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님들만 아실거에요
아스콘 작업갔다가 한 이틀정도하니까 대충 돌아가는거 알아서 나름 자신감도 있었는데
막탕에 다 끝난줄알고 문짝때릴려고 덤핑했는데 아스콘이 우루루 쏟아지는거에요 ㅜㅜ (빵빵빵 울리길래 차 빼고 덤핑했는데 알고 보니깐 잠깐 대기하라는 신호였드라구요)
휘니샤? 대빵한테 죄송하다고 90도 인사했는데 대빵은 할말을 잃었는지 한숨만 쉬면서 전화기들더군요
옆에 삽질하던 사람들은 개나리 십장생 막 단체로 랩을 하는데 미안해서 죽는줄 알았네요
제가 삽질한다고 얘기해도 아무도 듣지 않더라구요, 한 20분 있으니깐 포크레인와서 다시 제 차에 상차하고 다시 작업했어요ㅜ
제가 생각해봐도 이 땡볕에 그 뜨거운 아스콘 작업하는 분들께 폭탄을 터트린거 같아요
덤프 고수님들 아스콘 작업 초보가 알아야할 요령같은거 가르켜주세요 ㅜ
그리고 요령은 이곳 계시판에 아스콘 치시면 대충 나옵니다.
일단 솥아지면 내려서 죄송합니다. 하시고
다음 탕엔 박카스 뿌리세요..
하다보면 늘어 납니다.
ㅎㅎ 힘내세요..
아스콘 20년차가 말하네요..
그리고 요령은 이곳 계시판에 아스콘 치시면 대충 나옵니다.
일단 솥아지면 내려서 죄송합니다. 하시고
다음 탕엔 박카스 뿌리세요..
하다보면 늘어 납니다.
ㅎㅎ 힘내세요..
아스콘 20년차가 말하네요..
얼마나 당황하고 미안해하셨을지
눈에 선하네요.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파이팅 입니다.
경험만이 답이겠네요~~ 힘내시고 안전운전하세요~
금방입니다.위축대지마세요.경험이 쌓이는겁니다.선배들경험담은 현장에서 부딫히고 느껴야 공감갈꺼에요.뱃속부터 잘하는사람없어요.^^
휘니셔 아스콘작업은 경험뿐이에요 ㅋ
하루 작업량이 쉬지 않고 작업을 하면 오후 3시에 끝날 수 있는데 일찍 끝내면 다음 날 작업에 들어 갑니다. 그럼 단가나 물량.작업에 영향을 줍니다
반대로 덤프는 횟수로 운반비가 책정되기에 시간을 지체하면 손해입니다
회전율이 높은 날. 아스콘 작업이 지체된다면 현장에서 배차를 조정할 수 있도록 연락을 취해 최소한의 배려는 해야 하는데 일부 꼴리는대로 작업을 하여 대기하게 만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덤프도 아스콘작업 자주 나가면 아스콘작업의 일머리가 보입니다. 부득이한 경우가 아니면 대기하는 사람은 짜증나는 것이 당연한 이치이기에 이 경우는 심보가 고약한 것이 아니라 인과응보로 봐야 합니다
피니셔가 밀 때 아니면 차를 빼라고 할 때 몰라서 브레이크를 밟고 있는 것이 아스콘을 쏟는 것 보다 낫습니다
경험하면 적재함 올라간 것으로 대충 남은 양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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