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부 3년동안 윤정부 공약이었던 것도 지네가 못해놓고
공약도 아닌 산업은행이전을 윤정부와 국짐은 3년동안 이전못했지만
이재명정부는 공약도 아니지만 그래도 빨리 하라는 어거지.. 이런걸 그동네에선 당연한걸로 보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결론은
국짐 내부서는 부산 시민들 모르게
인천으로 결론낸듯..
해운대시의원도 만장일치로 반대하는거보니..
https://www.kyeonggi.com/article/20250630580339#_PA
국민의힘 인천시의원들, “해수부 부산 이전 철회하고 인천으로 이전해야”
해양수산부의 부산 이전은 인천항 경쟁력과 국가 해양주권을 무너뜨리는 정책입니다.”
이인교 국민의힘 원내대표(남동6)와 같은 당 소속 인천시의원 일동은 30일 해수부 부산 이전 정책의 즉각 철회와 인천 이전을 정부에 촉구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










































시차원선 대구시도 코로나때했었죠
https://info.daegu.go.kr/newshome/mtnmain.php?mtnkey=videonews&mkey=3&mkey2=250023&aid=250023
..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대구시민 1인당 25만원 지급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