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2 청주BX212 05/28 15:36 답글 신고
    경부에서도 버스전용차로 시간에 가끔 정신 나간 승용차 종종 들어오더라고요 깔끔하게 블박으로 신고 먹였죠 다른차들은 들어올줄 몰라서 안가는게 아니니까요 ㅎㅎ
  • 레벨 소위 2 대원여객 05/29 00:29 답글 신고
    맞습니다~~~다른차는 몰라서 안들어오는게 아닌데요~~
    경부에도 잇다니 어딜가나 꼭 잇네용~
  • 레벨 병장 newbs10623 05/28 17:11 답글 신고
    스타렉스 봉고차 허가받은 차량은 진입되는데 단, 차량외부어 허가차량 이라고 허가증 붙여야하나 90프로이상은 아닌듯...
  • 레벨 소위 2 대원여객 05/29 00:30 답글 신고
    아~~~좋은거 배워갑니다용~~허가증이 잇으면 가능한거라는걸 배웟네옹~~

    긍데 허가증이 잇으면 운전자만 탑승해도 가능한가요?
  • 레벨 중사 3 kd대원운수 05/28 18:20 답글 신고
    얼집차스타렉스.카운티.중앙차로에안들어왔음합니다.ㅜㅜ
    버스통행에지장을넘줘요.ㅜㅜ
  • 레벨 소위 2 대원여객 05/29 00:31 답글 신고
    같은 마음 입니다~~~얼집 스타렉스 태권도봉고3
  • 레벨 상사 1 안팔아 05/28 18:53 답글 신고
    허가받으면 가능한거로 알고있슴다~
    신도고 앞이네요!! 반갑습니다~
  • 레벨 소위 2 대원여객 05/29 00:31 답글 신고
    헉!!!이곳 지나시나봐용?^^
    자주 보시겟네영~저런 상황을..ㅠㅠ
  • 레벨 준장 센텀시티주민 05/28 19:26 답글 신고
    여기도 중앙차로에 별의별차 다 오는데 특히 흰번호들중에 승합차(다마스.레이포함)는 왜 오는건지? 허가를 받았다해도 셔틀만그럴건데 멀쩡한 일반차가 중앙차로를 쓰고 있으니 물론 단속하는건 못봤음 여객차들 앞에 있는 단속카메라는 작동은하는건지 알쏭달쏭?
  • 레벨 소위 2 대원여객 05/29 00:33 답글 신고
    가끔 일반차도 중앙차로를 미친듯이 달려가서 좌회전한다고 옆으로 슥~빠지는경우도 잇더라구용~
  • 레벨 중사 2 조토바이 05/28 20:22 답글 신고
    얼마 전에 천호대로 상일ic부근에서 렉커가 쌩 하고 지나가던데 얼핏 120은 되는듯하네요
  • 레벨 소위 2 대원여객 05/29 00:34 답글 신고
    역시.....렉...;;;;;
  • 레벨 병장 행신주민 05/28 22:56 답글 신고
    저런것들땜에
    노선버스들이 피해보죠
    배차간격 망치는 주범
    관광버스도 좀 안들왔으면
    추월차로 읎는 정류장 의미없이 들와서 기차놀이 되가지고 그차만없으믄 승하차
    가능한데ㅡㅡ 승하차 늦게이루어지니 받을신호 못받고ㅡㅡ
  • 레벨 소위 2 대원여객 05/29 00:36 답글 신고
    그나마 일부 통근하시는 기사님분들 저희차 먼저 보내주시고 뒤로 와서 승차 하시는걸 몇번 봣는데...

    관광차 때빙엔 답없더라구요..;;;관광하시는분들 힘드신건 알지만 대열 끊긴다고 중앙차로에서 신호까지 가는것도 몇번 봐와서;;;
  • 레벨 소위 2 대원여객 05/29 00:43 답글 신고
    결론은 저만 경험한게 아니엿네영~

    횐님모두 안전운전하세용~~~~^^
  • 레벨 원사 2 청주시민의발 05/29 08:24 답글 신고
    지방 중소도시는 노선버스전용차로 느끼려면 언제쯤되야할까요????? ㅋㅋ 중앙차로에 별 잡다한 차들이 많군요 ㅠ 안운하세요!
  • 레벨 소위 2 대원여객 05/29 11:40 답글 신고
    가관이에용~~항상 안전운행하세용~~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