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그러하려니 26.06.04 18:30 답글 신고
    허태인TERRY 근데 거기서 특정 지역이 왜나와??
  • 레벨 중령 2 허태인TERRY 26.06.04 18:43 신고
    @그러하려니 75프로 라고 해서 말한건데? 전라도에서 몰표 나왔던거 모름?
  • 레벨 이등병 KALgrad 26.06.04 13:55 답글 신고
    평생 그따구로 살아주세요 그래야 민주당 독재를 못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보면 민주투사가 맞긴함 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espkh3 26.06.04 14:18 답글 신고
    닉네임
    KALgrad
    가입일
    2026.05.31 | 최종방문 2026.06.04
    활동지수
    레벨 이등병 | 포인트 96
    작성글
    게시글 0 | 댓글 41


    https://bobaedream.co.kr/board/bulletin/mycommunity.php?cid=b3BocW9vcGhxb29waHE5b3Boc2dvcGhzam9waHNqb3Boc21vcGhyNW9waHJt

    어디서 뭐 하다 이제 기어들어왔니
  • 레벨 이등병 KALgrad 26.06.04 14:36 신고
    @espkh3 어디서 봤는데 내일 출근해서 이대남 갈구니 뭐니 하는 놈 있어서 걔 놀리러 왔음 ㅋㅋ
  • 레벨 대장 espkh3 26.06.04 15:19 답글 신고
    헛소리말고 너나 잘해
  • 레벨 준장 RedHare 26.06.04 13:57 답글 신고
    이렇게 편협할 수가.

    20~30이 너보다 더 똑똑할 거 같은데?
  • 레벨 상병 준지대디 26.06.04 14:18 답글 신고
    20-30대를 마냥 꼴통으로 생각한다면 다음선거에도 희망이 없어요. 그들이 왜 이렇게 돌아섰는지 그들이 요구하는게 뭔지 이해하고 받아드려야지요. 대부분의 민주당을 지지하는 보배드림 회원들보다 그들이 정녕 꼴통이라고만 생각하시나요? 생각이 없어서 저런 몰표가 나왔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리 생각한다면 빨간옷 입고 보수라 외치는 것들하고 뭐가 다른가요?
  • 레벨 원사 3 분양 26.06.04 15:56 답글 신고
    걍 저정도면 내비둬라 지들삶이 왜 비정규직부터 시작해서 하청업체 직원으로 끝나는지 모르고살면 편하다만 그리살다가는것도 인생이라면 인생이니
  • 레벨 소위 1 goldmoont 26.06.04 16:15 답글 신고
    어떤 생각이 있을까요?
    이젠 뭐 그러려니 하겠지만, 도대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살기에 이런 결과를 마주하게 된건가요?
    짧게나마 설명 해 줄 수 있나요?
  • 레벨 중령 1 NoName무명 26.06.04 17:51 답글 신고
    꼴통을 꼴통이라고 그러는데 뭐 문제 있나요?
    그리고 꼴통들이 왜 꼴통짓 하는지 이유나 말해 보세요?
  • 레벨 중장 그러하려니 26.06.04 18:33 답글 신고
    근데 국민의 힘이 뭘 해주고 있는건가요?? 강남 4구 몰표를 보면 20-30대가 다 거기서 살고 있는 것 같은데
  • 레벨 중사 1 행복한곰돌군 26.06.04 14:22 답글 신고
    청년 일자리 정책은 이제 꺼내지 마라. 각자도생. 알아서 살라고 해라.
  • 레벨 원사 1 농부덕방 26.06.04 14:23 답글 신고
    국림을 지지하던 머던 상관안하는데 중국이야기하면 그냥 대가리 빈새끼로 보임
  • 레벨 준장 들판 26.06.04 14:24 답글 신고
    오세훈 당선의 주역들. 뇌를 얼마나 비우고 살아야 저렇게 살 수 있는지 이해가 안 됨.
  • 레벨 이등병 서울우유500 26.06.04 16:27 답글 신고
    뇌가 안돌아가는 시기잖아요

