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발기찬나날들 25.07.20 20:12 답글 신고
    대통령님도 보배 보신다고 알고 있어요. 좀 보시라고 추천 해주세요!
  • 레벨 상사 2 견쌍도노괴들꺼져 25.07.20 21:29 답글 신고
    잼통령님 이건 너무 막가파인데요? 이건 아니잖아.
  • 레벨 중장 하이마트로가요 25.07.20 20:19 답글 신고
    이새끼는 아니다
  • 레벨 소장 봅통령 25.07.20 20:27 답글 신고
    사상이 빨간애는 버리자
  • 레벨 중장 세콘도 25.07.20 20:27 답글 신고
    빨리 윤어게인은 해고하자
  • 레벨 대위 3 이에스알 25.07.20 20:28 답글 신고
    잠깐 지둘러 봐유. 저 물건 정체가 뭔 지 좀 보자고요. 곧 파헤쳐 질 운명..ㅎ
  • 레벨 소령 2 비슈다 25.07.20 20:28 답글 신고
    이놈 누가 추천했냐?
  • 레벨 중위 3 arkimedes 25.07.20 20:29 답글 신고
    교차 검증 합시다. 2찍처럼 굴지 말고.
  • 레벨 준장 다른날 25.07.20 20:29 답글 신고
    빨갱이면 니 사돈의 팔촌 모가지가 지금까지 남아있겠니?
  • 레벨 중사 3 드라칸 25.07.20 20:29 답글 신고
    부역자네
    빨갱이라면세 자리주니 넙죽 받은건가?
    역시 답없는 인간들 ㅋ
  • 레벨 대령 1 날아라용비 25.07.20 20:31 답글 신고
    아. 도대체 인사추천 누가하는거야
  • 레벨 대령 3 사쿠라야 25.07.20 20:31 답글 신고
    추천한 섹기나 하는 놈이나
  • 레벨 중령 3 크고빠른차 25.07.20 20:31 답글 신고
    너 일베냐?
    시작부터 국민통합 빡세게 해주네
    꺼져주라!
  • 레벨 대위 3 웃으면고기와요 25.07.20 20:31 답글 신고
    진짜 인간실격 아닌가?
  • 레벨 대장 복받은년 25.07.20 20:31 답글 신고
    씹을거리 던져 주는 건가?
  • 레벨 상사 1 행운의열쇠 25.07.20 20:32 답글 신고
    저런종자가 대학교수라는게 슬프다
  • 레벨 대위 3 깡통서생 25.07.20 20:32 답글 신고
    사람 쓰는데 고민했을거라 생각하고 일단 믿고 지지하지만... 아무리 통합위한 탕평이라도... 몇몇은 좀 아닌듯한데... 인사건증라인 한번 점검이 필요한듯...
  • 레벨 상사 3 시간과공간 25.07.20 20:33 답글 신고
    에혀 말세다 말세
  • 레벨 중위 2 안단테지요 25.07.20 20:35 답글 신고
    추천에 문제있네요
  • 레벨 소장 릴렉쓰 25.07.20 20:38 답글 신고
    일단 씹어 봅시다. 껌인지 고무인지.
  • 레벨 대장 기품격조 25.07.20 20:40 답글 신고
    잘하는 인재뽑자 쫌!! 시간은 안기다린다
  • 레벨 중장 지나다잠시 25.07.20 20:42 답글 신고
    욕 나오네, 도대체 누구냐 인사 담당자....국민통합? 이런 자가? ㅎㅎㅎㅎ 실소가 나오네.
  • 레벨 소위 1 조용한언덕 25.07.20 20:4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에두고 말려 죽이려고 그러는겨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2 u하이에나 25.07.20 20:44 답글 신고
    어떤샠기들이 계속 폭탄을 밀어넣냐?
    지긋지긋하네 계엄 옹호한 샠기는 아니지 않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이기적수동 25.07.20 21:00 답글 신고
    음 이간질은 저쪽에가서 하세요
  • 레벨 대령 3 정자왕동호명재리 25.07.20 21:01 신고
    @이기적수동
    이재명 욕하는 청래가 좋아요?
