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6.06.04 (목) 13:17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24588
오세발이 5선? 이게 독재 아니냐?
몽둥이가 약이란걸 또 한번 깨닫게 되네
민주적으로, 인간적으로 대해주면 안됨
전두광 윤석렬이 같이 독재하면서 개패듯해야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