    나도 20대 지나왔지만 그때는 뇌보다 다른데 더 정신이 가있죠?
  • 레벨 일병 Vampire 26.06.04 14:32 답글 신고
    문조털래유욱이 더 심각함
  • 레벨 원사 3 롤렉스11 26.06.04 14:43 답글 신고
    문조털래유욱 뭔말인가했는데 찾아보니 이제서야 이해가감
  • 레벨 하사 2 신맛커피 26.06.04 15:02 답글 신고
    40대 입니다. 제가 내는 세금들이 청년지원으로 많이 가는거같은데
    중년 지원1도없고.. 20~30때는 받은거없는데 40대되니깐 지원은 커녕
    내라는거만 많고 받은거 많은 20~30들은 40~50들이 싫다고 저러고 다니고..
    답답합니다.
  • 레벨 이등병 서울우유500 26.06.04 16:26 답글 신고
    저랑 생각이 똑같군요

    아주 지긋지긋합니다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04 16:41 답글 신고
    너무 정답이네요.
    지금 4050은 군대 월급 몆만원 받고.. 군생활도 2년이상하고..
    고생이란 고생은 다하고 복지도 하나 없었는데
    기껏 청년들 정책지원해달라고 이야기해서 지금 2,30이 혜택을 받는건데
    오히려 4050을 욕하는 모습이라니
  • 레벨 상병 잠복전문 26.06.04 15:55 답글 신고
    슬프지만 젠더 이슈 해결하기전까지는 그들은 안변합니다.
  • 레벨 병장 난우 26.06.04 16:03 답글 신고
    결국 애들 버릇을 어른이 길들여논거 아닐까요...오냐오냐..하기만 하니 원
  • 레벨 중사 3 곰탱이건 26.06.04 16:06 답글 신고
    부모들한테 유산 받아서 생활하려고 생각하니 세금 많이 내는게 싫어서 그러지 뻔하지 일은 안하고 부모 거 받아서 생활하려고 집에 세금 많이 내게 해서
  • 레벨 병장 facpok 26.06.04 16:22 답글 신고
    옛날엔 보수 지지하면 틀딱이라고 젊은이들은 진보라고 꼴값들 떨더니 이제 지들이 틀니 낄 세대 되가는것도 모르고 청년들 욕하네.
  • 레벨 이등병 서울우유500 26.06.04 16:24 답글 신고
    꼴통일수밖에 없지

    어릴때부터 우쭈주~

    옛날같으면 학교에서 선생님, 선배들 눈치보면서 설설 기어야하는데

    한대 맞으면 경찰 신고,

    군대가서는 월급 200씩 받고 꼴랑 1년 몇개월

    군대 나와서는 나라에서 자산형성하라고 청년미래적금이라고 지원까지 해줘

    꼴통이 안될래야 안될수가 없지

    정부여당은 표 안줘도 걔네들한테 돈을 퍼다주는데
  • 레벨 중위 1 FrontierTM 26.06.04 16:35 답글 신고
    생각하는 꼬라지 보면 진짜 답답함.
    취업, 주식, 코인, 환율, 모든 것이 전부 불평 불만에 민주당 탓만함.
    설명을 해줘도 안믿음. 답이 없음.
  • 레벨 하사 2 복사기인거니 26.06.04 16:44 답글 신고
    역사상 부모세대보다 못사는 세대. 그 불만 해소의 창구가 된 젠더 갈등. 이를 이용하는 저급한 정치세력. 기득권을 목숨처럼 지키려고 하는 놈에게 표를 몰아주는 역설적인 현상. 이대남이 캐스팅보트가 된 상황에서 무작정 그 탓을 걔네들한테만 돌리는 것은 아닌듯.
  • 레벨 중령 1 뽀더리치킹 26.06.04 17:05 답글 신고
    정원오 공약 봐보면 그럴만도한게
    청년관련 정책이나ㅈ부동산 정책이 오세훈 따라하기임...
  • 레벨 대위 3 눈소나무 26.06.04 17:08 답글 신고
    20~30대는 본인들이 받는 장학금등 학자금 정부지원은 40~50대가 제일 많이 내는 세금으로 형성된다.

    그런데 가벼운 유튜버에 빠져 다니는 세대에게 바른말로 떠들어 봐야 설득력이 없다.

    보여 주면 된다. 적나라하게 서울시 학자금 지원은 서울시에서 하게 해봐라. 정부는 거기에 비례해서 지원 하는것으로하고.

    세후니가 초등학생 점심값도 아껴 떡고물 만드려고 하는 놈인데 잘도 지원 하겠다 . 명바기 처럼 반값등록금해놓고

    현실화 된건 하나도 없는 거짓말한것처럼 될것이다.

