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동안 미쯔비시 전범기업 라인센스로 개발된 q엔진 처음에는 디젤로 쓰다가 가스엔진으로 전환한지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배기규제에 맞춰서 개량해서 쓰고 있지만 일본제 방식 q엔진을 신형h엔진을 가스엔진으로 개발해서 쓸수 없습니까?
신형h엔진으로 가스엔진으로 개발이 가능할댄대
오래동안 미쯔비시 전범기업 라인센스로 개발된 q엔진 처음에는 디젤로 쓰다가 가스엔진으로 전환한지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배기규제에 맞춰서 개량해서 쓰고 있지만 일본제 방식 q엔진을 신형h엔진을 가스엔진으로 개발해서 쓸수 없습니까?
신형h엔진으로 가스엔진으로 개발이 가능할댄대
오히려 개발하려면 LNG엔진으로 넘어갈수도있지않을까싶습니다..
현대가 돈이나 기술이없어서 개발않하는것이아니지않나싶습니다.. 그냥 새로개발할필요성을 못느껴서 개발않
하는것이라생각들어요;; 엔진특성상 개발하는시간하고 비용 환경규제 솔직히 매력있는건아니잖아요.. ㅎ
Q엔진이 워낙 오랜기간생산이되었다보니 신뢰성이라던지 내구성도 그렇게 나쁜축에속하진 않죠..
근대 미쯔비시후소는 이젠 독일기업으로봐야하지않을까요???
현대에서 페리만 하지 설계를 다시 하지는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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