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운행하는. 고속버스. 이밋이 110인데 실상. 120-130은 되야. 여유 있게 추월하지. 그런다고. 사고율이. 앞도적으러. 늘어나는거도 아닌데........
장거리. 운행해보면. 버스들. 추월하는거 보니110키로. 리밋이 더위험한듯
승합차 11인승. 리밋. 정책은. 책상머리에서 나온거임
현실감이. 조금도. 없음
요즘도로나. 차량성능이랑. 괴리감이. 너무. 있는듯.....
속도만 줄인다고. 안전하냐...
솔직히 고속도로 편도4차로기준 4차로는 나들목이많아서 화물차들이꺼려하자나요 3차로를 자기들이 계속물고가니
버스들은 2차로들어가고..악순환의 반복이죠.........제일문제는 화물차들이 추월하고 복귀안하는게 맞아요.......지정차로를 악착같이 단속하고 추월하고 바로복귀안하면 즉시단속되게끔 바껴야합니다..현실은 전용도로 카니발도 못잡는것들이 그놈의 픽업과 포터만 주구장창 잡아내지요..
대형차끼리 같은차선에서 제한속도가 다르다보니 차선변경도 많고 교통흐름에 방해가 되는일도 많습니댜.
대형차끼리 같은차선에서 제한속도가 다르다보니 차선변경도 많고 교통흐름에 방해가 되는일도 많습니댜.
글쎄요 빨리달리는게 안전상 과연 안전할까요?? 더구나 우리나라 운전평소 습관이라면...;;
사고겁내늘어날껍니다..
솔직히 고속도로 편도4차로기준 4차로는 나들목이많아서 화물차들이꺼려하자나요 3차로를 자기들이 계속물고가니
버스들은 2차로들어가고..악순환의 반복이죠.........제일문제는 화물차들이 추월하고 복귀안하는게 맞아요.......지정차로를 악착같이 단속하고 추월하고 바로복귀안하면 즉시단속되게끔 바껴야합니다..현실은 전용도로 카니발도 못잡는것들이 그놈의 픽업과 포터만 주구장창 잡아내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