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다때려박는망치 24.06.05 08:36 답글 신고
    먹사들 굉장하네.....
    답글 0
  • 레벨 소장 쥴리가듸져야끝남 24.06.05 08:37 답글 신고
    애비도 모르는 미혼모의 자식, 3일 동안 덜 듸지가 살아난놈을 왜 빠는지 1도 이해안됨.
    어디 있으면 쥴리좀 잡아가라.
    답글 1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고추나무사람달렸네 24.06.05 09:02 답글 신고
    듀티프리?
  • 레벨 중장 왜구헌터 24.06.05 09:02 답글 신고
    0
  • 레벨 중장 MrGom 24.06.05 10:47 답글 신고
    교회 세금 내는 안건 막아온건 누구??

    김진표
  • 레벨 중장 VL500 24.06.05 20:01 답글 신고
    없쥬
  • 레벨 원수 다때려박는망치 24.06.05 08:36 답글 신고
    먹사들 굉장하네.....
  • 레벨 소장 쥴리가듸져야끝남 24.06.05 08:37 답글 신고
    애비도 모르는 미혼모의 자식, 3일 동안 덜 듸지가 살아난놈을 왜 빠는지 1도 이해안됨.
    어디 있으면 쥴리좀 잡아가라.
  • 레벨 소장 MIRAGE21 24.06.05 10:17 답글 신고
    예수의 가장 큰 단점이 인간쓰레기들도 사람 대우 해준다는 거.

    화내도 기물을 부수지 사람을 직접 줘패진 않는 듯 함.

    직접 죽이진 않고 주변지형지물을 사용해서 처리하는 방식.

    딱 한번 줘팼다가 혼나고나서 안 건듦.
  • 레벨 중장 춘향이승모근 24.06.05 08:38 답글 신고
    할렐루야 다 야~
  • 레벨 대위 1 요플레뚜껑 24.06.05 08:39 답글 신고
    십일조가 8.6억 나왔으면
    저 교회신도들은 합쳐서 최소 86억 씩 번다 매달
  • 레벨 대위 3 골드맨대위 24.06.05 08:39 답글 신고
    저러니 신앙의 믿음보단 돈의 믿음을 따르는 목사가 많아지지.
    그럴수록 개독들이 늘어나고...따라서 사이비도 늘어나는 거고.
  • 레벨 소장 푹자고잊자 24.06.05 08:42 답글 신고
    목사들 저리 쳐 벌고 세금 안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2 논골바질이 24.06.05 09:08 답글 신고
    중소기업이라고
    거기는 대겹이고
  • 레벨 중장 개독은정신병 24.06.05 12:58 신고
    인트루더0907 /

    와 정말 정신병자들이네요 ㄷㄷㄷㄷ
  • 레벨 중장 개독은정신병 24.06.05 11:02 답글 신고
    확실한건가요???

    1주일에 4~500억이면

    신도수가 100만명은 훨씬 넘어야 가능한 금액일텐데요 ㄷㄷㄷㄷ
  • 레벨 소령 2 인트루더0907 24.06.05 12:47 신고
    @개독은정신병 헌금내용을 일반화 할수 없습니다 ㅎㅎ

    대출받아서 헌금하는 사람 많습니다. 건축헌금을 억단위로 하는 사람들이 수두룩해요
  • 레벨 대장 하여간에탄탄 24.06.05 08:44 답글 신고
    주)예수 나스탁입성^^
  • 레벨 소장 보배드립 24.06.05 08:47 답글 신고
    상장안허냐?
  • 레벨 원수 일반오리 24.06.05 09:02 답글 신고
    죄다 현금인가요
    카드 안받죠?
  • 레벨 중위 3 쌍구 24.06.05 09:03 답글 신고
    십일조는 정신병
  • 레벨 원수 목덜미잡힌쥴리 24.06.05 09:03 답글 신고
    예수 팔아서 장사 할만 하네~ㅋㅋㅋ
  • 레벨 중령 2 주영승아빠 24.06.05 09:06 답글 신고
    (주)예수. 지점장 먹사
  • 레벨 소령 3 평양냉면관 24.06.05 09:06 답글 신고
    페이퍼컴퍼니 겁나 많죠
  • 레벨 대위 3 까칠이삼오공이 24.06.05 09:07 답글 신고
    종교인 세금 다시 시작할지 봐야겟다. ㄷㄷㄷ
  • 레벨 대위 1 개꼬리삼년 24.06.05 09:09 답글 신고
    헐~~
    영유아들도 헌금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삼도수군통제사 24.06.05 09:16 답글 신고
    이제 교회도 강력하게
    세금을 징수 해야 합니다,
    나라가 지금 누구 때문에 아주
    절딴이 날 지경인데 저들이 뭔데
    지금 세금 한푼 내지 않는다는 현실이
    이게 지금 말이나 되는 겁니까?!,
    이제 불쌍한 국민들 그만 쥐어 짜고
    저들에게 무조건적 세금을 징수해야 합시다!
  • 레벨 대위 1 내빤스망사 24.06.05 09:16 답글 신고
    아… 저래서 십일조에 그리 진심이구나…엄청나네요 십일조..
  • 레벨 상사 2 푸짐해서왕뚜껑 24.06.05 09:18 답글 신고
    진짜 예수님 욕할생각 없지만 예수팔이하는 인간들땜에 살수가 없음
  • 레벨 대장 싱글벙글 24.06.05 09:18 답글 신고
    대도시 에서

