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5.07.07 13:22 답글 신고
    신지야... 진짜 이건 아니다...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5.07.07 14:11 답글 신고
    40대 50대 남자가

    보는 눈, 안목이 제일 정확함..

    보배가 40,50대가 제일 두터운데..

    모두 반대임..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5.07.07 13:24 답글 신고
    뭐 신지가 결혼한다니
    축하는 하는데 남자가
    영~~~ 아니야 다시 댈구와
  • 레벨 대위 3 깜준남매아빠 25.07.07 13:25 답글 신고
    다들 걱정해 주네!~ 나역시!~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5.07.07 13:36 답글 신고
    도시락 싸들고 가서 말리고 싶은데 어데로 가믄 데나예?
  • 레벨 중령 1 맥라렌540c 25.07.07 13:37 답글 신고
    신지가 똥인지 된장인지 먹어본데잖아요~ㅋㅋ
  • 레벨 소령 1 사나b 25.07.07 13:39 답글 신고
    보통 술좋아하는 여자들이.
    남자복 드럽게 없던데
  • 레벨 중령 1 누구시더라 25.07.07 13:39 답글 신고
    연예인 걱정하는거 아니라지만...
    이건 걱정한다.

    다시한번 생각해 봐...신지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또니또니야 25.07.07 13:43 답글 신고
    혼인빙자 간음죄 사라진지가 오래에요~
  • 레벨 하사 1 사이먼8 25.07.07 13:46 답글 신고
    혼인빙자간음죄는 2009년 폐지되었습니다.
  • 레벨 원수 한순간의 25.07.07 13:41 답글 신고
    남자보는 눈이 없어서 그렇지

    신지가 주변 살뜰히 잘 챙기고

    잘 살았나보다
  • 레벨 상사 2 놀놀이 25.07.07 13:44 답글 신고
    신지야..... 정말....

    원점에서 다시한번 생각해바....
  • 레벨 상사 3 여물어라 25.07.07 13:45 답글 신고
    신지가 스텝들 잘챙기고 그만둔 코디들 경조사도 챙기고 착하다고 하던데… 그남자한테 안걸렸음 좋겠다
  • 레벨 중장 구리구리뱅이 25.07.07 13:48 답글 신고
    남자 눈도 촉이 있을때가 있음… 일단 말하는게 진심이 아닌 거짓이 느껴짐. 그리고 나는 해외 있었지만 노장 코요테를 모른다고??? 신지를??? 해외 공연도 많이 헸고 활동을 얼마나 했는데 모른다는거… 그럴수있지 했는데 개념없는 츄리닝에 전처와 지저분한 일들 동창생들 폭로… 그래서 결론은
    “ 북한 탈북자도 다 안다!“
  • 레벨 소위 3 우짜라 25.07.07 13:49 답글 신고
    전국민이 아니라고 하는데 혼자만 좋다면 그건 다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다시 생각해도 그렇다면 자기 인생이니 알아서 하면 되고 ..... 제발 행복하게 살았으면 하고 빌어줘야지.... 방법이 없다...
  • 레벨 소장 절대추녀왕조현 25.07.07 13:52 답글 신고
    신지가

    모른척 일부러 공개 상견례를 한건 아닐까?

    헤어지기 큰그림을 위한 명분 쌓기 랄까?
  • 레벨 소장 바다건 25.07.07 13:52 답글 신고
    결혼하던 말던 이젠 냅둬라..

