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을하셔도 듣겠습니다..
일반 스탠다드짐과 장재물을 하고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분리운송이 안되는 수입품입니다..제원이 우리나라조건에 맞지않는 오버사이즈 입니다..
이차를보시면 저를 아실분도 있을테구요..
부산 감천항에서 실어서 강원춘천 열병합 발전소 가는것이지요..
2박3일일정을잡고 올라갑니다..호송차 앞뒤로두고 최대한 시민들불편없게 새벽시간대 움직입니다..가끔 단속반때문에 조금 일찍 이동할때도있습니다.
총구간을 나눠서 3일코스로가는것이지요..
눈살찌푸리고 욕하실분들하십시요..
하지만 어느누가 해야할일이고 나라발전을위해 그리고 먹고살기위해 합니다..
나라에서 허가다내주고 수입하고 수출하면서 이송은 불법이란겁니다..
물론 두대분량의짐을 한대에 실고가는것은 분명 잘못된것입니다..이런 운송만봐도 후진국이라는게 느껴집니다..
새벽시간대 큰짐지나가시는거보시면 너그러이 봐주십시요..
휴일이라 몇자적어봅니다..
항상 조심하시고 하시는일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선진국 코스프레일뿐.
겉으로 보기에는 어떨지 몰라도 법과 제도 시민의식은 아직 한참 멀었습니다.
다만 운송방법에 있어 좀 더 안전하게 운반할 수 있도록 강력한 법적제한을 하며 기업들 또한 이를 잘 수용하고 따르고 있지요.
욕하는 사람들이 이상한사람들이죠..
신경 많이 쓰이시겠네요~ 안전운전하세요^^
항상 안운방운하십요~
늘 안전운전하시고 화이팅입니다!
외국사진 보면 엄청난 것들도 많이 옮기던데..
힘내시길 바랍니다^^
노고가 많으십니다.
항상 안전운전 하세요
저도 장재물 해봣으면.
설치하라고 허가는 해 주고 운송허가는 주질 않으니.... 풍력발전기 설치할 곳에 풍력발전기 생산공장을
지으라는건지 -_-;; 멍청하고 답답한 책상머리에 앉아있는 공무원들 덕분에 고생하는 사람이 한둘이 아니죠..
예전에 제가 일하던 사무실에서 풍력발전기 낫셀을 운반하기 위해 허가증 발급이 가능한지 알아본 결과
평소에 말라있는 하천 다리가 몇개 있어서 그 다리 보강공사를 하면 허가 해 주겠다고 했답니다.
보강공사비가 다리 하나당 12억 이던가... 20미터도 안되는 다리인데... 차라리 과적 고발되든 말든
그냥 밀어부치는게 싸게 먹힌다고 그냥 밀어 부쳐서 설치 하였네요...
근데 웃긴게 제주 자치개발공사의 삼다수 공장은 교래리에 있는데 삼다수 공장에서 제주항으로 오려면
무조껀 다리 하나를 지나게 되어있습니다. 그 다리에 멋지게 총중량 32.몇몇몇 톤 이상의 차량은 통과를
불허합니다. 라고 해놓고 제주 자치개발공사에서 나오는 삼다수는 25톤 카고차에 18파렛트 추레라 윙 에는
22파렛트 싣고 출고시킵니다. 추레라 윙에 22파렛트면 총중량 오바죠.. 그래도 자기식구 감싸기 인지 뭔지
그냥 통과입니다. 공무원 ㅄ 새끼들
진짜 이놈의 나라는 욕만 나옵니다... ㅋㅋ 그래도 구반축차로 5톤축차짐 운송하니 기름은 쬐끔차이
나지만 기동성 차이가 어마무지 하더군요. 적재함 길이가 5톤축차보다 길어서 짐 싣기도 훨씬 수월합니다.
현재 제 차는 프리마 구반 후축 적재함 길이 10.1m 차량입니다.ㅋㅋ 축차짐 싣기 정말 수월해요~~
축차들 테트리스 할 시간에 전 바닥 쫙 깔고 고고씽 입니다.ㅋㅋㅋㅋ 탕발이니깐 시간으로 이득이니
축차들보다 하루에 한탕 두탕 더 나오죠.. ㅎㅎ
없는경우가 많더군요.
상주ic - 화서 ic 사이 새벽에 국도로
가면 캐@ 차량들은 차선 다먹고 그냥 달립니다.
저번엔 커브길에서 써치키고 오는 거 보고
멈췄는데 식겁했습니다.ㅠ
일을 할수 있는 법을 만들어야지..
하지말라고만 하는 법..
이나라는 과적 벌금이 짭짭한모양인지..
개정할 생각이 없는 모양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