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차량 12년식 9.5톤 트라고 윙바디를 타고 있습니다.
연료탱크가 두개던데.. 이 두개의 통이 연결이 되있는거 같아서 밸브를 열어두면(?)
연료가 차는건지 마는건지 미미합니다. 기름은 항상 뒤탱크는 가득 주유해놓는데 말이죠..
그리고 두번째 5톤 메가트럭과 9.5톤 트라고에 공통적인 기능이 있던데.. 브레이크를 밟을시
배기브레이크가 동시에 작동되는 기능이 있던데요.. 이걸 항시 켜놓으면.. 배기브레이크의 수명이 짧아질까요??
저희 회사차량 12년식 9.5톤 트라고 윙바디를 타고 있습니다.
연료탱크가 두개던데.. 이 두개의 통이 연결이 되있는거 같아서 밸브를 열어두면(?)
연료가 차는건지 마는건지 미미합니다. 기름은 항상 뒤탱크는 가득 주유해놓는데 말이죠..
그리고 두번째 5톤 메가트럭과 9.5톤 트라고에 공통적인 기능이 있던데.. 브레이크를 밟을시
배기브레이크가 동시에 작동되는 기능이 있던데요.. 이걸 항시 켜놓으면.. 배기브레이크의 수명이 짧아질까요??
뒷통기름통은 게기판에 나타나질안터군요 오톤윙바디차량도그랬거든요ㅎ
추가연료통은 불법개조로 들었고요 요즘처럼 주유소가 전국곳곳에 깔린 마당에 꼭 필요한지는 모르겠지만
이유가 있겠지요
밸브를 열어두면 만약 400리터+400리터 공유하게 되니 연료게이지에는 소모되는게 반으로 보일거 같은데
진짜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요... 근데 꽤나 신빙성은 있게 들려서 전 꺼놓고 다녔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