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엄찬성하는 글들 자료 저장해뒀다가
정권바뀌면 찾아서 전부 내란죄로 사형시켜야함!!!
얄짤없다!
함부러 글싸질러는놈들 사형당할거 각오하고 써라.
끝까지 찾아내서 사형시켜야함.
내가 지금 몇명 이미 스샷으러 시간별로 저장해뒀음!!!
조회 190 |
추천 11 |
2024.12.05 (목) 20:52
계엄찬성하는 글들 자료 저장해뒀다가
정권바뀌면 찾아서 전부 내란죄로 사형시켜야함!!!
얄짤없다!
함부러 글싸질러는놈들 사형당할거 각오하고 써라.
끝까지 찾아내서 사형시켜야함.
내가 지금 몇명 이미 스샷으러 시간별로 저장해뒀음!!!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sns에 개 똥 글 쓴 사람들도 아카이브로 저장해놔야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