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스즈 이차장입니다.
오늘은 이스즈 디맥스 픽업트럭을 소개해 드립니다.
서비스센터에 갔다가 이스즈코리아에서 쓰는 디맥스 픽업트럭을 만났네요 ㅎㅎ
디맥스는 국내 출시 예정이긴 한데 아직 정확한 출시시기나 라인업이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내년쯤에는 출시하지 않을까 하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스페이스캡이 한국형으로 가장 적합하지 싶네요
싱글캡은 현실적으로 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 부적당합니다.다만 특수분야로는 적당하겠죠
개조분야쪽으로 캠핑카나 푸드트럭 정도 이경우 특수개인과 기업들을 상대로 해야겠죠
멀티캡은 기존의 업체와 출혈경쟁을 엄청 심하게 해야하고
결국은 스페이스캡이 가장 적당하지 싶어요 .경쟁자는 포터와 봉고 임니다.
물론 가격에 메리트를 어느정도 있어야 겟죠 옵션은 포기하더라도
물론 콜로라도가 가솔린 엔진만 들여오면 디젤 엔진인 D-Max의 경쟁력도 있을듯 싶습니다.
동남아쪽에는 저정도가 먹혀줄진모르겟지만 국내시장에선 워낙 사람들 인식기준이높아져서.. 편의장비가너무 부실
하더라구요..
파워트레인 을떠나서 실내내부편의장비만봣을땐 저라면 만약2천~3천때기준으로만보면.. 렉스턴스포츠쪽이있어서...;;
그이하로는 나올일읕없을테구요... 아쉬움이 큰차같아요..
싱글캡은 현실적으로 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 부적당합니다.다만 특수분야로는 적당하겠죠
개조분야쪽으로 캠핑카나 푸드트럭 정도 이경우 특수개인과 기업들을 상대로 해야겠죠
멀티캡은 기존의 업체와 출혈경쟁을 엄청 심하게 해야하고
결국은 스페이스캡이 가장 적당하지 싶어요 .경쟁자는 포터와 봉고 임니다.
물론 가격에 메리트를 어느정도 있어야 겟죠 옵션은 포기하더라도
결론적으로 경쟁상대를 누구를 두느냐에 승패가 결정나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