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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령 2 쌈바의발 20.03.09 07:54 답글 신고
    캡 밑으로 넣으면 정비할때 짧아서 끊어 집니다

    캡 본넷 뚜껑열고 앞에서 넣으세요

    저도 어렸을때 큰차 들어오면 작업 거부 했어요ㅎㅎㅎㅎ

    쫄대 말고 플렉시블 호수에 넣어서 해야 합니다

    쫄대는 내구성이 떨어져요
  • 레벨 소위 1 귀두까기인형oIo 20.03.09 13:01 답글 신고
    요즘은 출장도 해줘요
  • 레벨 대위 2 비1상 20.03.09 20:00 답글 신고
    차량에 배선 작업은 잘 모르시면 왠만하면 전문가한테 맡기세요..

    잘못연결하면 차에 불납니다..

    본문 내용에 말씀하신데로 어짜피 따로 시간은 안빼주지, 업체에선 저녁때가면 안된다고 하지..

    출장서비스 알아보시는수밖엔 없네요
  • 레벨 중령 1 다모아101 20.03.10 05:14 답글 신고
    그 무선 카메라 제조사에 연락하면 출장 장착하는 업체 또는 예약 하는법 알려줄겁니다.
  • 레벨 중위 2 가을의전선 20.03.10 17:56 답글 신고
    모든 차량들은 후방카메라 장착하는게 나중 사고날거 생각하면 훨씬 더 저렴하게 들어가는거죠.
    좁은 길가 주차하다가 외국차 콩딱 박으면 수리비;;;
  • 레벨 중위 3 날쌘도리다 20.03.10 22:26 답글 신고
    16년도에 저희부대 2.5톤 더블캡 4대 직접 작업했거든요.제가 총 5톤 노부스,중대형버스 포함
    약 25대 했거든요.
    프레임안쪽으로 전부 배선 묶었고 엔진옆 프레임과 운전석위쪽 배선라인으로 전부 넣어서 작업했어요엔진쪽 배선 작업이 제일 빡셌네요.
    그리고 주름관 작업도 같이했어요.
    1대당 공임비포함 거의 60~70 견적나와
    마이딘네비랑 트럭용 후카로 35로 끝냈죠.
    대신 거의 막노동수준...버스가 제일 빡셌네요.
    그리고 그다음 선팅작업...아흐
    그때 저희애들 전담TF팀 꾸려서 다 끝나고 포상줬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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