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부내는건 본인이 앞방을 얼마넣었는지,차급을 낮추던지하면 되구요,그리고 할부끝나면 본인재산이잖아요? 반납하는것도 아니구요.사실상 화물종사자 자격증이란게 현장에서 쓰여지는 경우가 얼마나 있죠? 아무나 전문적인 일에 함부로 안전이란 중요한걸 놓치지 않으려고 자격증이란걸 만들잖아요? 하물며 현시점에서 자격증이 있는 사람들조차도 안전불감증에 걸려서 사고가 빈번히 일어나는데 자격없는 사람들,자격증은 있지만 유지능력이 않되는 사람들,걸러낼건 걸러내야 화물운송이 전문직이란 인식이 심어지지 않을까요? 막말로 개나소나 하는일이 아니다란걸 사람들이 알아야겠죠.
형 이건좀 아니에요..
버스 화물이 왜 열약한지 알어요??
진입장벽이 엄청나게 낮다보니
구직자들이 끊임없이 밀물처럼 들어오니
진입 장벽을 올려 야 하나
이게 정부도 생각이 없고 업체도 급여올려조야되고 구인난 겪기가 싫으니 걍 방치하는건데
서울시 공리 메이져 고속 에 경우 어느 진입장벽이 있으니 그나마 처우가 좋은거 같아요 !
대한민국은 뭐든 진입장벽이 있어야 좋은직장인거 같아요..
지하철철도도 솔직히 한두달만 옆에서 알려주면 운전 할 수 있는데 진입장벽이 높으니 대우가 좋고
운전직공무원도 버스기사랑 비슷한 업무임에도
진입장벽이 높으니 대우가 더 좋은거 같아요
버스운송종사랑 화물운송종사 시험도
너무 쉬운대ㅜㅜ진입장벽을 좀 더 높아져야 !
운송종사자교육도 지금 보다 더 강화하고 평일날 유급휴가로 안빼주면 법으로 제제하고
합숙으로 빡세개 해야대요
대형차는 아차 하면 대형사고잖어요...
진짜 이런거 보면 아직 우리나라 멀은거 같어요
버스,택시는 불만없이 다들 잘 받으시는데ㅋㅋ
진입장벽을 올려야 양질에 일자리가 되는건
불변에 법칙입니다.
버스 화물이 왜 열약한지 알어요??
진입장벽이 엄청나게 낮다보니
구직자들이 끊임없이 밀물처럼 들어오니
진입 장벽을 올려 야 하나
이게 정부도 생각이 없고 업체도 급여올려조야되고 구인난 겪기가 싫으니 걍 방치하는건데
서울시 공리 메이져 고속 에 경우 어느 진입장벽이 있으니 그나마 처우가 좋은거 같아요 !
대한민국은 뭐든 진입장벽이 있어야 좋은직장인거 같아요..
지하철철도도 솔직히 한두달만 옆에서 알려주면 운전 할 수 있는데 진입장벽이 높으니 대우가 좋고
운전직공무원도 버스기사랑 비슷한 업무임에도
진입장벽이 높으니 대우가 더 좋은거 같아요
버스운송종사랑 화물운송종사 시험도
너무 쉬운대ㅜㅜ진입장벽을 좀 더 높아져야 !
운송종사자교육도 지금 보다 더 강화하고 평일날 유급휴가로 안빼주면 법으로 제제하고
합숙으로 빡세개 해야대요
대형차는 아차 하면 대형사고잖어요...
진짜 이런거 보면 아직 우리나라 멀은거 같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