    대형 교회가

    제일 큰 사업이지

    뭐 최고의 직업이지
  • 레벨 준장 라나랑포비랑 24.06.05 09:21 답글 신고
    스트래스 받으면서 기업하는거 보다 개꿀이네
  • 레벨 원사 3 wimmer 24.06.05 09:22 답글 신고
    세금 한푼없는 알짜베기
  • 레벨 중위 1 evamint 24.06.05 09:23 답글 신고
    목사 인마이 포켓...개꿀...18이다.
  • 레벨 중령 1 장안동남아 24.06.05 09:33 답글 신고
    십일조는 한달에 한번 내겠지...
  • 레벨 소령 3 오공엠지 24.06.05 09:52 답글 신고
    자영업자, 월세받는 건물주는
    정해진 날이 없지요.
  • 레벨 상사 1 독싸 24.06.05 09:33 답글 신고
    그래서 교회 차릴라 하는거겠쥬
  • 레벨 소령 1 낭만고릴라 24.06.05 09:42 답글 신고
    매주 맞는 세금없는 로또네요.
  • 레벨 중령 2 사빠죄아 24.06.05 09:48 답글 신고
    (주)개독
  • 레벨 대위 2 그라믄안대요 24.06.05 09:49 답글 신고
    하나님이 용돈 줘도 모자를 애들을 삥은 왜 뜯나
  • 레벨 병장 자갈밭 24.06.05 09:54 답글 신고
    추수감사절 부활절 성탄절때는 거의 따따블로
  • 레벨 하사 3 파란돼지55 24.06.05 09:58 답글 신고
    저런다고 저걸 내는 어휴.
  • 레벨 소령 2 TedV 24.06.05 10:12 답글 신고
    영아, 유아, 유치부....-_-...에라이
  • 레벨 준장 밥먹구다니냐 24.06.05 10:18 답글 신고
    코스닥 상장해도 되겠다ㅋㅋ
  • 레벨 대위 3 IlmaestI 24.06.05 10:36 답글 신고
    계산 오류. 십일조는 달 1번만냄. 하지만 여전히 월 20억정도네
  • 레벨 중령 3 땅짐승 24.06.05 10:50 답글 신고
    세무서보다 낫네 ㅋㅋㅋ 자발적으로
  • 레벨 중장 개독은정신병 24.06.05 11:04 답글 신고
    개독은 정신병
  • 레벨 소위 3 버배드림 24.06.05 11:04 답글 신고
    교회에 돈 바치는사람이 생각보다 많은가봐여...
  • 레벨 하사 3 한음 24.06.05 11:08 답글 신고
    헌금 낼 돈으로 부모님 용돈을 드려라..
    사막잡신이 돈 내라고 하냐 ? 미친 개독들아 !
  • 레벨 소령 2 행복을원해 24.06.05 11:18 답글 신고
    +외화

    이건 공개 안하네~ ㅋㅋ
  • 레벨 병장 이찍넘호로돼지 24.06.05 11:27 답글 신고
    기독교 믿으시려면 개신교 가지 말고 천주교 성당 가세요...
    세계적으로 신자 수도 성당이 3~4배 많아요,
    우리나라만 미국 영향으로 개신교 신자가 훨씬 많지만....
    개신교는 대충 나가면 다 세려 받지만,
    성당은 최소 5~6개월 예비신자로 교육받아야만 세례받습니다...
    그리고 헌금....개신교에서는 10일조 강요하고 대부분 실명이지만
    성당은 그거 없어요...미사 때 그냥 실명 알수 없는 봉투에 담아 헌금함에 넣어요
    우스게 소리로 먹사들이 성당 다니는 사람 개신교로 개종하는거 바라지 않는답니다.
    헌금 내는 것이 얼마 안되서요.
  • 레벨 중위 2 보베드릴 24.06.05 11:59 답글 신고
    좋은 글 감사합니다. 천주교 신자입니다.
    하지만, 오해의 소지가 있어 추가합니다.
    헌금 이외에 매달 내는 교무금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액수도 헌금보다는 훨씬 높은 편입니다. 강제하지는 않지만 교무금은 신자의 의무라고 알고 있습니다. 또한 발표하지는 않지만 실명으로 냅니다.
    물론 성당의 운영과 자선사업에 씌여집니다.
  • 레벨 중령 2 꼬까 24.06.05 11:29 답글 신고
    영아부 ㅋㅋㅋㅋㅋ 시바꺼 간난애기도 돈내는거야?
  • 레벨 소령 2 alcaphon 24.06.05 11:51 답글 신고
    1년에 500억
    인건비도 거의 안들고~
    (사역이라는 명목으로 개같이 부려먹음)
    세금도 없고~
    매출5천억 회사보다 알짜일수도 있음
  • 레벨 대령 2 60계단치킨 24.06.05 13:15 답글 신고
    기가맥히네
    정신병자가 이리도 많구나
  • 레벨 중사 2 최종병신활 24.06.05 16:58 답글 신고
    목사들이 십일조 한답시고 저돈에서 10%는 빼돌리겠죠? ㅋㅋㅋ
  • 레벨 중장 개독은정신병 24.06.05 17:19 답글 신고
    어느 대형교회는 부동산만 1조원치 가지고 있어요 (코로나 이전 시세)

    자기 집은 70억대 전원주택이고요

    그리고 목사 세습까지 ㅁㅊ ㅋㅋㅋㅋ

    자기 교회 연설 한번한 댓가로 자기 통장에 300씩 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hookk 24.06.06 00:34 답글 신고
    저러니 우리나라가 노인빈곤율이 OECD 1위 하는거임 멍청한 십일조낼돈으로 노후대비 저축하세요 저번에 뉴스보니깐 교회 새벽기도 같다가 오던길에 아줌마3분이 차에 치여서 숨진사건보니깐 하느님은 없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멍청하게 교회에 돈갖다 받치지말고 현명하게 살아가시길...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