    여초 남초 모든 커뮤니티 통합하여 반대하고,

    홍석천등 동료들도 안타까워하는데

    안 듣는거 보니..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미회원가입 25.07.07 13:56 답글 신고
    부모가 말려도 꼿히면 결혼합니다
    그리고 2년내로 이혼하죠
  • 레벨 대령 1 요리보고 25.07.07 14:03 답글 신고
    남자는 이혼해도 위자료가 있으니 개꿀이지~~양심이 있고 사랑한다면 그냥 신지 놔줘라~~
  • 레벨 소령 3 루비TM 25.07.07 14:03 답글 신고
    좀 하지마;;;
  • 레벨 중장 아크뷰 25.07.07 14:06 답글 신고
    진짜 전국민이 말리는건 처음이지 싶다..
    전청조나 낸시랭은 지나간다음에야 알았지만 이건 진짜 전국민이 나서서 말릴정도면 한번즘 제대로 알아보기나 해봐라..
  • 레벨 준장 후후후후 25.07.07 14:12 답글 신고
    낸시랭도 미리 알았던 케이스죠

    이런저런 의혹이 있어 말렸던 상황인데

    낸시랭이 그런 걱정들을 무시한거죠
  • 레벨 대위 1 개솔즐 25.07.07 14:07 답글 신고
    신지가 헛산건 아니네. 나도 내 추억의 배경음악 주인공이 불행해 지는건 싫다.
  • 레벨 중장 아주그냥죽탱이를 25.07.07 14:09 답글 신고
    그래 신지야
    니가 좋은사람이
    아니었다면 주변에
    말리는 사람들도
    없었을꺼야..
    이번 만큼은 말좀들어라..
  • 레벨 병장 전천후32 25.07.07 14:13 답글 신고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아니라고 하는건 다 이유가 있어서 일텐데..정말 잘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 레벨 원사 2 림드림 25.07.07 14:19 답글 신고
    신지가 그래도 인생 잘 살아왔나부다
    대부분 다 걱정해주니
  • 레벨 원사 2 스푼 25.07.07 14:22 답글 신고
    그 나이에 결혼한다면 생판 남이라도 축하해줄 일이고 경사인데도 전국민이 나서서 말릴때는

    한번쯤 다시 되돌아보자. 신지야.
  • 레벨 대위 3 april 25.07.07 14:24 답글 신고
    신지야 니가 몇 년 있다 다시 올 생각을 하니 삼촌이 잠이 안 온다
    여러 사람이 말 할때는 다시한번 생각해 봐라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5.07.07 14:32 답글 신고
    정말 남 결혼식에
    오지랍도 오지랍지만
    다들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죠 ㅎㅎ