    지원금이 없어져야 알바를 얼마나 많이 해야 그돈이 되는지도 알게 될것이고. 배도 굶고 옷도 싼거 찾아 입게 되고해봐야

    알게 되겠지만 또 정부탓 먼저 하겠지. 세후니 탓 해야지 맞는데도 말이다.

    그때 적나라하게 공중파 온라인에서 사실을 온종일 틀어대면 이해 하게 된다.

    지들이 얼마나 등신생각을 가졌는지
  • 레벨 병장 보배좋아하는사람 26.06.04 17:11 답글 신고
    저렇다니..이 나라의 앞날이.. 캄캄 하네..
  • 레벨 상사 1 sixfolds 26.06.04 17:45 답글 신고
    기본적으로 온라인,게임,일뽕 문화에 찌든 애들 비율이 높은듯. 저러니,. 젊은여성들이 배우자 찾기가 쉽지가 않은거,.
  • 레벨 상사 2 빼꼽친구 26.06.04 17:47 답글 신고
    4~50대 자식들이 지금 20대 남들이야. 자식을 젓같이 키웠다는 얘기야. 완벽할수는 없지만 애들 학교 수업말고 인성교육 사회교육좀 시켜라.
  • 레벨 소장 kazuya 26.06.08 16:20 답글 신고
    먼소리임 왜 40대 자식이 20대임 0~10세 많아야 10대지 어처구니가 없네ㅋㅋ
  • 레벨 중령 1 NoName무명 26.06.04 17:52 답글 신고
    그런데 20~30대가 내란당 찍은건 어디 통계에 나와 있나요?!
    그냥 뇌피셜로 쓰신거면 빨리 지우시죠!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04 17:59 답글 신고
    진짜 다음 선거 다다음선거가 걱정이네요......
    도대체 어떤 교육을 받았을까?
    진짜 리박스쿨 영향일까?
    아님 페미정책의 회의를 느낀걸까?
    아님 본인들 부모 세대에 대한 갈등일까?
    뭘까요?
  • 레벨 준장 푸른하늘빛 26.06.05 11:23 답글 신고
    부모세대의 갈들이 80%라는건 말이 안되고 근대사 교육부재,리박영향이 크다 봐야지요
  • 레벨 소장 kazuya 26.06.08 16:19 신고
    @푸른하늘빛 그래서 1찍들은 주적개념이 없어요?
  • 레벨 소장 백제의4번타자 26.06.04 18:58 답글 신고
    저사람 대놓고 페미하던데 당연한거 아님?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04 19:48 답글 신고
    이대나온 남자?
  • 레벨 소위 2 ihavewater 26.06.04 19:55 답글 신고
    1번 안찍으면 꼴통인건가? 이무슨..
  • 레벨 소장 중립은방관 26.06.05 08:52 답글 신고
    지들이 싼똥 지들이 쳐먹겠다는데 말리지마
    결국 지들에게 돌아갈거야
  • 레벨 준장 푸른하늘빛 26.06.05 11:22 답글 신고
    게임사이트등 여러사이트에서 가짜뉴스로 세뇌받은 영향. 민주당은 진작에 손을썻어야 했다. 교육부장관등 모든 기관이 세밀히 검증해야할일
  • 레벨 대위 3 래살만그제이 26.06.06 16:26 답글 신고
    보배도 일베나 다를 게 없어.. 자기들 지지세력 지지 안하면 그냥 매도하는....
  • 레벨 하사 2 벼룩주니어 26.06.08 11:46 답글 신고
    회사 휴게실에서 정신나간 20대들이 이재명 욕하는거보고 놀람. 귀싸대기 날릴뻔
  • 레벨 소장 kazuya 26.06.08 16:18 답글 신고
    형 그러다가 쳐맞아 ㅜㅜ
  • 레벨 준장 잠실건너역 26.06.09 09:45 답글 신고
    생각이 틀린게 아니라 다른 것 입니다.
    왜 그러한지 이해를 해야겠죠.
    이런 글이 올라올 수록 세대간의 갈등이 더더욱 깊어집니다.
  • 레벨 준장 베르사이유의장비 26.06.10 13:13 답글 신고
    지들 주둥이에 들어가는 밥도 아깝다고 한 새끼를 뽑아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뇌에 주름이 없는건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