    그렇다면 너는 개쓰레기 수박이다
    이낙연지지자
  • 레벨 대령 3 정자왕동호명재리 25.07.20 21:02 신고
    @이기적수동
    댓글 바꿨네 수박아
    이게 무슨 이간질?
    청래가 지입으로 방송에서 한말인데?
  • 레벨 원사 3 불수사 25.07.20 20:46 답글 신고
    저정도 사상이면 지가 거절해야하는거 아닌가?자리욕심?
  • 레벨 소장 격렬고기반장 25.07.20 20:50 답글 신고
    국짐당에 가야할 인사인데 번지수 잘못 잡았네.
  • 레벨 병장 웅패천하 25.07.20 20:51 답글 신고
    이정도면 제안이 와도 "나는 민주당 정체성에 맞지 않는다" 고 거절하는게
    인간사 도리가 아닌가 싶다.
    그동안 말과 행동이 완전 국힘당 정체성인데 민주당 정권에 몸 담는다는게
    말이 되나? 교수라면 자기가 어떤 인간인지 알만한 사람이 ..
    그리고, 이 사람 추천한 사람 찾아서 단단히 경고해야 한다.
  • 레벨 원사 1 쎄스코 25.07.20 20:52 답글 신고
    이렇게 욕해놓고 직책맡으면 쪽팔리지 않나??
  • 레벨 중령 2 차를사야하나뚜벅 25.07.20 20:53 답글 신고
    추천 하는 자 가 범인 이다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5.07.20 20:54 답글 신고
    국민통합비서관?????
    뭔 통합을 한다는건가
  • 레벨 원사 2 미스트리 25.07.20 20:55 답글 신고
    뭔 이런 쓰레기가 다 있죠?
  • 레벨 대위 3 1379 25.07.20 20:57 답글 신고
    그렇게 비난하다가
    한자리 주니 넙죽 받아 쳐 먹다니
    진짜 양심이나 이념이나 암것두 없는 놈이네.
  • 레벨 소령 1 분노의토끼 25.07.20 21:01 답글 신고
    추천이야 잘 모르고 했다 치더라도 대통령실 인사검증 시스템이 내란옹호한 인간조차 걸러내지 못했다는게 가장 큰 문제임
  • 레벨 원사 3 크레퍼스 25.07.20 21:05 답글 신고
    모르고 실수로 임명했더라도,
    비적합을 인지한 순간부터는
    최대한 빨리 파면하여
    굥씹렬과같은 불상사를 막아야 한다 !!!!
  • 레벨 하사 2 히히아빠 25.07.20 21:10 답글 신고
    어설픈 통합보다 눈치보지말고 민주당라인으로 쓸어주길 바람. 그래도 무슨 생각있겠지라며 지지함
  • 레벨 상사 1 호사담합 25.07.20 21:11 답글 신고
    와 이건 너무 나갔는데
  • 레벨 중령 1 댓글만달아서소령 25.07.20 21:18 답글 신고
    이건 아니다
  • 레벨 일병 너두늙어봐라 25.07.20 21:18 답글 신고
    추천한 라인부터 싹 갈자!!!
  • 레벨 원사 3 dkdk123 25.07.20 21:20 답글 신고
    교육부 후보는 장난이네
    이색기 추천한 놈은 좀 밝혀서 조지자
    뭐 이딴걸 다 내보내나
  • 레벨 하사 2 불패71 25.07.20 21:32 답글 신고
    니 평상시의 신조가 그렇다면 비서관 제의 왔을때 거절했어야지
    이게 왠 떡이냐 하고 덥석 물고 자빠지냐 ?
  • 레벨 소령 1 싸르조 25.07.20 21:39 답글 신고
    추천한것들부터 처벌해야지
    답이 없다 이건.
    매번 말같지도 않은 것들을 추천하고
  • 레벨 원사 3 dkdk123 25.07.20 21:42 답글 신고
    후보가 아니라 임명이던데 도대체 이해가 안가네
  • 레벨 대위 3 carerra 25.07.20 22:22 답글 신고
    파면하라..
  • 레벨 대령 3 너이름이뭐지 25.07.20 22:29 답글 신고
    이번엔 추천한 놈도 같이 좀 내보내라
  • 레벨 원사 1 굳니즈 25.07.20 22:37 답글 신고
    인사추천은 당췌 어는 개색히가 하는겁니까?
    이진숙이랑 법무부차관, 지검장들..
    이제는 이런사람까지.