    그런데 아무튼
    신지님 결혼은 해야 할 것인데
    대안을 만들어 줍시다

    반대 하셨던 분들
    주변 건실한 남자들 적극 추천?!!
  • 레벨 하사 3 썬그라스 25.07.07 14:33 답글 신고
    약 20년 전에 방송국 알바 비슷하게 잠깐 했는데 방청객 있는 프로 방송 녹화하기 전에 보통 작가나 스텝쪽에서 박수 잘쳐달라고 연습해보자고 하면서 박수 유도하곤 했는데....몇군데를 다녀봐도 거의 스텝 쪽에서 했음...근데 신지가 게스트인가 뭔가로 나왔는데 본인이 먼저 나와서 많이 웃어주시고 박수 많이쳐달라고 호응 많이 해달라고 하더라...다른 거 잘 모르겠고 그전까지는 색안경을 살짝 끼고 봤는데 그 순간 " 아 괜찮은 사람이구나...."란 인식이 뇌리에 박혀 뭘해도 이뻐보임...근데 이번 결혼은 진짜....좀 안했으면 싶어요...그리고 항상 응원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이중만곡궁 25.07.07 14:42 답글 신고
    이런 사람을 조심하면 되는건가요 ㅋㅋㅋ
  • 레벨 대령 3 비키셈급해여 25.07.07 14:49 답글 신고
    북조선 인민들도 아는 신지를 모르다니요...
  • 레벨 중위 3 크크크다다다다 25.07.07 14:40 답글 신고
    신지에게 없는 것 = "남자복"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5.07.07 14:41 답글 신고
    신지 콩깍지 벗겨지게 해주세요....
  • 레벨 소령 1 굴러라구르마 25.07.07 14:41 답글 신고
    ㅋㅋㅋ 대충 살게 둬요. 좋다는데 옆에서 아무리 지랄해봐야 안들림.
    원래 선한지는 모르겠음. 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이름답게살아가는인샐 25.07.07 14:54 답글 신고
    신지 인터뷰 봤는데.. 애있는거 이제 말하는 심정 거꾸로 헤아려주는 멘트 들으며..너무 착한데ㅜㅜ!! 였습니다
  • 레벨 상병 마깡지우지아 25.07.07 14:55 답글 신고
    지선아 남의 개인사에 왈거왈부하는거 아닌거 안다만,,, 아저씨들이 보기에 아닌거 아닌거 같아서... 제발~ 주변사람들의 걱정이 아니라 선견지명의 염려라고 생각하고 힘들겠지만, 정말 어렵겠지만 이번엔 접는게 답인거 같아... 더 좋은사람 많이 있단다..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5.07.07 15:00 답글 신고
    신지 인생 잘 살았네
  • 레벨 대위 1 이노당 25.07.07 15:04 답글 신고
    이번에 패스 합시다. 그런데 다음 연애는 쉽지 않겠네요. 전국민이 납득할 사람이 나타나야할듯 싶습니다.
  • 레벨 중사 3 나라사랑 25.07.07 15:27 답글 신고
    찬성하는 사람 있나요?
    있다면 그 사람도 손절..
  • 레벨 중위 1 쫄쫄이 25.07.07 15:41 답글 신고
    대한민국에서 태어나자마자 어디 전기도 물도 안들어오는 깊은 산골 동굴에 처박혀서 몇십년동안 면벽수련했냐,,신지가 유명한지 몰랐다고...햐,,,,이래서 보이스피싱에 낚이는 사람이 있나 싶다
  • 레벨 소위 3 simpangun 25.07.07 15:45 답글 신고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 레벨 소위 3 simpangun 25.07.07 15:47 답글 신고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신지와 결혼한단 그 쌕끼의 상태를 보고 화~악하며 순간 깊게 걱정까지 되는 거!
    "아이유도 이 담에, 그딴 놈 만날까봐...?!"
    ...
    ....
    ..인간이란 거는, 예술과 음악이란 문화가 전혀 쳐 없다~~라면..군홧발에 10만번이나 쳐 밝혀 토막이 난 지렁이보다 더 살수가 없는 존재란다!!
    고로, 내가.. 혹은 각자가.. 사랑을주며 너무나도 아꼈던 그 어느 스타나 가수가
    나쁜길로 쳐 나자빠지거나 나락으로 갈려한다면~ 그 길로 두번다신 발도 못 들이게 막아서는 게 '도리'이자 진정한 팬 으로써도 해야만, 쳐해야만 하는'의무'이자 '매우확고한 의지'이다!
    ..조용필을 사랑했던 지금의 5,6~70대란 세대들아!..그 세대들 중 그 걔집이 뭐길래 이래 난리치냐며 한심의 혀를차는 세대들들아!
    한 예로 어느 늙은미친년이 명예롭게 은퇴한 그 분의 재산을 노리고 거짓결혼을 쳐 감행질하려 하는 의도가 뻔히 보인다면, 그저 쌍! 연예인의 일이라며 나몰라라 하겠는가들~~!?..
  • 레벨 중위 3 모두까기인형 25.07.07 16:16 답글 신고
    신지 인생을 걱정해주는 팬이 이렇게나 많은데.....
  • 레벨 하사 1 들이밈 25.07.07 16:31 답글 신고
    이렇게 욕 도 먹었는데 잘 살겟져 ..ㅋㅋ 냅두삼
  • 레벨 준장 신강남터프가이 25.07.07 19:31 답글 신고
    뭐에 홀려...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지선아...아서라...
  • 레벨 병장 달빛바닷가 25.07.07 20:30 답글 신고
    누나 이 남자는 아니다
    다시 골라서 와봐
  • 레벨 소령 2 MuBubJa007 25.07.08 08:55 답글 신고
    나이들어서 남자에게 눈돌아간건가?
    왜 결말을 다른사람들은 다아는걸 신지는 모르는걸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