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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유차로 후까시하고 반클러치쓰다가
CNG버스에 적응못하고있는 실력부족
시동꺼지는 이유는 클러치유격에 대한
적응력부족
기어변속시 꿀렁거림도 알피엠 높게써서 변속타이밍이 안맞어서니 실력부족
본인의 실력부족을 인정한후
2단 출발시 클러치 부드럽게 떼면서
차의 진동이 느껴질때 가볍게 악셀에 발만 얹는느낌으로출발
바퀴만 구르면 3단변속
알피엠은 1500이하로 유지
힘이 부족하단건 오르막 다니다보면 알수있음요.
그리고 5단기어차량운전이라 그런가 그닥 ...
아니면 잘못된 습관이 몸에 베인건지 잘 생각해보세요
저도 지금 제 짝꿍이 반클러치 오지게 써서 클러치 마모때문에 클러치 교환했는데 3달도 안되서 같은 현상 또 발생해서 스트레스 받는중요
고정기사 두사람 비교하면 범인나오죠
알피엠 그래프 뽑아도 금방알고요
회사는 알고있습니다
스트레스받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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