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24603
이명박이랑 똑같이 가고 있네.
오세훈이랑 한동훈을 잡았어야 했는데,
지금 모든 사람들이 이 2명을 대선 주자로 보고 있음
근데 그만큼의 인기도 계속 상승중이라서 문제임
민주당에 마땅히 상대할만한 인지도 가진 사람도 없고
4년뒤 대선 쉽지 않아 보인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지금이라도 민주당 경각심 가지고 이재명후계자 만들어야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