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스파이글라스 26.05.30 20:48 답글 신고
    친구 용호가 빨리 오라고 손짓하네 ㅎ
  • 레벨 대위 3 샘솟다 26.05.30 21:17 답글 신고
  • 레벨 상사 3 부천짱아 26.05.30 21:48 답글 신고
    ㅋㅋㅋㅇ
  • 레벨 대장 삼탄 26.05.30 23:15 답글 신고
    가즈아~~~~
  • 레벨 대령 3 글라우디 26.05.30 23:26 답글 신고
    피눈물 나봐야지
    인과응보
    속이다 시원하다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5.31 00:55 답글 신고
    장신이 그래도 상남자임!!살자하면 1억 축의금 낸다고했음 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ItwillbeOK 26.05.31 00:56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원사 1 지니어스9 26.05.31 05:52 답글 신고
    번지 준비
  • 레벨 소령 2 BMthe불you 26.05.31 07:41 답글 신고
    이런 댓글 있던데..'용호는 가로로 떨어져서 갔는데 세이는 세로로 떨어져서 가자' , '세로가 더 아픈데'
  • 레벨 중장 두유노직박구리 26.05.30 20:49 답글 신고
    집혀가서 뒤지지도 못함 ㅋ
  • 레벨 중장 윤하아부지 26.05.31 00:22 답글 신고
    방법은 있습니다
  • 레벨 대위 1 착한순대 26.05.31 08:04 답글 신고
    Mbc 기자출신에 노조위원장까지 했다는데 사실인가요?
  • 레벨 소장 판테인 26.05.30 20:55 답글 신고
    개 꼬소하이 좋네
  • 레벨 원사 3 SsooSsoo 26.05.30 21:15 답글 신고
    잘가라~~~ ㅋㅋㅋㅋ
  • 레벨 원수 폭력부장관 26.05.30 21:16 답글 신고
    가로로 자고 있을까
    세로로 자고 있을까
  • 레벨 대령 1 치이이익 26.05.31 00:01 답글 신고
    가로와 세로 번갈아가며 잘 거 같습니다 ㄷㄷ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5.31 00:57 답글 신고
    구치소니까 가로로자던 세로로자던 지맘이겠지만 깜빵가면 귀여워서 잠이나 재우겠습니까?ㅋㅋ
    방장 눈이 시뻘게져서 이뻐해줄꺼같은데 ㅋㅋㅋ
    장신이 다달이 천만원씩 쏜다는데 ㅋㅋ
  • 레벨 소장 벌레는일베로 26.05.31 02:49 답글 신고
    잠이 오겠음? 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Alphax 26.05.30 21:17 답글 신고
    감옥서 목매면 걱정 사라짐
  • 레벨 중위 2 쿠데타 26.05.30 21:20 답글 신고
    빨리 용호 따라가라 샹넘아
  • 레벨 대위 2 플라티네스 26.05.30 21:21 답글 신고
    마지막 자살 기회도 놓쳤네.. 빵에서 자살하기 쉽지 않을껄?ㅋㅋㅋㅋ
  • 레벨 대위 2 808 26.05.30 21:24 답글 신고
    빵장을 잘만나야헐틴데...
    전라도분이었으면 매우 좋겠지만...
  • 레벨 소위 3 봄되자마자여름 26.05.30 21:24 답글 신고
    혹 뒤져도 안타까워할 사람이 없다는것도 참 답없는 놈.
  • 레벨 대령 3 경원 26.05.30 21:31 답글 신고
    아파트 2채 공시지가 120억이면
    실거래가는 200억이상.
    와...
  • 레벨 상사 3 아이스티조아 26.05.30 21:36 답글 신고
    용호가 간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5.30 22:23 답글 신고
    가도 곧 갈거임ㅋㅋ
  • 레벨 대위 1 나덱 26.05.30 21:52 답글 신고
    아아~ 살자의 위험 때문에 구속 했다는게 이 이유였구나.
  • 레벨 소장 2sgunner 26.05.30 21:58 답글 신고
    한강모함 기다려봐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5.30 22:03 답글 신고
    무슨 돈으로 120억짜리 집이 있나
  • 레벨 원사 3 미추인주 26.05.31 11:36 답글 신고
    그래서인지 일베에다 내란지지자라 그래서인지 하여튼 저놈 부친상에 조화 보낸 인간들이
    윤석열, 한동훈, 황교안, 원희룡, 심재철, 나경원, 오세훈,박형준,
    유정복, 김진태,윤상현, 김태흠, 이진숙,김택진과 멸콩 정용진..등 다수..

