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2 윤윤제 11/05 15:46 답글 신고
    하시는 일이??
  • 레벨 소위 2 Aiolos 11/05 15:49 답글 신고
    음?!
  • 레벨 준장 드림카X6 11/05 15:49 답글 신고
    얼래...울회사랑 월급명세서가 똑같이 생겼네..
  • 레벨 하사 2 체반톤 11/05 21:17 답글 신고
    더존.... 우리회사도 저거 써요..^^
  • 레벨 상사 2 질투나아 11/05 15:50 답글 신고
    퇴사하셨나봐여
  • 레벨 소령 3 경대앞노숙자 11/05 15:50 답글 신고
    음....10월달이 마지막으로 퇴사하신거 같은데
  • 레벨 소장 준서준 11/05 15:51 답글 신고
    115 만원에 이래저래 공제되는게 17만원이나 공제, 특히 저놈의 연금9만원, 아무리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지만 당장 굶어 죽을 판인데....
  • 레벨 중위 3 에이핑크대박 11/05 15:52 답글 신고
    심하게 짜네요...저도 대리긴한데 실수령으로 212 나왔네요 적다고생각하지만 저보다 못받는분들도 많다고생각하며 위안삼곤합니다
  • 레벨 중령 1 야동영농조합 11/05 16:06 답글 신고
    힘냅시디 우리
  • 레벨 중위 2 음주면허 11/05 20:56 신고
    @야동영농조합 목숨걸고 철탑올라가는데 250입니다.. 근무는 12시간이상... 배운게 이거뿐이라..ㅜㅜ
  • 레벨 대위 3호봉 양구뽕 11/05 15:52 답글 신고
    음...... 그래도 아직 어리시니 경력을 쌓는다 생각하시면 어떨까요
    20대 중반이시면 돈 한푼 더 주는 곳보단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곳을 우선순위로 두는것이 옳습니다.
  • 레벨 대령 3 보배드림i 11/05 15:54 답글 신고
  • 레벨 이등병 우르곳 11/05 15:57 답글 신고
    저희가게 pc방 알바보다 못하시네 ㅠ
  • 레벨 대장 띨파니 11/05 16:03 답글 신고
    내95년도 급여랑 비슷하넹~~~ㅡㅡ
  • 레벨 대장 눈팅만15년 11/05 16:20 답글 신고
    전 95년도 직장 다닐때 60정도 받은걸로 기억하는데 님 대단하시군요
  • 레벨 대장 띨파니 11/05 18:02 신고
    @눈팅만15년 대단까지는 아니구여~~~저돈 모아서리~~~97년도에 쏘나타3뽑았음~~~^^그전엔 씨에로 타고 다니다가~~~ㅋ
  • 레벨 준장 83년돼랑이 11/05 16:44 답글 신고
    저희아버지도 94~95년도 전성기셨음...일이 좀 험한일이긴했지만 저정도 받으셨던

    저때 우리도 차를 마련했었죠
  • 레벨 소장 봅봅디라라 11/05 16:14 답글 신고
    저도 짜게 받는데 저보다 훨씬 짜네요..
  • 레벨 하사 1 봉다리헛바라바 11/05 16:18 답글 신고
    허허 이것 참 요즘세상에... 안타갑네요...
  • 레벨 소장 현대차짱 11/05 16:24 답글 신고
    와...명세서 보고 어?? 우리회사네??? 착각했네요 ...저런명세서를 어디서 받아쓰는가보구낭..
    같은 명세서가 많은거보니 ㅎㅎ
  • 레벨 중장 매끈한안창살 11/05 16:35 답글 신고
    음..짜..짜긴..짜네요 ;;
  • 레벨 준장 83년돼랑이 11/05 16:42 답글 신고
    저런회사가 있어요?

    진짜로 빛좋은 개살구...

    2009년에 영업부 납품기사였을때 기본급 105만원에 세전총액 140만원이었는데
  • 레벨 병장 베라하비12 11/05 16:49 답글 신고
    우리나라 최저입금 4860원도 안되시는듯;;;

    계산해보니까 4146원 (209시간적용시)이네요

    짜긴 짜네요..
  • 레벨 원사 3 브라운아이즈 11/05 17:41 답글 신고
    아니 무슨 대리월급이 내 일주일꺼랑 맞먹냐
  • 레벨 중위 3 뽀르쉐이 11/05 18:05 답글 신고
    이게 진짜에요?? 얼척이없다.. 빌게이츠나 버핏은 수백억 달라 즈그재산 다 사회 환원하는데 우리나라ㄷ대기업 총수들은 동네 빵가게 구멍가게 까지 못먹어 안달이고.. 죽일놈들...
  • 레벨 대장 ch2709 11/05 19:23 답글 신고
    국민연금은 소득의 4.5%인데.....업체가 월200으로 국가에 신고 한 듯.....인천 버스기사 초짜도 200은 넘게 받는데...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1/05 23:45 답글 신고
    외국인근로자도 150만 기본급이 태반인데.. .
  • 레벨 대령 3 수언화성 11/06 00:50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하사 1 걸어서저하늘까징 11/06 03:46 답글 신고
    울회사외국인이250넘는데.. 몇일다니다퇴사하신듯.. 아님 입사9월말에?^^
  • 레벨 상병 밥줘 11/06 11:04 답글 신고
    국민연금은 회사랑 반씩 부담하는데 회사가 내야할 몫까지 급여에서 내시는것 같은데요. 한번 알아보심이...
  • 레벨 대령 1 순정만타야지 11/07 08:57 답글 신고
    헉;저 사원에 2년차 중소기업직원인데 저보다 적으시믄..ㅠㅠ힘내셔요ㅜㅜ
  • 레벨 준장 닉네임X 11/11 18:47 답글 신고
    ㅠㅠ
  • 레벨 중령 2 제임스77 11/19 02:09 답글 신고
    -_-;
  • 레벨 준장 공도의슈마허 11/20 22:48 답글 신고
    .....
  • 레벨 중령 2 제임스77 12/06 14:49 답글 신고
    (-_-)....
  • 레벨 중령 2 제임스77 12/06 15:49 답글 신고
    (-_-)....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