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필요한 건
당의 내분을 최대한 빨리 정리하고
내부결속을 다지는 겁니다
그것마저 못하면
총선도 힘들어집니다
어쩌면
지금보다 더 적은 의석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 당내 결속을 다지지 못하면
차기는 커녕
집권당으로서 해야할 개혁마저
물 건너 갈 수 있습니다
대통령
당대표
후보자
지선의 책임은
모두에게 있습니다
잠시 상처를 잊고
연대와 결속을 강화해야할 때라고 봅니다
제가 조국지지자라고 욕하는 분들에게
한 마디 하죠
조국 낙마로
조국당은 해체하게 될 겁니다
그것 역시 조국이 초래한 일이라고 봅니다
조국은 큰 정치인이 아닙니다



































선거는 지죠
참 대단하네 이사람
민주당은 너무 욕심을 많이 부렸음
당내 권력투쟁을 위한 민주당의 폭력적 행태때문에 민주당의 위기를 느끼고 조국을 당선시키려고 한겁니다
이걸 조빠니 문빠니 하면 답이 안나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