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21491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발로차서 쫏아냈군
발로차서 쫏아냈군
얼마나 고마워 ㅋ 망해줘서 감사 ~~~
근데 올해 흠뻑쇼 일정 잡혀있어요 ㅡㅜ
창피하지 않나?
나는 알지,ㅋ
거 내가 좀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원주는 저러고 있고....이 근처는 답이 안 보임.
능지가 작살난새끼들만 살고있는곳 ㅋㅋㅋㅋ
대기업 세금 감면은 왜 반대하시는지...
그러고 보면 참 좁은 땅에 안가본곳도 많구나;;
광주도 가보고 보령도 가봤는데 보령만도 못한 대전이었네요.
물론 주위에 사시는분들 엄청 짜증나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