    능력이 아무리 뛰어나도 나라와 국민을 갈라치고 양심과 정의를 팔아먹은놈은 쓰지맙시다.

    제발요
  • 레벨 중장 올때닭발사와 25.07.20 23:07 답글 신고
    추천한 새끼를 조져야 됨
  • 레벨 대위 3 윤기가촤르르 25.07.20 23:44 답글 신고
    이딴새끼가 균열을내고 내부를 어지럽힌다
    추천 누구냐?
  • 레벨 상사 3 PACE 25.07.21 00:11 답글 신고
    정부인사혁신처장이 윤수괴 때 임명한 연원정이라는 사람이고, 임기는 이 달 까지네요.
  • 레벨 하사 1 매버릭구루 25.07.21 00:14 답글 신고
    그동안 채용될때까지 코스프레 했던게 생각하면 사악한 놈일쎄
  • 레벨 원사 3 backfire00 25.07.21 00:55 답글 신고
    믿고 간다 지만...

    저 기사가 사실이라면..

    저런 마인드면
    참.... 기도안차네...
  • 레벨 하사 1 엘파마 25.07.21 02:27 답글 신고
    검색창에 이름 세글자만 입력해도 어마어마하게 쏟아지는데....이런 인간을 추천했다고????????? 1분이면 검증 하고도 남는거를....
  • 레벨 원사 1 허블딥필드 25.07.21 07:08 답글 신고
    이재명 정부도 이제 해가 지는구나
  • 레벨 대령 1 새벽종소리 25.07.21 07:29 답글 신고
    준서기가 데려가면 딱 맞겠네
  • 레벨 중장 VL500 25.07.21 07:52 답글 신고
    이새끼 곧 대머리되겄네
  • 레벨 대위 2 너른마음 25.07.21 09:54 답글 신고
    이진숙/강준욱을 추천한 인간은 누고?
  • 레벨 원사 3 더뚝브 25.07.21 10:06 답글 신고
    뭐 누굴 쓰건 대통령 마음이겠지만 저런 새-끼가 어떻게 국민 대통합을 함 ㅋㅋㅋ
  • 레벨 원사 2 더러우면침뱉음 25.07.21 10:14 답글 신고
    부른 사람은 추천받아서 한거라 몰랐을 수 있다 쳐도
    부름을 받은 넘은 그동안 욕하던 곳에서 불렀는데 그걸 냉큼 알았다 한겨???


    사람의 욕심은 정말이지...
  • 레벨 대위 2 v화양연화 25.07.21 10:40 답글 신고
    빨갱이라는 말 쓰는 사람중에 제대로 된 인간을 못봤음
  • 레벨 원사 1 본좌비 25.07.21 10:59 답글 신고
    꼭 이런새끼 부모가 오리지날 빨갱이거나 이새끼가 빨갱이임
  • 레벨 대령 3 잘살고있지 25.07.21 15:17 답글 신고
    이런게 빨갱이지..내려온나 빨갱이야 ㅉ
  • 레벨 병장 다니엘윤사장 25.07.21 16:05 답글 신고
    추천한 놈들 다 잡아서 잡들이 해야지..ㅋ
  • 레벨 대령 1 한슥뽕 25.07.21 16:52 답글 신고
    프락치가 있는거죠.
  • 레벨 대장 벌레잡는컴배트 25.07.21 17:41 답글 신고
    인사가 만사다! 난 절대로 반대다! 인물이 그렇게 없나??
  • 레벨 소장 0라바그0 25.07.21 17:42 답글 신고
    현재 생각?
    한번 2찍은 영원한 2찍인데?
  • 레벨 원사 3 투킴 25.07.21 18:02 답글 신고
    음주운전 처벌하면 안 된다고 하던 애네?

    그리고 민주당과 정의당이 빨갱이면 북한출신 국회의원있는당은 뭔데?
  • 레벨 대령 3 BlyAly 25.07.21 19:17 답글 신고
    이 ㅅㅋ야말로 뻘건디 ?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