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V 자체적으로 배포한다는건
연합뉴스(기레기들이 만든 협회이지만 정부 지원받는)의 지위를 박탈한다는 소리임.
말그대로 연합뉴스발 기사가 더이상 쓸모 없게 된다는 소리임
대통령실 기자단 pool도 여차하면 없애버릴 생각이신듯합니다
어차피 KTV에서 자체 제작해서 배포하기에
대통령실 기자단이 아닌 영향력 있는 매체 기자들을 선발해서 질의응답해도 자체 방송으로 생중계가 가능하기에 굳이 25% 언론 매체 점유율을 보유한 신문과 TV를 대표로 인정 안해버리면 그만임
이 빌드 작업에 들어간거 같네요






































이래서 각계기득권들이 이잼은 죽어도 안된다고 목매고 쳐우는 거였지
주인집에 온 객이 주인노릇 하는거였군
언론사 국가지원금을 끊으세요
그게 가장 확실합니다
그동안.이걸로 협박했었죠..
일단 사지마비점 누르심.
다음엔 호흡곤란점 누를 차례 아닐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