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야잘잘 26.05.31 15:35 답글 신고
    다른 종교는 몰라도
    개신교는 개신교끼리 결혼해야 함.

    결혼 전 여친이 개신교인이었는데
    산에 놀러갔을 때 절에서 피우는 향이 싫다느니
    안 좋은 기운이 느껴진다느니...

    유명한 산에는 대부분 절이 있고
    나에게 절은 관광지 그 이상도 아니었는데

    이 여자와 결혼하면 삶이 힘들어지겠구나
    그런 기억이 있네요.

    안 믿는 사람 입장에서
    헌금은 이해할 수 없는 지출이죠.

    저렇게 도움을 호소할 정도면
    사랑으로 극복하긴 힘들죠.
    답글 11
  • 레벨 소령 2 맥스킹 26.05.31 15:53 답글 신고
    우린 알죠~

    1억만 준거면 다행이라는거.
    답글 4
  • 레벨 병장 곰신랑 26.05.31 15:43 답글 신고
    개신교는 가스라이팅의 대명사인듯
    답글 1
  • 레벨 소위 3 너도밤나무 26.06.04 09:36 답글 신고
    퇴직한 사람 실업급여 받았을때도 교회에다 십일조 헌금 냈다고 하더군요
    아니 왜 쓸데없이 교회에 돈을 갖다주냐고 하니까
    천국에 미리 저축한다고 합니다.
    예수쟁이들의 기적같은 논리는 웬만해선 이길수가 없어요
  • 레벨 대위 3 눈소나무 26.06.04 11:04 답글 신고
    교회를 안나가서 죄를 씼기위해 과다한 헌금을 요구한것은 기망 행위로 소송을 통해 증빙을 할수 있다면 돌려 받을수 있음.
    먹사 공통점 . 거짓 말을 잘함. 와이프에게 그런말 한적 없다고 할수 있음.
    이때 기망을 당한 와이프가 먹사를 고소 하지 않을 확률이 높음.
    일단 개독 변호사일경우 내편이 아닌건 확실함. - 변호사 비만 뜯어내려 할것임.
  • 레벨 중위 2 해피송88 26.06.04 15:54 답글 신고
    참 사이비가 따로 있나 저런게 사이비지
  • 레벨 소장 중립은방관 26.06.05 08:51 답글 신고
    저 시키들 아무리 봐도 이해가 안되는게
    신이라고 믿고 있으면서 영적인 존재는 안믿고 다 사탄이라 하면서 남의 말들 오질라게 안듣고 돈주면 죄를 사한다는 십팔조도 보면 어느 성경구절도 없는거임
    신을 믿는건지 목사 사장을 믿는건지 참
    저러면서 학벌은 오지게 따져 논리도 모도 안되면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