도 있지않냐고 양해 부탁드린다고했겠죠
    그런데 그걸 저 고객이 진상이라서 아니꼽게 받아들인거뿐입니다

    거기다 그걸 또 대한항공 홈피에 민원제기하고

    저 사건의 원인
    1차 승무원이 실수한거 맞음
    하지만 그 승무원 실수보다 또라이 진상이 더 문제
    그리고 또 하나의 문제는 조양호회장..
    저건 진상고객 잘못 만난게 더 큰건데 팀장은 잘못한것도 없는데 면책지시해서 팀장은 강등당함
  • 레벨 원사 1 안들려요 24.03.13 13:51 답글 신고
    보배 참 난독증 많네 많어
  • 레벨 중사 3 내꿈은제네시스오너 24.06.01 22:09 답글 신고
    이게 정답임
    참 요즘왜케 진상이 많나 했는데..보배 대부분이 진상을 진상으로 안보니 ... 그래서 많구나 느낌
  • 레벨 하사 1 로또12345등 24.03.13 12:59 답글 신고
    대한항공은 뇌없는 애들로 뽑나..자기들 실수를 사과할생각을 안하고 자기들 징계먹었다고들만 난리임..ㅋ
  • 레벨 소령 2 마징가제로 24.03.13 13:05 답글 신고
    사과를 하려면 진심으로 사과만 하고 끝내야지 실수할수도 있죠? 그럼 저 사람은 브이오씨 올릴수도 있죠
  • 레벨 하사 2 망치군 24.03.13 13:39 답글 신고
    ㅋㅋㅋㅋ "사람이 실수 할 수도 있죠" 라고 벌주라는 조양호 회장한테는 못 떠들었나보네?
    그럴 수도 있다라고 생각하면 똑같은 논리로 징계주는 윗대가리들한테도 따져야 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달구지카 24.03.13 13:49 답글 신고
    실수 할수도 있긴 하지
    그럼 제대로 사과도 알아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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