    그러니 가뜩이나 돈과 권력 앞에선 가마떼기가 되는 걸로 정평이 나 있는 강남경찰서가
    조사를 제대로 했겠냐구요..
    윤석열이 내란 성공했으면 구속은 커녕 내란당 지지자,2찍틀딱들 돈 긁어 모으면서 승승장구 했겠지요.
  • 레벨 상사 3 이레니쿠스 26.05.30 22:14 답글 신고
    이제 뒤봐주던 놈들이 누군지 함 털어보자
  • 레벨 상사 2 마이올리브 26.05.30 22:27 답글 신고
    강남에 집 두채 ㅎㄷㄷ
  • 레벨 중사 3 나라사랑 26.05.30 22:33 답글 신고
    그 집은 대출없이 산걸까? 대출이 있다면.. ㅋㅋ
  • 레벨 소장 스치면발사 26.05.30 22:38 답글 신고
    세이 굿바이
  • 레벨 원사 1 굳니즈 26.05.30 23:07 답글 신고
    용호세이
  • 레벨 소위 3 대한민국검사 26.05.30 23:13 답글 신고
    120억은 소송이고 압구정 아파트만 봤을때는 김수현 소속사에서 20억 가압류되어있음. 그리고 120억 소송을 이번에 300억 원으로 확장청구 한다는 것임. 그런데 아파트 등기부 보면 배우자인지 모르지만 1/2 지분이 나눠져있고 금융권 근저당도 상당하며 등기부 자체가 지저분함.
  • 레벨 소령 2 먼다로 26.05.30 23:25 답글 신고
    잘가라 같이해서 기분 더러웠다.
  • 레벨 대령 2 래미본향숙이 26.05.30 23:26 답글 신고
    가로냐 세로냐..
    그것이 문제로다….
  • 레벨 대령 3 슈코람 26.05.30 23:44 답글 신고
    더 씨게
  • 레벨 상사 1 goyasuki 26.05.30 23:58 답글 신고
    장재워니가 너도 오래~~
  • 레벨 하사 1 경북경산사동 26.05.31 00:04 답글 신고
    굿바이!!!
  • 레벨 대령 3 엄마100원만 26.05.31 00:38 답글 신고
    은현장이 쎄의가 들어갈 곳 빵장이 연락하면 매달 영치금 넣어줄테니 잘 봐달라고 부탁함..ㅋ
  • 레벨 대령 3 ItwillbeOK 26.05.31 00:57 답글 신고
    재산도 많은 색깔이 욕심이 과했네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5.31 01:00 답글 신고
    속 시원하다
  • 레벨 상사 3 흰색배경 26.05.31 01:26 답글 신고
    하나 더 있는데
  • 레벨 상사 3 내가너가아저씨 26.05.31 01:35 답글 신고
    얘는 김용호처럼가면 안됨 사는게 지옥이 되야되는데 피해자들이 고통 받은거 그 이상을 느껴야되는데 제대로 된 처벌이 이루어지길.. 그 얼굴 네모난 변호사였나? 이름은 기억이 안나지만 걘 처벌 안받나
  • 레벨 대령 3 시ㅂㄱ 26.05.31 03:34 답글 신고
    후원계좌가 어머니 계좌 라고 하던데...
  • 레벨 대위 3 친일매국고정간첩단 26.05.31 03:50 답글 신고
    즈른늠은 드래곤타이거따라 못감.
    요단강 건너가세...평안을 얻을지니...
  • 레벨 중령 2 아첨햇살 26.05.31 04:19 답글 신고
    남의 눈에서 눈물 나게 하는 돈으로 먹고 살았으니.. 이젠 반대 입장이 되는구나...
  • 레벨 소령 3 환타스틱하네 26.05.31 05:23 답글 신고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 가야지...
  • 레벨 대령 3 쿠쿠루삥뽀로로 26.05.31 07:38 답글 신고
    그럴까봐 구속 시킨듯.ㅋ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6.05.31 05:24 답글 신고
    꼬시네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31 06:22 답글 신고
    세이굿바이~~~~
  • 레벨 일병 어쩌다오늘 26.05.31 06:30 답글 신고
    옛말에 남에 눈에 눈물 나게하면 내 눈에는 피눈물 난다 했다.
  • 레벨 하사 2 judg 26.05.31 06:42 답글 신고
    학력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
    서울대학교 정치학 학사
    여기를 나오고 왜 저렇게 사는지
  • 레벨 대위 3 kuk06 26.05.31 13:07 답글 신고
    그런 편견 자체가 무서운 거임. 한국의 대표적이 컴플렉스임. 실제로 내란 일으킨 놈들이 대분분 서울대 출신임.
  • 레벨 준장 쿠페사랑 26.05.31 07:05 답글 신고
    근데 120억이나 있는데 집한채만 팔아도 떵떵거리면서 살지않나요?
  • 레벨 소위 3 꼬숑 26.05.31 07:08 답글 신고
    댓글 조심합시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한건한건 고소해서 합의금 뜯어낼 수 있어요.
  • 레벨 상사 2 다은아비 26.05.31 07:21 답글 신고
    공시지가가 120억 2주택이면.....
    나보다 나은데?
  • 레벨 중사 2 흥하니 26.05.31 07:28 답글 신고
    어 뭐꼬
  • 레벨 하사 1 분노에봅질 26.05.31 07:42 답글 신고
    사필귀정이지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5.31 08:00 답글 신고
    잘가~
  • 레벨 대령 2 giloc 26.05.31 08:11 답글 신고
    방장님께 200만원 무조건 쏩니다.
    그리고 방장님이 하시는거 봐서 마음에 들면
    매월 1000만원씩 드리겠습니다.

