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scr제원 19.07.29 11:53 답글 신고
    지금도 솔직히쓰기엔 충분하고 구지 돈을들여서 개발할이유는없겟죠...

    오히려 개발하려면 LNG엔진으로 넘어갈수도있지않을까싶습니다..

    현대가 돈이나 기술이없어서 개발않하는것이아니지않나싶습니다.. 그냥 새로개발할필요성을 못느껴서 개발않

    하는것이라생각들어요;; 엔진특성상 개발하는시간하고 비용 환경규제 솔직히 매력있는건아니잖아요.. ㅎ

    Q엔진이 워낙 오랜기간생산이되었다보니 신뢰성이라던지 내구성도 그렇게 나쁜축에속하진 않죠..

    근대 미쯔비시후소는 이젠 독일기업으로봐야하지않을까요???
  • 레벨 소위 3 다스베이더 19.07.30 10:07 답글 신고
    독일로 넘어가기전에 일본제였습니다. 이제 일본식q엔진을 버려야지 언제까지 가스엔진으로 쓸건지
  • 레벨 병장 르노삼성제네시스 19.07.31 14:23 답글 신고
    LNG나 CNG나 구조상 차이는 없어서 개발해도 되지 않나 싶습니다. 블럭을 통째로 바꾸는 것도 아니고 분사장치랑 플러그 추가 하는 거 뿐인데 안 하는 게 웃긴 거죠. Q 엔진 평지에서 슬슬 달리기는 충분하지 구닥다리에다가 자동차의 전자화, 연비 등으로 인해 언덕길 등 극한적인 상황에 주행성능에 대한 포텐셜도 이젠 한계점이 와서 H엔진을 바탕으로 차세대 CNG 개발이 이뤄져야 합니다. 솔직히 말해 개발할 여력 충분해도 우리 몽구형이 상용차에 돈 쓰기 싫어서 안 만드는 거죠. 개발 필요성 못 느끼는 사람들은 현대 안에서 임원 뿐이지 엔지니어랑 판매부는 바꿔주길 바라는 눈치일 겁니다.
  • 레벨 병장 파라메터 19.07.30 09:34 답글 신고
    에어로 시티는 차체 자체가 미쓰비시거에요...30년도 넘은...
    현대에서 페리만 하지 설계를 다시 하지는 않네요...
  • 레벨 소위 3 다스베이더 19.07.30 10:08 답글 신고
    빨리 일본방식에서 벗어나야지 한국에 90%이상이 일본제 시내버스로 굴리는대 창문위치도 내부도 구방식인대 새롭게 개발해줘야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