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강남 3구 투표율 끌어올려서
영향이 있었다 봅니다
비록 이미 진건 진거지만
따라서 일단 노태악은 사형시켜야함
6시까지 온사람에 한해서 투표권을 주던지 해야 형평성이 맞는데
아니면 다른지역도 다 10시까지 하던지
조회 299 |
추천 11 |
2026.06.04 (목) 13:11

이게 강남 3구 투표율 끌어올려서
영향이 있었다 봅니다
비록 이미 진건 진거지만
따라서 일단 노태악은 사형시켜야함
6시까지 온사람에 한해서 투표권을 주던지 해야 형평성이 맞는데
아니면 다른지역도 다 10시까지 하던지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이후에도 투표하게 했어야지.
시간은 법으로 정해진건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