    장사의 신이 말한 내용임.
  • 레벨 중사 3 mustangdoux 26.05.31 08:53 답글 신고
    그동안 했던짓 딱 2배만 돌려 받길
  • 레벨 상사 1 jc586 26.05.31 08:57 답글 신고
    갈 때 가더라도 한동훈 손잡고 갔으면 좋겠네
    깐족이형제 의리가 있어야지 ㅋ
  • 레벨 중령 2 gasolin0 26.05.31 10:03 답글 신고
    가로세로가 뭔지도 몰랐고 구독자가 100만이 넘는거에 놀랐고..

    이번에 김세의 저 새끼에대해 알게됐는데..

    사람새끼로 태어나서 악질적인 일만하며 살아온 새끼같더라

    남의 인생을 망쳐 돈을 벌었으면 니인생도 망치고 댓가를 치뤄야지..자살하지 말고 죽을때까지 갚아라

    아니면 님 업보 새끼들에게 전가된다!!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5.31 10:12 답글 신고
    아주 매우 적극적으로 축하한다 쎄이야ㅋㅋ
  • 레벨 원사 3 바람의땅끄지 26.05.31 10:24 답글 신고
    이미.....여기저기로 빼돌린게 많지 않을까요? 꼭 다 찾아서 압류했으면 좋겠네요.
  • 레벨 중위 3 RS4TURBO 26.05.31 12:02 답글 신고
    뒤에 시원하게 털리겠네~~
  • 레벨 준장 달구지카 26.05.31 13:38 답글 신고
    구제 해주면 안됨
  • 레벨 대령 3 벌레야너나잘해 26.05.31 16:53 답글 신고
    교도소가 의식주 해결해주고 얼마나 좋아
  • 레벨 소위 2 뽀글뽀글빠마입니다 26.05.31 19:08 답글 신고
    진짜 일반인들부터 연예인들까지 너무 많은사람들이 피해를당함

    진짜 한 10년이상 징역때렸음 좋겠네여
  • 레벨 중사 1 크리스c63amg 26.05.31 19:11 답글 신고
    무거운 죄값 꼭 치기를 간절히 희망합니다!
  • 레벨 상병 드림카짜응 26.05.31 19:41 답글 신고
    1찍들은 뇌가 마라탕면인듯?
  • 레벨 중장 환태평양조산대쓰나미 26.05.31 20:36 답글 신고
    윤술꾼돼지는 영치금으로만 7억 넘었다는 뉴스가 몇달 전이었으니 이미 10억은 훨씬 넘었을것 같은데...
    영치금 상한액을 법으로 정해서 영치금으로 배불릴 생각 또한 못하게 해야 할듯...
  • 레벨 중장 불로코 26.06.01 11:28 답글 신고
    남의 눈에서 나는 눈물로 그동안 호의호식 했으면 ~~~
    죄값을 치러야지~~~
  • 레벨 중령 3 스매씽등짝 26.06.04 14:16 답글 신고
    현실적으로 300억 청구는 불가할 것 같고… 120억 청구하면 판사한테 까여서… 아마 2~5억 사이로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아마 길어야 3개월에서 ~ 6개월 정도 살다가 집유 받고... 나오겠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