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투표 대부분 민주당이 이기더니
막판 뒤집기 제대로 나오네요.
사전 투표 하는 곳 지날 때 보면 대부분 나이드신 분들이 많았고
실제로 사전 투표 다녀온 사람들 말 들어 보면
나이 많은 사람이 80% 이상이었다고 하는데
6.3 당일 투표 하러 갔을때 나이든 사람 거의 못봤어요.
70대 이상으로 보이는 사람은 부부 두명정도
제가 간 시간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런일이 있을 수 있는건지
투표 다녀 오신 분들
사전투표, 6.3투표 당시 나이대가 어떻게 되었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